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주에서 추동 신발이 유행하는 추세를 보다.
눈여겨보는 밝은 색상
올 가을 겨울, 대면적 활용 밝은 컬러로 전체 Look 이 시즌 2에 미치지 못했다.
하지만 밝은 색은 신발에 활용하는 것도 적지 않다.
가장 눈에 띄는 건 루이스 Grey 의 밝은 색입니다.
장화
.
컬러에 잘 어울리는 루이스 그리이는 각양각색의 믹스룩을 자랑하며, 대담하게 Mint Green 이 노란 스타킹과 분홍 블라우스를 사용한다.
Roksanada illinic 은 노란색 복사뼈에 여성화를 선보였다.
반짝이는 보수와 답답한 가을 겨울 패션.
데이비드 코마는 플래시 하이힐로 특이하다.
동색계 세트에 맞춰 무미건조함을 깨게 된다.
에스키 발목 부츠
런던 패션을 통틀어 볼 때, 롱부츠가 등장하는 비율이 상대적으로 적고, 따뜻한 발목 부츠가 인기를 끌었고 각종 디자인이 등장했다.
특히 Ederm 의 밝은 빛깔로 원단이 가장 눈에 띈다.
편안한 굵은 유리조각 디테일로 처리되어 창의적이고 모던하다.
Matthew Williamson 의 발목 부츠는 같은 색 계열의 맞춤으로 처리한다.
포인트 컬러가 스커트 톤과 잘 어울린다.
상대적으로 인륜 감각이 짙은 Mulberrry Prorsum 은 전통적인 계대금을 선용하고 전자와 비탈과 후자는 극세한 여자와 어울린다.
여자아이식 chic 및 여성스러운 모던함.
{page ubreak}
개성
런던 디자인은 전통과 반란을 병존하는 개성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특이하고 활기가 넘치는 스타일은 이곳에서도 찾기 쉽다.
이 두 시즌 핫한 브랜드 사이먼라차로 지난 시즌 옥스포드 스튜디오 스튜디오 슈즈는 패션인들을 추켜올리며 이번 시즌에도 옥스퍼스로 글을 썼다.
멜리릭 소재로 신발을 만들고 밑창에 네온 컬러를 장식했다.
사이먼 로초는 다양한 소재의 믹스매치 를 잘하고 있다. 이 메틸릭 옥스퍼드 슈즈는 여성스럽고 투명한 베일 스커트로 불리며 출기발한 우승이라고 할 수 있다.
또 다른 개성파 대표는 JW 앤더슨의 신발은 항상 볼거리가 있다.
이번 시즌에는 로퍼의 플랫슈즈를 송편 신발에 접목해 직통 롱 스커트를 매치해 여유가 있지만 전혀 과장되지 않았다.
유형 히트
브랜드
ACNE 는 지난 몇 년 전 붉은색 Wedge 열기가 금방 퇴각된 것 같았고, 이번 시즌에는 화이트 트레이드ge로 출격해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것 같았다.
Comfort & Chic
실굽의 매력은 정말 짝이 없다.
하지만 조금만 걷는다면 발이 아프면 더 이상은 불가피하다.
정장을 탐내는 여자들은 걱정 없이 이번 시즌 런던 패션이 특이한 데다 조촐하다.
Ederm, 앞쪽 굵은 발목 부츠를 제외하고도 같은 콘셉트 디자인이 잘 어울리는 선화도 있다.
일상 통근복 또는
소예복
모두 기뻐하다.
크리스트톱 코니의 굵은 조화는 Ederm 중성보다 거칠지만 전통적인 단조로운 중화에 펀칭 처리를 해 적당히 노출된 피부톤을 완화시켜 둔중한 시각효과를 완화했다.
{page ubreak}
하이 헤드
뾰족한 신발의 복귀는 이미 여러 계절이 되었다.
이번 시즌에도 역시 in, 달콤하거나 섹시하거나 우아하다.
Moschino Chip & Chic 은 사탕 컬러로 나비절을 장식하는 뾰족한 머리스타일이라 달콤한 아가씨에게 적합하다.
신규 Peter Pilotto 날염 벨트 교차 발목 핏, 내렴 섹시, 스커트나 7부 팬츠다.
마리오스 스쿨 클래식 티핏은 첨단의 원소로 모던하고 우아한 현대감각을 발산했다.
새로운 모습 빨간색
붉은 신발은 보통 클래식한 선택이다.
런던 패션에 빨간 신발은 오히려 새로운 면모를 발산했다.
Osman 의 레드 스트랩 부츠로 멋스럽고 달콤하고 섹시하다.
하우스 of holland 는 두꺼운 베이스 스트라이프 발목 핏으로 소색 전신과 브랜드 자체의 유머 컬러의 앞새 패턴으로 여유가 있다.
이번 런던 패션주가 적게 등장한 장화는 Vivinne Westwood red label 에서도 어두운 빨간색으로 물들였다.
스타일은 평범하지만 발끝의 멀미 처리로 무릎 양말을 매치해 청춘의 느낌을 찾기 쉽다.
- 관련 읽기
- 겉감 | 동화대학교 고기술 방직품과 당지부가 《나와 나의 조국 》이라는 주제 당일 관마 활동을 펼쳤다.
- 유행화 | 신백륜 X J.Crew 2019 전신 연명 시리즈 상가 발송, 뱀피 무늬 포인트
- 조류 풍향표 | 2020 /21 가을 겨울 중국 방직 원단 유행 트렌드 발표 쇼
- 업종 종합 서술 | 방직 업계'가을 연대 '개최
- 업종 종합 서술 | 2019 코브리 패션주 (가을) 공식 개막커교 원단'뾰족'이 새로운 패션을 이끌었다.
- 업종 종합 서술 | 가교 와 밀라랜드 산업 협력 교량 밀라노 코브리지 를 가설 하여 어제 계약했다
- 겉감 | 중미 무역전 하에 베트남 방직업은 중미 무역전에서 이익을 얻지 못했는가?
- 겉감 | 장쑤 성
- 겉감 | 절강성 방방측원은 중국 지망과 공동으로 ‘ 절강성 방직 의류 업종 품질 향상 서비스 플랫폼 ’ 을 만든다
- 업종 종합 서술 | 중앙지 정책은 제조업 창업의 고지를 일제히 만들어 냈다
- 감시층 밀집치시: 공모기금 남총을 다시 주울 수 있을까
- 미국 주식의 지난주 상승은 현금 & Nbsp; 2월 취업 데이터가 눈길을 끈다
- 새 신발이 1 킬로미터를 신었는데 발뒤꿈치가 품질 문제인지 아닌지
- 올해 아동 왕복 브랜드 복식 브랜드 & Nbsp; 애니메이션 마케팅
- 2012 패션 주간 초모형 마귀 다이어트
- 고이익유혹 & Nbsp
- 이영융, 세행보고에 응해: 비국진민퇴 & Nbsp; 변론을 두려워하지 않다
- Piaget 백작 화원 시리즈 보석 & Nbsp; & Nbsp; 아침 이슬 같은 화원 구축
- 광저우 아동복 품질 문
- 국내 운동화 브랜드 스포츠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