부동산 여왕의 돈'심경 '
그녀의 돈벌이는 심경은 가정주부의 어머니에게서 얻은 영감이다.
바바라 코렌, 현재 뉴욕 부동산 시장은 매우 경중 한 인물이다. 그녀는 1000달러에서 개가한 부동산 매니지먼트 회사를 개설해 현재 연간 20억 달러를 넘어, 그녀의 돈벌이는 오히려 가정주부의 어머니에게서 부채 자산 인터넷 캠핑을 통해 안경을 쓰게 하는 것은 역사의 시나리오 채신 유아한 신아 편지에서 나의 마음으로부터 얻은 영감이다.
경험 1: 사람들은 종종 표지를 통해 책 한 권을 판단한다.
어머니는 벽의 돌을 흰색으로 칠하고 마당 전체가 빛나는 사례로 바바라라는 첫 번째 ‘진리 ’를 총결해 물질을 결정했다.
그녀가 장사를 하는 과정에서 사람들은 종종 표지를 통해 책을 판단하는 것을 발견한다.
그래서 비즈니스에서는 돈을 성공적인 이미지를 만드는 데 쓰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한다.
경험2: 이미 가진 것을 충분히 이용한다.
엄마에게서 배운 ‘자신의 우세선 활용 ’은 아파트를 임대할 때도 마찬가지다.
다른 아파트 면적보다 큰 주택 한 세트는 아니지만, 식당과 거실을 격리해 고객이 더 많은 공간을 얻었다고 생각하여 빨리 임대했다.
바바라는 경쟁 상대가 대적할 수 없는 것을 가지고 있어도 자신이 가진 것을 알아볼 수 있다면 충분한 이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더욱 굳게 믿는다.
경험 3:주의하라.
어머니의 경험은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끌려면, 당신의 이름을 벽에 쓰세요"라고 말하며 바바바라가 어떻게 만물의 중심이 되는지를 알게 한다.
그는 먼저 과콜런 보고서를 통해 부동산 임대 시장의 통계 데이터를 발표하여 매체의 눈길을 끌었다. 이런 방법은 그녀의 홍보 수단에서 가장 득의적인 한 획이 되었다.
또 경쟁 상대 매출 숫자를 만드는 기사를 통해 기사를 만들어내며 매니지먼트를 만드는 방법 등을 활용해 화제를 모았을 뿐만 아니라 회사의 판매 실적을 촉진시켰다.
경험4: 공급 부족의 분위기를 조성한다.
“ 고객이 열 개면 강아지가 세 마리만 있을 때, 강아지가 앞잡이가 되었다. ” 어머니의 경험은 바바라의 세일 책략이 되었다.
그녀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원하는 것 ’이라는 심리를 이용해 ‘일일 판매일 ’을 설립하고 마지막 기한을 설정해 공급할 수 없는 국면을 만들어 냈다.
고객의 네가 나를 빼앗아 빼앗아 놓고 수년 동안 묵은 몇 십 채의 집을 순식간에 팔았다.
바바라는 엄마에게서 배운 상업적 가르침이 많지만, 이런 간단한 비결은 다른 상업인들에게도 효율을 갖는다.
개인 소개:
바바라 코코렌은 오늘날 뉴욕 부동산 시장의 경중을 자랑하는 인물으로 가장 혁혁한 맨하튼 부동산 매니저다.
바바라는 22번째 사업에 실패한 뒤 남자친구에게 1000달러를 빌려 여자대접을 사직하고 뉴욕 도시에서 보잘것없는 부동산 영업소를 열었다.
현재 코렌그룹의 연간 수입이 20억 달러를 넘어 이미 뉴욕의 주요 부동산 회사가 되었고 바바라의 부유는 어린 시절의 어떤 꿈을 넘어섰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