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소비, 신흥, 주기 업종 & Nbsp

2010/8/7 17:06:00 43

소비 신흥 주기 산업

7월 평가 복구 구현시장 예상초전성과 실제 경제 복잡성 간의 차이.시장은 과도한 비관적인 것으로 예상되며 실체적 수요가 이어지고, 재고가 파동을 일으켰다.또 유동성 전환, 정책 안정, 경제 예상 수정 공동 주기성 복구.


보편적인 수복식 반탄을 경험한 후 시장은 분화되는 추세다.우리는 중기 흑자를 선택할 것을 건의한다


성장이 상대적으로 확정되고, 업계의 기본면은 예상을 개선하는 업종은 설정 방향으로 꼽힌다.


미래 1 ~2개월, 우리는 비교적 소비류 필수적인 백주, 의약, 브랜드 의상, 신흥산업의 새로운 에너지원, 소비 가능한 일선 부동산, 항공, 약주기류 은행, 시멘트, 석탄, 건축.


국김증권연구소 서위


  시장 평가복구의 배후


실체 경제 차원에서 보면 올해 2분기공업 생산상대적으로 뚜렷한 하락이 나타나 GDP 지표는 동기에 비해 다소 하락했다.수요 지표, 소비, 투자, 수출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으로 하락폭이 심각하지 않다.일부 산업은 2분기에 재고에 가는 행위를 해석한다.한편 재고에 가면 2분기 조정 조치에 직면하고 많은 업계의 주동조절, 한편 에너지 절감 정책 아래 고에너지 소비업이 제한되는 원인이 있을 수 있다.


우리는 재고 변화를 관찰하러 왔다.PMI 데이터는 먼저 원자재 업종의 재고를 거쳐 7월까지 제품도 재고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있으며, 새 주문서 -재고 지표는 더욱 뚜렷하게 드러난다.공업 기업의 산성품 재고 자료를 보면 재고 회전률이 계속 상승하고 있으며 6월 한층 더 상승하고 있다.이 경기는 생산품 재고에 대한 기업의 확장은 비교적 신중한 태도로 재고 조정이 빠르다는 것을 반영한다.재고 누적 면에서는 주로 원자재 재고가 많을 수도 있다.동시에 공업의 증가치의 세분업종 중 6월 대폭 하락은 석탄, 철강, 유색 등 소수 원자재 업계의 하락을 보고 기업이 원자재 재고의 소모를 이해할 수 있다.


시장의 예상에 대해 우리는 기금 창위와 펀드 설정을 관찰지표로 삼을 수 있다.올해 2분기 펀드 창고가 10퍼센트 가까이 하락해 하락도 전례가 없다.기금은 주기류를 대폭 감축하여 안정된 소비류와 정책지원을 증진시키는 신흥산업류를 늘리고, 배치 비중상 체계적인 상승이나 하락이 나타나고 있다.


시장은 올해 2분기 말까지 경제가 뚜렷한 하락을 보이고 2차 탐험을 배제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그러나 현실의 수치는 2분기 수요면이 상대적으로 강력하게 드러난다.공업 생산의 완화는 주로 재고 요인을 제거하는 영향으로 대체하는 것은 경제가 연착륙을 구현하는 특징이다.따라서 시장의 예상과 현실 사이에는 일정한 단계적인 차이가 존재한다.


이와 함께 7월 유동성 측면에서 어느 정도 개선된 것을 보자.전체 경기가 이어지면서 기업 이윤과 중기 실적은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으로 이어져 1차 평가 복구식 반탄을 불러일으켰다.평가 복구의 배후는 시장의 초기 초전성과 실제 경제 복합성 사이의 차이이며, 아직 힘으로 추세를 구성할 수 있는 구동은 없다.


경제가 연착륙하여 구조적 기회를 파악하다.


시장 면:


진탕 구도에서 구조적 기회를 찾다.


