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비즈니스부는 이번 주나 소비 신정 수입을 촉구하거나 대처가 있다

2012/1/4 9:07:00 52

비즈니스 신정 수입

상무부 뉴스 대변인 심단양은

비즈니스

이번 주에는 새로운 소비촉진정책이 나올 것으로 보인다.

1월 2일 14시, 경제적 집중: 새로운 소비정책이 올해 경제 성장에 대해 어떤 중요한 의미가 있을까? 가전, 자동차 등 업계가 새로운 자극 소비 정책을 출범하지 않을까? 소비를 촉진하는 신정 외에도 어떤 방법이 있을까?


경제의 소리에 따르면 중앙광재경평론은 올해 들어 가전제품으로 새로운 정책으로 이미 역사가 되었다.

많은 소비자들이 2011년 말 가전제품을 다투어 새 정책을 바꾸는 ‘ 막차 ’ 를 타고 있다.

비즈니스부에 따르면 지난해 (2011년) 11월 말까지 전국 가전제품의'구전으로 새로 바꿨다'는 5대 신가전 8130만대, 직접소비가 3000억원을 넘어 도시주민 소비 능력을 효과적으로 유도했다.


상무부 뉴스 대변인 심단양은

비즈니스

부 는 새로운 소비 촉진 정책 을 고려하고 있다

정책

이번 주에 열리는 전국 비즈니스 회의에서 발표될 전망이다.

경제적 특약 평론자, 상무부 연구원 소비경제연구부 부주임 조핑이 그의 견해를 발표했다.


새로운 소비 정책을 내놓는 것이 시급하다.


상무부 뉴스 대변인 심단양은 국내외 여러 요인에 영향을 받아 새로운 소비정책을 내놓지 않는 상황에서 소비 증속을 배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조핑은 이런 가능성은 존재한다고 생각한다.


조핑: 올해 들어 유럽 부채 위기, 미채 위기가 우리나라 대외무역 수출 형세에 비교적 심각한 도전이 생겼기 때문에 우리 대외무역 수출 창환과 이로써 이끌어온 사람들의 소득 수준의 상승에 대해 상당한 압력을 가져왔다.

이런 상황에서 대외 무역 업계 사람들의 소비 성장은 비교적 큰 도전을 받을 수 있고, 대외 무역 정세가 좋지 않아 소비에 불리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리고 올해 들어 소비성장의 형세는 예상대로 낙관적인 것은 아니다. 지난해 (2011년)1월 1 ~11월은 17% 증가, 물가 성장 요인 인하 이후 12%도 안 된다.

이런 상황에서 소비 확대 정책도 만료되면서 소비정책의 탈퇴가 소비 감소 추세에 대한 설상가상가상가상가상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정책을 확대하지 않고 올 한 해 소비 증가 태세는 낙관적이지 않을 것이다.


서비스 소비 분야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조핑은 두 분야에서 새로운 소비정책을 내놓아 올해의 경제 성장을 끌어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평: 두 가지 면에서 국가가 소득 면에서 상응하는 조치가 될 것 같다.

결국 우리 12 5 기획 이 두 동기화 를 실현 하 기 때문 에 주민 소득 수준 의 성장 을 촉진 할 것 이 큰 발전 전략 아래 올해도 '12 5' 의 이듬해 소득 방면 이나 소득 분배 개혁 방면 에 큰 조치 를 할 것 이다.

또 하나는 소비 편의 방면이다.

돈이 생기면 살 수 있고 살 수 있고, 살 수 있는 것도 안심하고, 좋은 소비환경을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올해는 소비환경의 개선과 소비 편의 방면에 상응하는 조치가 있을 것이다.


시민들이 서로 다투어 막차를 타는 경우로 보면 가전은 낡은 정책으로 바꾸는 것을 인정하는 편이다.

이어 추가 과도 정책이 나올 수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조핑은 경제성장과 소비를 확대하는 총체적인 형세로 볼 때 새로운 소비 확대 조치가 중요하기 때문에 서비스소비 소비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고 말했다.


조핑: 작년 한 해 소비 성장 추세 는 특별히 낙관 이 아니다. 올해 전체 경제 발전 방식 의 큰 배경 아래 대외 무역 성장 상황 이 엄중한 배경 아래 소비 정책 을 확대 하는 것 은 필수 라고 생각한다.

