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사자화 사업자 연말 판촉 총체적 무기력
돌사자 모 신발 판촉 이 많은 소비자 를 끌었다
‘의상의 도시 ’, 브랜드의 도시 ’는 돌사자와 진강의 무공업자가 연말에 귀향할 때 늘 이 두 명의 호칭을 누릴 수 있는 실혜를 누릴 수 있다. ‘천원짜리 신발 백 원짜리 가방을 사서 집으로 돌아간다 ’는 ‘귀향경제 ’의 실제 사진이다.새해에 들어서자 귀향자는 또 ‘ 광광 ’ 을 소출하여 ‘ 귀향 경제 ’ 가 급격히 올라섰지만, 기자들의 관찰에 따르면 진강, 돌사자 신발 기업이 총체적으로 팔릴 힘이 없다.
크기, 신발, 복장, 기업이 모두 판촉한다.
지난 14일 석사자는 2011년 봄 운수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아직 10여일이 남았지만, 최근 사자 장거리 버스 정류장, 의류성 여객역은 이미 소수 무공자들이 표를 사고 귀향하기 시작했고, 짐 외에도 수중에 있는 더 많은 것은 석사자, 진강 일부 브랜드 슈즈 업체 명칭과 로고의 쇼핑백으로 “매년 브랜드 옷을 들고 어른들에게 보내는 것이 비교적 싸다 ”고 말했다.안휘 박주의 이현달은 이미 사자 공사를 4년간 구입해 일부 브랜드 신발을 구매해 연말 귀향한 ‘고정 동작 ’으로 떠올랐다. 올 때까지 가족은 부귀새 신발 두 켤레를 가지고 귀성했다.돌사자와 이현달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일꾼도 많다.
'600원 구매 300원','만장 최저 4절','1부, 1부, 최저 3절'...설날 밤, 부귀새 구두업, 목림슨, 호건한 10여 개의 돌사자 브랜드 구두업체가 각종 형식 대외로 ‘연말 방가 ’라는 소식을 전하며 신상 또는 재고품을 청창 대처한다.설날 이후 시내를 제외하고는 각 대형 신발 브랜드의 단말기 판매상과 본토 브랜드 신발 생산업체가 판매하는 ‘열전 지구’를 제외하고 일부 공단과 귀향무자들이 모인 지역 부근에도 ‘판촉군단’이 등장했다.김상로의 이 장거리 여객운송 차량의 필경 장소에서 판촉 의상은 더욱 도로 좌측 한 노점, 오른쪽 한 패러디는 "누구도 설 전 마지막 파격파를 놓치지 않겠다"고 말했다.부귀새 구두업 할인점 판매원은 브랜드 구두의 가격이 3절까지 낮으면 귀향무자에게는 여전히 유혹력이 있다.
진강 기업의 판촉이 더욱 유능하다
40분, 전체'매듭'팀은 거의 움직이지 않았는데, 한 사람당 최소한 세 벌을 들고 7, 8벌을 더 들고...이 옷들은 공짜는 아니지만 공짜와 비슷하다.지난달 15일 진강일브랜드 남성복 업체의 생산기지에서 시민주씨는 “정말 무섭다. 이런 진지를 처음 본 사람인 줄 모르는 사람이 공짜인 줄 알았다 ”고 말했다.왜 그래? 원래 1절에 뛰었구나.시장 가격은 16999원짜리 면옷을 260원씩 판매하고, 가격은 12999원짜리 재킷을 230원씩 팔고, "구금이지만 낙오하지 않는다"고 소개했다.주씨는 전매점이라면 들어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앞다투어 구입하는 성황에 대해, 어떤 집이 샘저우지역에 살고 있는 시나리오 네티즌도 사진과 평론을 하고 있다.'5 저조de 20904타'라는 박우는 "1절, 세상에! 인산인해"라고 했다."아양을 떠는 사람"이라는 박우는 "옷 공장에 가서 옷과 물건을 사러 20건을 가져가 상품을 가져와 가족들에게 몫이 있다"고 말했다."waris2010"이라는 블로그는 "여기 와서 옷을 사면 1시간, 어머!" "여고거사"라는 글과 함께 "장관, 0.5 ~3절, 인산인해야! 황우당까지 출현했다"고 말했다.복주, 하문, 용암, 장주의 소비자들이 현장에 와서 쇼핑을 하고, 심지어 이 브랜드의 연말 청창은 복건인민의 복건이다.
이 남성복 브랜드뿐만 아니라 진강과 두 브랜드의 스포츠 용품 업체도'점프가'로 재고를 소멸하고 있으며, 최소 1절까지 끊는 것이 비교적 많다.마찬가지 로 사람 을 짜 는, ‘ 몰타 ’ 팀 은 장시간 동안 움직이지 않는 현상 도 발생 했다. ‘ 비교하면 돌사자 구두 기업 연말 세일 수단 은 ‘ 소아과 ’ 이다.업계 인사 측.
'판촉 '일거에 훨씬 많다.
신발 생산업체들에게는 재고가 골치 아픈 문제다. 지금은'빠른 패션'이지만'제로 재고'는 전통생산형 기업으로서는 현실적이지 않다.'연말 이 세일 시즌을 통해 일부 재고를 해결할 수 있는 문제'다.방씨는 진강 남장 브랜드가 서너 년 전부터 이런 형식의 판촉을 시작했다.현재 단계를 예를 들어 2010년 12월 15일부터 2011년 1월 25일, 총 40여 일, 매일 500명, 1인당 200위안, 전체 판매기 최소 400만원의 수입을 계산하고 있지만, 이 브랜드 남성복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2년, 매년 이 세일즈음에 천만 위안의 수입을 가져다 줄 수 있으며, 구매 현장에서 카드를 지울 수 없다. "이 의상은 시장 가격의 3, 4할인 판매는 여전히 높은 이윤이 있다"고 설명했다.방씨는 돌사자 브랜드 구두업체도 사실 ‘대범하다 ’는 점을 참고해 진강 일부 브랜드 기업의 방법을 참고해 현지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고 주장했다.
돌사자 시의 질량 감독협회 사무총장은 아이덴버거, 카빈, 부귀새 의상, 스테나 등 브랜드 의상도 있고, 할인 프로모션, 현금류 증가, 브랜드 영향력 확대, 자기 기업업 근로자들에게 복지를 가져다준다.
- 관련 읽기
- 업종 규범 | 바스프폴리우레탄 올림픽에서 뛰어난 솜씨를 발휘하다.
- 스타덤 | 중국 올림픽 올림픽
- 직원 | 천주화 기업의 제후할거 ’가 심해지다
- 무역 정보 | 중국 무역 방법 은 메북 캐롤레나 주 작업 기회 에 영향 을 주었다
- 복식 | 중국 체육대표단 올림픽 수상화
- 기업 정보 | 점적 절약 쌍성 브랜드 정신 만들기
- 소비권 | 구두점 주인이 사라지다 알리다 소비자 카드 소비 주의해야 한다
- 패션 포스터 | 상큼한 스니커즈는 한여름 활력을 연출한다
- 직원 | ‘ 마태효과 ’ 는 천주제 구두업에 영향을 준다
- 복식 | 중국 체육 대표단 복장 디자인 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