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 디자인 자매

2011/6/11 11:38:00 108

패션 디자인 자매올슨 자매엘리자벳And James.


오메 트렌디한 트렌디한 패션 자매 꽃올셋 트윈스는 할리우드의 영화스타뿐만 아니라 글로벌 풍향을 이끄는 패션 아이콘, 올세븐 트윈스는 자신의 독특한 옷차림으로 패션인의 눈에 보이는 Boho Chic 로, 지금의 젊은이들이 추켜올리는 패션 아이콘이 됐다.


올세븐 트윈스 몸매는 어리지만 루즈한 보이스와 펀크 스타일을 숭상하는 개성이 선명한 유랑풍으로 현재 젊은이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인터넷에 셀 수 없는 올세븐 트윈스의 거리 촬영, 올세븐 트윈스는 신속하게 패션 풍향을 이루며, 유럽미 패션권에는 무난한 영향력을 지니고 있다.




현재 이 자매꽃은 4개의 의상 브랜드: 더 로우, 엘리자벳 제임스, Textile Eliztile Elizabeth and James, Olsenboye, 2011년 올슨 자매는 2011 CFDA 에서 가장 잠재력 있는 여자 디자이너 이름을 올렸다.


2003년 Olsen 트윈스는 미국 저렴한 패션 브랜드 Wal -Mart 디자인의류를 초청받았다. 2006년 올세인 트윈스는 미국 디자이너 Badgley Mischka 의 러브콜을 받아 모델로 활동했다.

2006년 Olsen Twins 가 고급스러운 브랜드 더로우를 출시해 권의 명류 Gwyneth Paltrow, Penelop Cruz 가 사랑했고, 현재 The Row 글로벌 브랜드 판매망을 60여 개에 달했다.

더로우의 가장 큰 특징은 커팅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지나치지 않는 독특한 디자인과 양질의 원단을 융합해 더로우 브랜드 의상이 미국 젊은이들의 인기를 끌었다.

현재 그들의 고단선은 이미 각종 패션 아이템으로 뻗어 있다.

2009년 Olsen Twins 는 젊은 브랜드 엘리zabeth and James, 엘리zabeth and James 의 가장 큰 특징은'절충주의'이다. 남장과 여장을 깨는 한계, 현대와 복고적 경계, Uptown, Down의 경계, 고단 디자인과 길거리 패션의 한계, 신생세대 최모던한 생활 방식이다.

엘리자벳 앤드 제임스는 현대적인 감각이 풍부하고 더로우는 더욱 성숙하고 노련하다.

가격에 40달러의 티셔츠부터 400달러의 피초상의, 엘리자벳 앤드 제이머스는 디자이너에서 비롯된 손을 가진 옷까지, 예산이 많은 젊은이들이 마련한 것이다.

{page ubreak}



패셔니스타 올선 자매는 이미 두 가지 인기 있는 패션라인을 가졌지만, 이들이 여전히 중독되지 않았고, 자매는 2008년 새로운 분야에 도전했다. 고급보석에 도전했다.

Olsen 자매의 콜라보레이션 대상은 이들이 자주 찾는 미국 최고.

보석 디자이너

Robert Lee Morris.

이번 합작 계획을 위해 모리즈가 맨해튼에 위치한 회사 본부를 전문적으로 방문해 기존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 보석 시리즈는 Olsen 명단에 속한 하이단 의상 브랜드 엘리자벳 James, Robert Lee Morris for Elizabeth and James, 그 중 비수 목걸이

네모난 장식 반지

귀걸이와 모두 눈에 띄는 디자인이다.


올슨 자매 (Olsen Twins)의 자작 브랜드 ‘더 로우 ’는 미국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더 로우 ’의 가장 큰 특징은 커트 컬렉션 아이템으로 구성돼, 지나치지 않는 독특한 디자인과 융합된다.

양질 원단

.

2009년부터 이 쌍둥이 스타가 브랜드를 내놓은 남장 시리즈는 올슨 자매 (올세n Twins)의 또 다른 브랜드인 엘리자beth and James 가 조금 높았다.



현재 Elizabeth and James 제품은 여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남성복

여자 신발, 선글라스, 유명 디자이너 로베르트 리모리스와 호흡을 맞춘 보석 시리즈 Robert Lee Morris for Elizabethand James.

엘리자베스 & 제임스 (엘리자벳 앤드 제임스) 의 여장은 남성복 차감에서 온 깔끔하고 깔끔하고 활기차고 발랄한 여성의 섹시, 스팽글이나 특이한 소재를 자주 넣어서 패션에 대한 신선한 파악, 남성복은 클래식한 소재와 화려한 소재 사이의 균형을 찾아낸다.


같은 해 올슨 자매 (Olsen Twins)와 엘 코리아그룹 (세븐 for All Mankind 등 브랜드를 가진 대기사)가 젊은 시리즈 엘리자벳 앤드 제임스, 이 시리즈 이름은 여동생 및 남동생으로 출시됐다.

매 년 마다 그들 두 사람 은 서로 다른 스타일 의 의상 시리즈 를 제공 한다


매리 캐트 올슨 (Mary -Kate Olsen)과 아슈리 올슨 (Ashley Olsen)도 JCPenney 와 호흡을 맞추며 2010 가을 여장을 시작으로 이들의 영감은 모두 다른 도시에서 왔다. 그동안 뉴욕과 로스앤젤레스 스타일의 젊은 의상을 디자인해 2010 가을, 이들은 런던에 위치해 젊은 소녀를 추켜올리는 영륜 패션을 선보였다.


올슨 자매 (올슨 트윈스)가 ‘창의패 ’, 2010년 두 자매의 자체 브랜드인 엘리즈브 앤드 제이메스가 ‘관절 ’을 선보였다. 반지 스타일은 손손가락 관절 모양에 따라 제작됐다.

이 반지 가격은 225달러, 레이나 (Rihanna)와 베니사 하킨스 (Vanessa Hudgens) 등 스타들이 모두 마음에 든다.


2011년 올슨 자매 올세븐 트윈스의 자창조 스트리밍 브랜드 올세인보이는 젊은 인파로 디자인된 패션 브랜드다.

두 자매의 활기차고 감동적인 의상 스타일의 영향을 받아 올선보이는 짙은 길거리 풍격, 가벼운 캐주얼,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했다.

미래를 믿는 패션계들 두 사람은 더욱 창의적인 작품을 가져올 것이며, 이 두 세대의 젊은 디자이너들을 함께 기대하자! {page u break}








  • 관련 읽기

할리우드 여자들의 옷차림

추천
|
2011/6/11 10:51:00
144

호피 원피스

추천
|
2011/6/10 11:17:00
129

스타의 지구보위전 & Nbsp; & Nbsp; 채소 옷도 아름답다

추천
|
2011/6/10 8:44:00
835

90년 의복의 변천사: 패션 우아 전행

추천
|
2011/6/10 9:59:00
82

7년 간지럼 & Nbsp

추천
|
2011/6/9 15:56:00
126
다음 문장을 읽다

상해공정기술대학 의복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