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시장 에서 파는 대섬유 옷 은 화섬유 원단 이다

2011/7/14 14:30:00 96

시장 죽섬유 옷 화섬유 원단

자칭'천연 억균, 항균, 흡습 배온, 통기'라고 하는데, 실제로 죽원섬유가 굵고 단단해서 옷을 만드는 것이 편하지 않다고 말한다.


예.

대섬유

"상품에 알려진 성분: 죽섬유 70%, 면 30%


 


 


6일 어린이날이 곧 다가오는데, 상청화원에 사는 이 여사는 친구의 두 살 된 아이에게 새 옷을 사줄 계획이다.


20일 오후 한구 홍콩 어린이병원 근처에 위치한 베베베곰 이라는 임신 아동 체인점으로 들어섰다.

꽃 모양의 다양한 아동복을 마주하고, 이 여사는 눈에 띄는 것으로, 그녀는'서영 16개'의 남자 아이보리 팬츠를 명시했다. 라벨에는 죽섬유 70%, 면 30%를 명시했다.


세심한 이 여사는 이 죽섬유를 함유한 아기바지를 발견하고,

표가

다른 동종 제품보다 더 높으세요.


죽섬유가 뭐예요?

이 작은 바지는 정말 비슷하다

포장

그렇게 쓰면 ‘천연 억균, 항균, 항균, 흡습 배한 공기, 통기, 부드럽고 매끈매끈하다 ’ 등의 작용이 있는가?


연일 기자들은 조사를 거쳐 공상, 질감 등 부서를 통해 죽섬유 의상의 진상을 폭로하고 있다.


죽섬유 는 옷 이 잘 팔렸다


24일 오후 기자가 먼저 이 여사가 말한 ‘베베베곰 ’의 임신 영동 연쇄점, 2층에서 기자는 그 ‘서영16개 ’를 찾은 아기 바지를 두 개, 작은 팬티가 25원이다.


작은 바지 라벨에 알려진 성분은 죽섬유 70%, 면 30%입니다.

바지 겉 포장 뒷면 에는 "천연 억균, 항균 효능, 흡습 배온, 통기성, 부드럽고 매끈매끈하게 달라붙는다"라는 글도 있다.


또 다른 ‘베비파 디스 ’의 팬티, 성분은 ‘서영 16개 ’와 같은 가격은 19.9원 1조였다.


이 판매 구역에서는 죽섬유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아기 팬티가 열렬로 열렬되어 있으며 가격은 15원에서 25원까지 불등했다.

그 옆에 팔린 전면 팬티 가격은 좀 싸게 해 두개 12개에서 15원이다.


판매원은 기자에게 이 2년 동안 죽섬유가 잘려져 많은 소비자들이 이런 재질의 옷을 고를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죽섬유와 면의 옷에는 각각 장점, 죽섬유가 있다.

항균, 억균의 장점은 입기에 더 편하다.


이후 기자는 또 홍콩의 길에 있는 임신아점 네 곳을 방문해 모든 가게에서 죽섬유 옷을 파는 것을 발견했다.


이런 ‘죽섬유 ’ 유아용품 범위는 넓고 양말, 의류, 수건 등이 있어 선전, 산두 등지에서 생산된다.


강안구 한 직장에서 근무하는 조임운 여사는 아기가 한 살 넘게 입던 옷은 주로 죽섬유와 전면으로 꼽힌다. "천연섬유라 하면 화질이 없을 것 같다. 그 아기는 화학 성분이 없기 때문에 더 안전하게 편하겠다"고 말했다.


죽섬유는 도대체 무엇입니까?


기자는 어제 강안공상공상공정거래분국에서 알려졌고, 전기에도 일부 소비자들에게 문의하여, 그들은 이미 이 일에 개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지점은 27일 베베베곰 임신 유아 체인점을 포함한 일부 임신아 의류점을 점검해 5차례 유아의류 상품을 성 방직 제품 검사센터로 보내는 것으로 조사됐다.

최근 발견된 검사결과, 다섯 무더기의 상품 중 세 무더기의 옷을 ‘ 70% 죽섬유 ’ 라고 표시했지만 실제 성분은 모두 ‘ 점섬유 (즉 섬유의 일종) ’ 로 검출됐다.


이 세 차례의 옷은 각각:


후베이성 악아 모아용품 판매유한회사 (즉 베베곰) 판매한 광동산두시 영창 방직 원료 유한회사가 생산한'서심아방 '브랜드 상큼보보 버튼 세트, 제품 라벨이 70% 섬유, 섬유 성분 및 함량 검사 결과 정신 70.8%, 점섬유 29.2%를 포함했다.


