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1 10대 유행 브랜드 남장 코디

2011/7/15 13:52:00 179

브랜드 남장 코디

방금 끝난 2011년 여름

남성복

주? 새로운 새로운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 여장소에서 색과 디테일 장식으로 남성복 디자인으로 활용돼 유니스식스의 새로운 볼거리가 된다.

그러나

유행하다

몇 계절의 군사, 기관차, 투시 등 원소들은 수장에서 계속 빛을 발하고 있다.

10대 유행점 빨리 정리해 줄게. Easy to catch the trend!


1.Prada


1957년 프랑스 예술가 이프 클레인

밀라노

그림 전시회에서는 같은 크기 8폭과 가까운 청색 물감과 비슷하게 칠한 화판인 클레인블루 (클래인블루) 가 본격적으로 세상 사람들의 눈앞에 공개됐다.

이 같은 색은 국제클레인블루 (인터네이션 클레나티onal Klein Blue, IKB) 로 정식 명명명됐다.

이번 시즌 봄 여름 수영장을 둘러보니 지엘 산더부터 프라다까지 클레인블루 선호에 더해 다량의 컬러 블록을 선보이며 뽀얀 남자 모델을 더욱 창백하고 예리하게 만들었다.

34세까지 살아온 클래인은 1962년 6월 6일 심장병이 돌발했다.

그는 보프예술의 가장 중요한 대표적인 인물 중 하나로 여겨졌고 앤디 워홀 (Andy Warhol), 마셀 두상 (Marcell Duchamp)과 조셉 페어스 (Joseph Beuys)과 함께 20세기 후반엽이 세계 예술에 가장 큰 네명의 예술가이다.


2.Yves Saint Laurent


여사가 특별히 아름답게 하지 않도록 하는 것은 현재의 디자이너의 일치한 생각이다.

남성의 울적한 모습을 구휼하고 이번 봄 여름 수영장은 남자에게 드디어 색채를 구할 수 있는 좋은 구실을 찾았다.

Givenchy 의 누드 컬러의 조끼를 벗겨보니 바지는 치마의 반쪽 핏을 구분하지 못하고, Yves Saint Laurent 슬롯 가슴선을 넘은 누드색 양복으로 남자는 여사와 어깨를 나란히 한 적이 없다.

헬스와 신체 연사,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 큰 소리로 노출 피부를 풀어 시각을 구할 수 있을까?


3.Lanvin


반역의 폭열이나 고급스럽고 냉염해야 한다. 왕자의 새옷은 원래 시스루를 바라다보면 내 맘을 보며 ……

코스패드 유키비치는 화이트 코트 밑에서 네이비 블루 시스루 셔츠로 냉염한 비주얼 효과를 주며 엑스레이 같은 두 눈을 모델로 가슴투기를 찍었다.

라빈의 밀착 효과는 고의로 긴장을 일으켰고, 허리는 다층이 겹치게 되어 있어, 시스루 허리를 비추는 것일까? 여성복의 가벼운 댄스박사에서 직접 웅성변주할까?


4.Issey Miake


어느 계절에 니트가 없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마사 한 뭉치가 계속된다.

Dries Van Noten 은 새로운 느낌의 니트를 가슴 옷걸이에 얇게 걸쳐 고급스러운 허리띠를 교묘하게 연결해 허리라인까지 그려내며 묘하게 그려냈다.

Issey Miyake 는 재킷 스타일의 코트를 살짝 짜서 청순하고 따뜻해 대학생처럼 단색 셔츠를 매치하여 멋스러운 자세를 연출하고, 실루엣으로도 태도가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준다.

{page ubreak}


5.줄리우스


패션주간 노출률이 가장 높은 것은 여성 패션 편집자가 기관차 재킷을 입고 있다.

행동투족간에 ‘ 카리스마 ’ 라는 것을 해석하다.

초시음의 Burberrry Prorsum 에 대해 타당한 노선을 걷고 있을 뿐, 깃을 조금 크게 늘려도 된다.

줄리우스는 물세탁, 주름, 새 옷을 잘 입는 것 같아요. 이게 마치 기차족이 가장 좋아하는 Attitude 때문에 줄리너스 편액을 보내서'예인담대'를 올리고 있습니다.


6. 장판 갤러리


한여름밤의 꿈이 아니오? 왜 가을겨울을 노느냐.

