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색과 옷의 코디
새로 산 옷을 입어본 적이 있다. 친구나 동료의 칭찬을 기쁘게 기대하고 있을 때, 그들은 “왜, 얼굴이 이렇게 안 좋아, 아픈 거야?”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후, 당신은 자신의 원인은 옷의 색깔과 피부색에 어울리지 않는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까? 모든 사람의 피부색은 모두 기조가 있습니다. 어떤 색은 어떤 색과 어떤 기조와 매우 기본적인 톤입니다.
어울리다
어떤 이는 오히려 영향 을 받게 되고 은은하게 변하고, 당신의 색깔에 맞는 색깔을 찾아내야 합니다. 우선 피부톤의 기조를 찾아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피부톤이 4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뽀얀 피부:
뽀얀 피부의 특징은 볼에 햇볕을 쬐면 빨개지기 쉬우며 이런 피부를 가진 여성은 다행이다. 대부분의 색깔이 뽀얀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만든다. 색상 계열에는 노란색 계열과 파란색 계열로 하얀 피부를 돋보이게 해 전체적으로 밝게 연출해 밝은 오렌지, 레몬, 레몬, 레몬색, 애플 그린, 블루 등 밝은 컬러가 가장 잘 어울린다.
짙은 갈색 피부:
피부톤이 짙은 사람은 다갈색 계열에 적합하니 더욱 개성이 있는 것 같다.
검은색, 대추홍, 커피색, 황금색, 노란색은 자연스럽고 고상하고, 반대로 파란색 계열은 어울리지 않는 것이 좋다.
누렇거나 노란 피부
누런 피부는 노란색 컬러를 입기 위해서는 와인 레드, 보라색, 보라색 등의 컬러를 입어 얼굴이 더 하얗게 보이지만, 강렬한 노란색은 갈색, 주황색, 주황색 등을 입지 않는 것이 좋다. 얼굴은 더욱 어둡고 노랗고 빛깔이 없다.
건강 밀색:
이런 피부톤을 가진 여성은 건강하고 발랄한 느낌을 준다. 흑백과 강렬한 코디는 그들과 특이하게 어울려, 짙은 파랑, 탄회 등 차분한 느낌을 준다.
색조
그리고 복숭아홍, 심홍색, 청록색, 밝은 색채를 가장 잘 살릴 수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