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심양: 온라인 쇼핑몰 충격점

2010/7/23 13:22:00 46

인터넷 점

원천을 안정시키는 전통점포가 아무 근심 없이 살아가고 있을 때, 인터넷 가게는 기세가 등등하고 구름을 휩쓸어 먹는 기세로 원천을 강탈하고 뱀이 코끼리를 삼키는 장면이다.


온라인 상점


하찮은 것부터 색변화까지


"몇 년 전에 인터넷을 꺼내면 아무도 신경을 쓰지 않았지만 지금은 달라졌고, 양에서 늑대가 되었다."

어제 오애가의 의류업자 유 여사는 조카가 쇼핑몰을 운영하는 것은 그녀에게 가져온 물건이라 당시 조카에게 조카에게 실체점을 빌려 달라고 권했으나 조카녀는 듣지 않았다.

"지금 조카의 월 매출은 내 두 배나 많다."

유 여사가 말했다.


어제 기자는 심양다의 백화점과 의류점이 방문했을 때, 인터넷 가게를 언급하고, 실체점 주인들의 태도가 180도 변화를 일으켰고, 전혀 신경을 쓰지 않고, 인터넷 가게의 색변까지 이야기했다.


"인터넷에 우리집 같은 상품이 가장 무서워요."

중거리 한 브랜드 의상점 관계자 장 씨는 일부 고객이 가게에 들어서고 곧장 어떤 옷을 입어 입어 입어도 잘 안 사는 이유를 찾아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런 상황에서 고객이 인터넷에 가려고 한다는 판단을 할 수 있다.


온라인 숍


‘ 초 ’ 부터 상관없다


실체점에서는 인터넷 가게에 대한 태도가 바뀌면서, 온라인 상점에 대한 의존도 점점 멀어지고 있다.


"본 쇼핑몰은 실체점, 실력 설명을 하는데 …."

2년 전 많은 쇼핑몰의 홈페이지는 이런 홍보를 하고 있으며, 심지어 실체점도 허무한 ‘저녁 ’이라는 실체점으로 고객의 신뢰감을 높이고 있다.


"사실

망사

실체점

그다지 큰 관계는 없다.

스튜어디스 왕 선생은 많은 젊은이들이 쇼핑몰을 창업할 때, 항상 다른 사람이 실체점이 의탁하고, 실체점이 있는 것은 반드시 좋은 쇼핑몰을 할 수 있다고 감탄했다.

"저는 실체점이 없는데 1년도 안 됐는데, 우리 온라인 상점의 일매출은 제로 3,4만원으로 바뀐다."

왕 선생은 가끔 실체점이 오히려 인터넷점의 군더더기여서 많은 정력을 연루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E 쇼핑 여자 온라인 쇼핑몰 담당자는 기자에게 10여 개의 실체점을 갖고 있다고 알려 주었지만, 그는 홈페이지에 ‘실체점 ’이라는 글꼴을 언급한 적이 없었고, 고객에게 “인터넷 가게는 인터넷점이고 운영 규칙이 있어 실체점으로 발전할 필요가 없다 ”고 전했다.

뮤 씨는 인터넷 가게가 더 커질 수 있다면 모든 실체점을 폐쇄할 수 있다고 말했다.

{page ubreak}


PK 실체점


소박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점의 실체점에 대한 충격 범위가 확대되고 있지만 모든 분야로 확대되지 않았다.

기자들은 인터넷점의 공격을 낮추기 위해 일부 투자자들이 항목을 선택할 때 인터넷 매장에서 ‘염색 ’을 할 수 있는 분야를 피하는 의도가 발견됐다.


뮤 씨는 인터넷 가게의 판매 능력이 과소평가됐을지도 모른다며 실체점과의 진정한 대결이 시작됐다.


"요 몇 년 인터넷 가게에 대한 실체점에 대한 충격이 점점 커지고, 심양에서 많은 쇼핑몰의 판매량은 동종 업계 수십 개의 실체점을 배제하지 않고, 일부 실체점들이 인터넷 가게에 의해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타오바오 요녕 상맹 관계자는 인터넷 쇼핑 시민이 늘어날수록 충격이 강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일부 업계에서 인터넷 상점은 점차적으로 독점적 지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인터넷 상점은 작은 박으로 뱀이 코끼리를 삼키고 있다.


전문가 인터넷 상점 과 실체점 은 상호 보완 할 수 있다


중국 전자상무연구센터 전문가 방영지는 전자상거래 초기에 인터넷 쇼핑에 대한 신뢰도가 비교적 낮기 때문에 많은 판매가가 실체점에 의존하여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며 실체점도 한때 인터넷 상점의 금자간판이 되었다.

하지만 이제는 의심의 안목으로 인터넷 쇼핑을 하지 않고, 온라인 상점은 실체점을 벗어나 생존할 수 있다.


하지만 방영지는 인터넷점과 실체점 사이에 연락이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넷 점과 실체점을 동시에 갖고 있으면 자본이 충족하다면 인터넷점과 실체점은 서로 보완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 상점은 실체점으로 천천히 성장할 수 있으며, 온라인 상점의 발전과 어느 정도 쌓여 실체점 지역의 제한을 보충할 수 있으며, 실체점과 함께 로컬 판로를 열어 전국 시장을 열어 볼 수 있다.

반면 실체점은 일정 판매량을 유지하는 기초에서 온라인 매장을 위해 물자 등을 보완할 수 있다.


방영지는 인터넷점과 실체점 사이에는 동존이와 함께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구효익의 목표는 일치하지만 시장의 위치, 목표, 목표 집단, 제품 특색 등이 차이가 있다는 것이다.

  • 관련 읽기

신강 방정 바늘 방직 회사 가 어려움 을 돌파 해 발전 을 추구 하다

성사 속보
|
2010/7/23 13:05:00
40

한구북: 복장 도매업이 눈부시다

성사 속보
|
2010/7/23 12:44:00
34

강서와 북경복장 학원이 손잡고 중서부 야외 캐주얼 방직지 만들기

성사 속보
|
2010/7/23 12:33:00
69

소흥 현 방직 의류 출구

성사 속보
|
2010/7/23 12:29:00
61

주구시 신발 산업 조정 투자 방향 전환 업그레이드

성사 속보
|
2010/7/22 19:02:00
72
다음 문장을 읽다

피크는 NBA 스타인 아테스터 특색 구두를 전시했다

Artest II 디자인 영감은 용마, 이런 세계 공인 가장 용맹한 군용 크로스카, 알려진 말 의 강대한 성능은 가장 복잡한 노면으로 미국 군 측의 총아였다.그것은 용맹스럽고 광야적이고 두려워하지 않는 상징이다. 디자이너는 그것을 로은에 비유한다. 아테스터 구장에서 딱딱한 구풍을 비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