2008년 저조한 이래 시장을 회상하는 것은 우선 정책 강력 구동형 상승으로 시멘트, 기계를 대표하는 투자라동형 업계가 먼저 회복되었다.이어 은행의 유동성 대거 루즈와 경제가 회복 태세를 보이면서 석탄, 철강 등 자원과 원재료 업종으로 오르기 시작했다.그러나 첫 번째 신용대출 동태를 거친 뒤 시장이 급락한 뒤 하류 수요 회복에 도움이 되는 소비주가 시작됐다.두 번째는 예금 준비금으로 인상을 특징으로, 시장이 하락한 뒤 주제류 신흥산업회사로 나섰다.세 번째는 부동산 정책의 긴축을 특징으로 시장이 크게 하락한 뒤 주기성 업종의 복구다.


정책과 유동성, 경제가 동향할 때 시장이 트렌드적인 표현을 하는 경우가 종종 주기성 업종을 위주로 하는 것으로 보인다.이상적인 요소는 상대적 안정 상태나 예상 내에서 시장이 진탕 특성을 더 많이 구현해 구조적 기회를 찾는다.


경제면:


거시경제가 연착륙을 실현하다


우리의 거시적인 판단에 따르면 7월 공업 생산이 하락한 속도를 늦추기 시작하여 기업이 재고 단계적으로 완화될 것이다.하반기 경제의 낙후는 경제의 경착륙을 가져오지 않고 수요의 확장성이 전체경제의 파동성을 크게 만들 수 있다.


인플레에 대해 최근 농산물, 돼지고기 가격이 계속 올랐다.이에 따라 7월 CPI 는 일정한 환율이 상승할 것으로 추정된다.그러나 돼지고기와 식량 재고가 충분하고, 여유를 조절하는 데 있어 일부 상품의 구조적 상승은 전면적인 통화팽창으로 변하지 않는다.우리는 CPI 가 지속적으로 상행보다 지속적으로 이어진 뒤 올해 4분기에 낙하한다는 판단을 이어간다.


올 하반기 전체 유동성은 상대적 균형 상태에 처해 있다.중앙은행은 시장 조작이 비교적 적당할 것이며 가장 느린 때나 이미 지나갔지만 긴축은 매우 느린 과정이다.4분기 추석 경축의 화폐 투출 요인 및 11, 12월 대량의 재정적 예금 석방 문제, 전체적으로 유동성 기반 파동이 발생한 만큼, 재빨리 긴축되지 않는다.


우리는 앞으로 5년 평균 잠재성장률 수준이 거의 9% 에 있다고 예상한다.전체 판단은 연착륙, 구조조정, 경제 성장 속도가 늦어져 2011년 GDP 가 9.3% 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거시경제는 올해 3분기에 바닥까지 만나며, 이 하락은 이미 시장에 예상된다.이로써 우리는 전기 시장의 저점이 중기의 하부일 것이라고 생각한다.그리고 경제가 하락해 보이는 폭도 더 완화되는 것 같다.


{page ubreak}


업적면:


이윤 확실성 이 다소 향상되었다


전국 공기업과 22개 지역 공업업체, 이상 두 구경 통계의 이윤데이터를 보면 올해 6월 현재 공업 기업의 수입은 여전히 고위 안정을 유지하고 있으며 수요면의 총체는 경기를 유지하고 있다.이윤율이 안정되면서 이윤이 기수의 작용 하에 반락하기 시작했다.


경제연착륙 전제에 따르면 현재의 이윤 성장 태세는 우리가 예측할 수 있는 수준 구간이라는 점에서 올해 이윤 18% 에 대한 예측의 보장성이 높아졌다.이와 함께 경제가 하락세를 보이지 않는다면 영리 예측은 일정 폭의 상승 공간이 존재하는 것은 비관적인 장면이 기준으로 다가오는 것이다.


우리 중기 전략 보고서에 따르면 이익 및 평가 측정에 따르면 시장 저점은 상증지수 2300점, 고점은 현재 내년 이익의 조합에 달해 상대적으로 낙관적인 상황 아래 상증지수 2900점.


업종 분화 중 우수한 것을 골라서 서식해야 한다


2009년 이후 시장은 대류 업계에 대한 위치에 따라 업계를 3대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우선 주기류, 대시 업계.이런 종류의 업계는 투자와 수출 관련성이 높고, 실체경제, 유동성, 정책의 구동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그중 편약 주기류를 포함한다.강주기류와의 차이는 주로 이익의 파동이다.우리는 석탄, 시멘트, 은행, 건축 등 최근 몇 년 간의 이익이 비교적 적은 파동성을 보았다.업계 재고량이 작고 업계 집중도가 높고 수요가 뚜렷한 관련이 있다.그리고 평가 수준은 시장에서 가장 낮고, 또 강주기류도 포함된다.주로 강철, 유색, 항공, 종이, 제조 기계 등 원자재 및 투자품 업종, 재고 요소, 생산성, 수요 탄성 큰 특징, 영리 파동 구현은 비교적 격렬하다.평가 수준은 시장에서 3위에 있다.