이것은 네가 모르는 것이 있으니 기후가 변덕스러워서, 그래도 좀 준비해야 한다.

크리스트톱 데카닝은 군사적 요소를 너무 편애하는 것 같다. Balmain 남장이나 여장처럼 군화 군화 재킷은 별다른 말이 아니다.

장폴 갤러리 씨는 올 시즌 사냥 룩에 정신을 차리지 않고 반바지를 매치한 셈이다.


7. JJ &FOXSKIN


밀라노, 런던, 도쿄, 뉴욕에서...

모든 대다수의 길거리에서는 JJ &포스킨 (Jack 폭스)이 가져온 최신 유행과 패션 트렌드를 느낄 수 있다.

본래의 면모에 더하거나 줄이거나 새로운 이미지가 생기면 남성복 디자인의 무게일 수도 있다.

탁월한 디자이너 제이콥 제스틴 (JJ &Foxskin)은 이념과 짙은 북유럽 패션의 분위기를 자신의 창립한 브랜드 JJ &Foxskin (Jack ·포크스)에서 남성의 신사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8. Viktor & Rolf


지난해 봄 여름 둘스 &가브리나 여사들에게 파자마 파티를 열어 Viktor &Rolf 스타일로 베이지 양복을 입고 파자마넥을 매치했다.

노출된 아래 그 자체는 욕조의 변체로 이해할 수 있을까? 현수와 주름이 붙은 하이드어크레마니, 첫 남성복 계열에서도 잠옷 스타일을 선택했고, 반짝이는 옷감, 광택감 넘치는 허리띠, 부잣집 도련님의 모태를 살펴보면 사인식 디자인이다.


9. Yohji Yamoto


애틀TV를 졸업한 디자이너가 가장 잘하는 것은 바로'해체'이다. 앤디메르메르가 디자인한 그 셔츠 아니면 셔츠인가? 기존의 넥타이가 없는 대기감 넘치는 윤곽과 부피, 소매도 각별하게 부각됐다.

동영의 해구 대사가 나서자 여부를 알 수 있다.

Yohji Yamoto 화이트 셔츠와 흰색 조끼를 매치해 보이즈를 매치할 수 있는 스타일, 심플한 것 같다!


10.Herm is


패션인들은 학대벽을 당하고, 시중을 들기 어려운 옷과 액세서리, 더욱이 좋아진다.

디자이너는 또 학대 경향이 있어 일박에 일치한다.

더군다나 시멘트를 밟는 것이 더 어렵겠니? 그것은 그야말로 레드카펫 위에 밟은 신발이다. 시멘트 바닥에 밟히면 정말 고귀하다.

Hermys의 녹색 고무 부츠와 지상에 세 센티미터를 얻어 먼지를 건드릴 수 없다. 당신은 안개를 피울 수 있을까? 아니면 Corneliani 민간의 고통을 살피고, 흰색 고무 봉지를 쓰고, 겉만 선명하고, 그렇지 않으면 평범한 속자는 큰 걸음도 감히 내디딜 수 없다.

  • 관련 읽기

패션 금기 의 옷차림 의 법칙 을 타파 하다

보물을 배합하다
|
2011/7/13 9:10:00
40

男子瞬间变美女

보물을 배합하다
|
2011/7/13 9:20:00
79

멋스러운 배기팬츠에 매치하면 & Nbsp

보물을 배합하다
|
2011/7/12 13:56:00
113

스타일리시한 여인 의상 코디보전: 예쁜 여자로

보물을 배합하다
|
2011/7/11 10:13:00
81

각종 ‘맞춤법 ’은 단점 & Nbsp; 태평공주 섹시

보물을 배합하다
|
2011/6/28 9:30:00
54
다음 문장을 읽다

‘ 양조끼 ’ 가 당신 의류 업계 에서 자주 다벤치 현상 을 폭로하다

판사철, 핀디와 랑보키니 등 100여 개의 국제 브랜드의 다벤치 가구를 대리 판매하고, 최근 중앙 시청'매주 질량 보고서'가 공개됐다.방문 조사를 통해 다벤치 판매가구는 원래 이탈리아 수입이 아니라 원료도 실무가 아니다.이후 다벤치 가구회사들이 신문브리핑을 열어 자기 소속 가구 일부가 이탈리아 원복 수입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했다.이로써 웨이보 누리꾼들이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