후베이성 낙모아 용품 판매유한회사 (즉 베베곰)가 판매한 광동산두시에서 생산한 ‘서영16개 ’의 남자 보보보 삼각 개구멍팬츠로 구성된 성분은 죽섬유 70%, 면 30%, 면30%, 검출된 성분은 실제로 점섬유 및 면의 함량이 70.4%, 29.6%로 나타났다.


무한시 강안구 기함 애아 임신 아동용품 경영부 판매, 심천시 호방복식 유한회사가 생산한'하미치 '브랜드 죽섬유 라운드 숄더 숄더로 옷의 표식은 "죽섬유 70%±5, 면 30%, 5 ±5"의 실제 성분은'끈끈기 71.5%, 면 28.5%"이다.


이번 검사를 담당하는 공상들이 법조인 양명에게 대섬유와 점섬유가 본질적으로 달라졌다.

이 옷들은 허위 표식의 문제가 존재하고, 상공업자 부처는 관련 업체에 대해 조사할 것이다.

{page ubreak}


복장

재질

'개념패'를 즐기다


최근 몇 년 동안 각종 첨단 기술을 타이틀로 한 의류 재료들이 시장에 몰려들었다.

다음에는 몇 가지 흔한 소위 ‘신형 소재 ’가 있다.


● 고밀도 방사복


방방 효과가 99.99% 에 이르면 방사선을 차단할 수 있으며, 입고서 안심하고 인터넷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지난해 본보가 전문적으로 보도한 적이 있는데 전문가들은 옷만 틈이 있으면 복사 목적을 완전히 차단할 수 없다고 말한다.


● 나노 소재 옷


인터넷에서도 진정한 나노 소재는 좋지만 일련의 화학가공을 거쳐 재료는 기존의 특성을 보류할 수 없다는 전문가들이 있다.


대나무 섬유 옷


이미 대나무 특성이 없다


죽섬유의 실상을 파악하기 위해 어제 오후, 기자는 호북성 방직 제품 검사센터 업무실 주임, 고급 엔지니어 부영화를 인터뷰했다.


부영화는 진정한 의미의 죽섬유가 대나무를 원료로 한 섬유질로 구성돼 선재와 가공공예에 따라 죽원섬유와 죽장 섬유로 나뉜다.

지금 시장에서 말하는 죽섬유는 사실 대나무 섬유가 많지만 상가가 그들에게 죽원섬유의 효능을 씌웠다.


"이 두 사람은 완전히 다른 것이다."

부영화 소개, 죽원섬유는 물리적 방식으로 대나무에서 직접 추출한 섬유로 대나무의 천연 특성을 바꾸지 않았다.

대나무 섬유는 화학적인 방법으로 대나무 풀을 만든 후 방사로 만든 것이다. 이 과정에서 화학 성분을 첨가하여 대나무의 원유성을 바꾸는 것은 일종의 끈끈끈한 것이다. 사실은 화학 섬유의 일종의 일종이다. “이런 점섬유를 만들어야 한다. 반드시 대나무, 목목 등 원재료로 만들 수 있다 ”고 말했다.

(다음 그림 보기)


그녀는 시중에 말하는 항균, 억습 배한설의 죽원섬유의 효능을 소개했다.

하지만 실제로 파는 것은 대나무 펄프 섬유의 상품이다.

죽장 섬유가 대나무 성질을 바꾸면 소비자들의 중시를 잃게 된다.


"지금 시중에 진짜 죽원섬유가 적습니다."

부영화는 그녀가 현재까지 알고 있는 상황으로 보면 이론적으로 말하여 죽원섬유 제의공예가 비교적 크기 때문에 원가가 높다고 말했다.

“실제로 직접 추출한 죽원섬유가 옷을 만들면 시원하지 않고 매끄럽지 않다. 대나무 섬유 자체가 굵고 딱딱하다.”


  

  • 관련 읽기

오엘 여름 청량기 분장 & Nbsp; 청순파 말린 여자

사무 복장
|
2011/7/13 14:11:00
96

캄보디아 투자 환경은 좋은 &Nbsp

사무 복장
|
2011/7/11 10:18:00
78

직장 신입 은 강호 를 모색하여 옷차림 을 한다

사무 복장
|
2011/6/23 9:18:00
49

优雅职业装扮 自在由我作主

사무 복장
|
2011/6/17 13:43:00
129

위기 관리 고수 양성 비적

사무 복장
|
2011/6/16 14:39:00
55
다음 문장을 읽다

관건 공성 기술 은 방직업 발전 방향 을 예시 한다

산업과 정보화부는 7월 7일 《산업관건공성기술발전안내 (2011년)》, 방직업계의 관건공성기술은 8항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