다음으로 소비류는 중기 구조조정의 방향에 부합된다.주민 소득 상승과 국가 정책이 이끌어가는 지지를 받아 이런 업종의 이익 안정 성장도 상대적으로 높았다.이 중 소비류를 포함해 부동산, 가전, 승용차, 항공 등을 가리킨다.하류 소비 의사가 이끌어가고, 이런 업종은 일정한 주기적 특징을 갖고 있으며 이윤은 어느 정도 파동이 존재한다.평가는 탄력이 있어 시장에서 2위를 차지한다.또 필수 소비류, 의약, 농림 목어, 상업, 식품음료 등을 가리킨다.소비에 이끌려 이런 업계의 이익 증가가 상대적으로 안정되었다.평가 가치는 최고치로 시장에서 4번째다.


셋째, 신흥산업은 정책 구동의 특징이 뚜렷하게 나타나 산업구조조정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신흥산업에 대한 특별한 지원이 있을 것이다.구체적으로 신흥 산업은 전자 소자, 정보 장비, 정보 서비스, 전기 설비 등을 포함해 새로운 에너지, 신에너지 자동차, 정보 기술, 생물 의약 등 분야를 포함한다.시장이 이에 대해 비교적 높은 평가치를 부여하는 것은 현재 시장에서 가장 높은 판원이다.


총괄 주요 종류 의 2010 평가 분포 보다 우선 편약 주기 평가 가 가장 싸다.그 중 은행은 10배, 나머지 15배 정도, 그 다음으로 소비류는 18배 정도, 셋째, 강주기류는 17 ~26배, 넷째, 필수 소비는 26 ~32배 정도, 마지막으로 신흥산업은 30배 이상이다.


편약 주기 VS 강주기


평가 가치는 안전 한계를 가져온다


편약 주기중 업계 평가는 시장의 밑부분에 처해 있으며 이윤 증가의 상대적 확실성이 더 높기 때문에 주기주 중 상대적으로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편약 주기 업계의 석탄, 시멘트 등 가격은 더욱 두드러진 안정성을 나타낸다.정책이 느슨해지는 구동에 더 쉽고 이익 증속 안정성이 더 높다.은행주에 대한 평가가치는 다른 모든 업계보다 낮아서 투자자들이 은행주자산질과 중기 성장에 대한 우려가 숨어 있을 것이다.그러나 은행주가 시장보다 저렴한 평가와 펀드 초저창고에 비해 경제적 연착륙 상황에서 점차 현금 회복 시세를 배제하지 않고 있다.


평가 측면에서 볼 때 강주기에는 충분한 비관적인 예기가 없다.수익률이 커서 7월에는 주로 시장복구를 따른다.주기적 구동으로 보면 경제가 강한 상행 신호 아래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날 수 있다.기본 면에서 전체적으로 높은 재고가 미래에도 어느 정도의 압력이 존재한다.그리고 미래투자는 특히 부동산 신규 노조가 하락한 상황에서 업계 수요가 중기 억제를 받아 기본적으로 개선되는 것을 볼 수 없다.


