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경제는 싹을 뽑아서 자라는 후 추위를 뽑아 생각하는 것이다
재정 대기 의 인솔 하 에 각 성 경제 는 주사 를 한 대 맞은 것 같다
흥분제
빡 앞으로 나아가다.
모를 뽑아 기르는 배후에는 종종 많은 은해를 숨기고 있다.
국가 상반기 거시경제 데이터가 발표됨에 따라 각 지방도 잇따라 반년보를 선보였다.
현재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이미 10여 개의 성도가 상반기 지방GDP 의 속도를 높이거나 예상 속도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베이징 외에도 각 성의 경제 증속은 모두 전국 9.6% 보다 높으며, 심지어 예상보다 훨씬 앞선 수준이다.
고인플레와 화폐가 긴축되는 상황에서 각 성은 여전히 몇 가지 완벽한 답안지를 제시할 수 있는 것이 정말 기쁘다.
온 국민들은 마음을 진정시키는 것과 같다.
중국의 연간 경제 속도 9% 의 목표는 이미 촉수가 될 수 있다.
중국 경제가 경착 착륙하는 비관적인 감정도 뒤죽박죽이 되었다.
그러나 각 성 경제성장의 원인을 자세히 분석하면 깜짝 놀라서 식은땀이 된다.
소비마차 걸음이 느리다
각지의 통계 데이터는 각지의 경제 성장을 끌어당기는 가장 중요한 마차다
고정 자산
투자는 기대되는 소비가 아니다.
복건성을 예를 들어 사회소비품 소매총액은 18% 로 2010년 18.9% 보다 낮았다. 그러나 그 사회 고정자산투자는 2010년보다 1.3% 포인트 늘었다.
강서성 도 마찬가지 로 강서쪽 에 있다
"마차 세 운전".
중 두 운전마차 한편으로는 정자산투자가 31.8% 증가했으며 전국 평균수준 6.2개% 를 넘어 수출 총액이 75.2% 증가했으며 전국 평균수준 51.2퍼센트 이상이었다.
또 다른 마차 소비는 걸음이 느리다.
“이런 경제성장의 태세는 우리나라 경제발전의 큰 방향에 맞지 않는다.”
민간지고안방컨설팅 거시경제연구원 이호는'중국산경신문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최근 몇 년 동안 국가가 투자에 의존해 내수 성장을 촉진하는 데 대해 강조해 왔다.
그러나 이 변화는 각지에서 뚜렷하지 않다.
이호는 마차 소비가 느린 이유는 백성의 손에 돈이 없다는 것이다.
근로자의 최저임금을 올리고 있지만 최저임금은 평균임금과 달리 주민 구매력 상승폭이 한계가 있다.
반년보에서 우리나라 주민의 1인당 총수입의 증폭은 그다지 높지 않으며, 다시 가격 공제 요인과 2010년 기본 보급을 볼 수 있다.
그럼 어떻게 우리 나라의 소비마차를 빨리 채찍질하게 할까?
중투고문 거시경제연구원 마요는'중국산경신문 '기자와 인터뷰를 통해 우리나라 소비마차 걸음이 느린 주요 원인은 지방정부의 부족한 시각이다.
그들은 과도하게 고정자산 투자에 의지하여 경제 발전을 이끌어 사회소비를 소홀히 했다.
이호는 우리 나라에서 재정 지출 구조를 조정해야 한다고 건의했다.
재정지출을 고정자산투자로 민생과 사회보장 분야로 옮기다.
대량의 재정자금이 고정자산투자에 들어가는 것은 중병자에게 수혈을 하는 것과 같아서 일시적인 고통을 풀 수 없으며 한 세대의 병을 풀 수 없다.
진정한 양방은 우리 경제를 위해 자기 조혈을 창조하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고정 자산 투자 가 인플레이션 을 일으켰다
고정자산투자가 소비마차 발걸음을 저해하면서 우리나라의 인플레이션 압력을 가중시켰다.
우리 나라의 화폐 긴축 정책의 영향 범위는 서방 국가보다 훨씬 크다.
재정대기의 도입 아래 국기업과 지방정부의 투자가 완화 상태에 처해 있다.
이 일부 자금은 전전하여 결국 시장에 나타난다.
고정자산투자를 확대하면 시멘트, 강재 등 건축원자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원자재 가격을 높일 수 있으며 운송 환경의 가격을 높일 수 있다.
또 고정자산 확대가 토지 양도금이 증가하고 신방을 설치하고 원자재 가격을 더욱 올리게 된다.
이 끊이지 않는 순환으로 대량의 화폐는 국고, 대출, 예금에서 사회로 유통되고, 진입해서 인플레이션으로 이어졌다.
말이 멀리 말하다.
이호도 느슨한 재정정책이 우리 통화 긴축 정책의 효과를 끌어들이고 있다고 지적했다.
인대재경위 부주임 위원도 공개석상에서 비슷한 관점을 드러냈다.
그는 우리의 재정은 기본건설의 규모를 진지하게 압축해야 하며 지방적인 정부 채무를 줄이고 재정지출을 긴축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래야 인플레 상황이 천천히 풀릴 수 있다.
또 우리 나라는 엄격한 감독체제를 세워 열에 대한 고정자산투자열에 열을 내리기 위해 열도 필요하다.
“지방고정자산투자과열 해결은 감독의 힘을 크게 늘려야 한다. 예를 들면 일부 정부의 대희공들이 정적공정, 약세 집단 이익을 소홀히 하는 등 동급 감독도 강화해야 한다 ”고 말했다.
말이 멀리 말하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위대한 시대에 경의를 표하고, 리랑의 실력은 대국 브랜드 명함을 만들기!
- 터뜨릴 거야. | 리랑이 손잡고 2019 세계 도시가 도전에 정진하고 다채로운 진강을 통과!
- 경영 공략 | 폭발: 중고단 여장 시장 3분기 영업 19억에 가까운 회사를 알고 있다.
- 겉감 | 강소: 방직업업의 생산을 추진하는 강력한 합력을 형성하다
- 겉감 | 방직 박물관: 상해'모친 공업'전생 전시
- 겉감 | 고신구, 우루무치, 우루무치, 신장 성
- 매일 첫머리 | 한때 큰 금을 구하기 어렵지만 지금은 아무도 묻지 않고 시장의 시세가 변하고 있다.
- 매일 첫머리 | 광동 방직 의상'이동'또 14개 방직 집단 서명 낙호 광서 평남
- 패션 브랜드 | 범스x 빌리 & 35 39; S Tokyo 연명 Slip-On 자수 슈즈로 풀려 따뜻하다
- 회사 뉴스 | 개윤 지분: 지난 3분기 실적이 높은 성장을 유지하고, B2B 는 우수한 모습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