소비 확대 정책은 주로 몇 가지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소비정책을 늘려야 한다는 점이다.

현재 경제 성장 추세는 특히 소비성장 추세가 그리 낙관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기존 정책이 지속되지 못하면 가부득이한 급여가 나타날 수도 있다. 소비성장에 대해 불리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또 다른 한편으로는 일부 새로운 소비 확대 정책을 내놓는다는 것이다. 이 정책은 원래처럼 상품 소비에 머물지 않는 만큼 서비스소비 소비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할 수도 있고, 원래의 상품 소비가 확대되는 이 소비 정책은 지속되거나 새로운 정책이 필요할 수도 있다.


소비를 확대하는 데 세 가지 임무가 수입을 올리는 것이 관건이다


금융위기 이후 소비 자극 분야에서 정부가 꾸준히 노력하고 있으며 가전, 자동차 등 업계는 소비를 자극하는 정책에 혜택을 받고 있어 빠른 발전을 보이고 있다.

조핑은 가구, 가전, 음식점, 가사 등 다른 분야에는 일정한 정책이 남아 있다고 말했다.


조핑: 이런 가구, 가전류 제품, 그 소비 성장은 일정한 성장 공간이 존재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한 해 우리 두 종류의 상품의 성장은 사회 소비품 소매 총액의 평균 증가 속도를 훨씬 넘어 자연의 성장 속도가 빨라졌기 때문에 이러한 분야에서 소비 정책을 확대하면 더 좋은 효과가 있을 것 같다.

또 한 가지 주민 소비 구조가 업그레이드됨에 따라 서비스 소비에 대한 수요가 더욱 왕성해지고, 음식과 가정, 양로 면에서 더 많은 소비 조치가 있다면 효과도 좋다.


조핑은 장기적으로 소비를 확대하는 데 가장 중요한 임무가 있다고 말했다.


조핑: 첫째는 수입문제다. 소비 성장에 대해 소비를 늘리려면 소득을 늘려야 한다는 것이 가장 근본적인 문제다.

경제학의 관점에서 보면 사람들의 생활 상식적으로 볼 때 돈이 없으면 소비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두 동시 성장을 이루고, 사람들의 소득 증가와 GDP 의 성장을 조속히 유지하게 해 사람들의 소득 수준이 안정적이고 빠른 향상, 소비 첫째를 확대하는 요인이다.

두 번째 요인은 소득 증가 상황에서 사회보장, 양로보험, 의료, 교육 등을 보장해야 한다는 점에서 사람들의 뒷걱정을 해결하는 것은, 사람들이 돈을 가지고 나서도 못 쓰게 되는 것은 두번째로 중요한 요인이다.

세 번째는 돈이라도 써도 어디에 쓰는지 모르겠지만, 이것이 소비 편리를 해결해야 하는 문제이고, 소비 안전 문제도 있다.

유통 인프라의 건설과 유통 에피소드 강화, 그리고 편리성 문제의 건설은 돈도 있고 돈도 있고 돈도 있고 돈도 있고 돈도 살 수 있다.

  • 관련 읽기

정부 는 신발 이행 등 생산 공정 안전 감시 를 강화하였다

정책 법규
|
2011/12/31 8:55:00
9

대륙 에서 수입 방직품 이 최대 폭으로 세금 을 내렸다

정책 법규
|
2011/12/30 10:15:00
10

멕시코는 신발 등 수입 상품에 대해 감세를 실시할 것이다

정책 법규
|
2011/12/29 11:19:00
7

브라질은 새로운 방직 수입 관세법을 실시할 것이다

정책 법규
|
2011/12/29 10:42:00
12

광동 소규모 기업 27개 행정 요금 면제

정책 법규
|
2011/12/29 9:56:00
7
다음 문장을 읽다

광동 일부 구두시장 수출액은 허리 & Nbsp; 9성 상가 문을 닫는다

광저우 구두류 수출은 연말 전대미문의 한동, 지난해 11월, 12월 이후 일부 구두류 도매시장 수출 총액이 참참사되고 창고 유휴율이 2% 이상이고, 대외무역구두성의 450개 입에서 2010년 연말은 상가가 모여 주둔하는 난리 장면, 2011년 말 9성상가들이 문을 닫는 참담한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