필수 소비 VS 신흥산업


장기 경제 전형 필수 품종


무엇보다 중기 경제 전환의 큰 배경 아래 지속적인 수요를 추진하는 분야는 반드시 설정해야 할 것이며 시장도 이미 잘 어울린다.필수 소비에 대해서는 업계 전체평가가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상황에서 더 많은 것은 밑에서 회사를 선택하는 것이며, 즉 경쟁 우세하고 성장 공간이 있는 기업이다.우리는 상대적으로 의약, 백주, 브랜드 의상을 잘 본다.백주는 가격 인상 요인에 자극을 주고, 선두기업의 평가치도 비교적 낮다.의약주는 여전히 장기투자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단기적인 정책영향이 매출이유를 이루지 않고 핵심 회사가 보유하고 있다.브랜드 의상에 대해서는 소매 단말기 (방직 의류 소매) 에 대해 잘 볼 수 있으며, 올해 세일 강도는 비교적 낮고, 주민 소비 의욕이 상승했다.8월 이후 브랜드 의상 봄 여름 주문회가 속속 시작된다.우리는 상반기 주문회에 비해 속도가 낮지 않아 일파시의 촉매제를 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신흥 산업도 시장의 보편적인 관심사다.따라서 정책 차원의 구동과 밑으로 각 세분업업체에 대한 발굴이 나타난다.우리는 새로운 에너지의 표현을 상대적으로 잘 본다.만약 풍전 접입 방면에서 새로운 에너지 병망 분야의 투자는 에너지 전략의 일보, 보상, 저전압 통과, 자동 발전 제어 등을 접입 기술이 황금 발전기에 진입할 것이다.


앞으로 한 달 동안, 우리는 필요한 소비류의 백주, 의약, 브랜드 복장, 신흥산업의 신에너지, 소비의 일선 부동산, 항공, 약주기류 은행, 시멘트, 석탄, 건축.


가선 소비


경기도 가 일선 부동산 주식 수익을 인상할 수 있다


가선 소비류도 구별할 수 있다.지난해 정책 자극으로 자동차, 가전업이 경기가 높은 분출이 나타났다.현재 승용차 판매량이 이미 하락하기 시작했고, 대응하는 재고 지표가 상승하기 시작했다.가전제품은 여전히 고위 경기 상태에 처해 있지만, 예상 초보적인 가능성은 크지 않아 일부 날씨 요인이 인기 품종을 제외하고 있다.우리는 앞으로 한동안 경기가 더 개선된 공간이 한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미래 부동산 판매가 개선될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부동산은 정책의 영향을 받아 수요를 억제하고 현재 부동산 판매가 상대적인 하부 지역에 처할 수 있다는 점이다.또한 주민들이 집을 사는 뜻은 완전히 소퇴하지 않고 3개월 동안 정책에 대한 관찰기를 겪은 뒤 집값에 대한 기대가 안정될 것으로 보인다.


우리의 논리적 링크에서 부동산 판매는 비교적 중요한 지표이다.재고에 대한 모의 측정에 따르면 4분기에 많은 부동산 공급이 있을 것이다.지난 한동안 높은 기업의 새로운 개업율로 이 고위 재고는 내년 상반기에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우리는 지금 앞으로 몇 달 동안 부동산 판매가 점차 따뜻해질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정책 안정과 가격 안정 아래 수요 석방에 기반, 특히 매출 하위 일선 도시에서 상대적으로 개선 공간이 존재한다.이에 따라 미래 한동안 일선 부동산 주식의 상대수익 표현에 관심을 가질 것을 건의합니다.


4 분기 이후 부동산 재고는 위험 요인 중 하나다.판매가 상대 경기의 수준을 유지하지 못하면 부동산 시장의 압력이 존재한다는 뜻이다.또 다른 위험요소는 판매가 난방 상태에서 집값이 다시 크게 오르면서 정책의 긴축을 초래한다는 것이다.

  • 관련 읽기

波音损失26架商业飞机订单 总价值58亿美元

재경 특집.
|
2010/8/7 17:04:00
38

해프리 800만 주식 해금 & Nbsp; 211개 기관이 초과 손실을 입었다

재경 특집.
|
2010/8/6 16:41:00
28

수평: 항지 금요일 0.59% & Nbsp & 부동산 주식 보급

재경 특집.
|
2010/8/6 16:40:00
40

주방 6 대 소주 & Nbsp; 당신은 어느 쪽을 가장 좋아하십니까?

재경 특집.
|
2010/8/5 16:25:00
27

미테스본웨이는 세계 거물보다 얼마나 멉니까?

재경 특집.
|
2010/8/4 20:52: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샘저우시는 구두업 등 상장회사 창업원을 건설할 것이다

원주시는 상장회사 창업원을 계획하여 본지 상장 기업의 복귀 투자를 이끌어 5년간 대만 백대기업 10개 이상 세계 500대 기업을 새로 도입할 것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