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LV 가 살찌러 왔어요!안타깝게도 소송을 하기 위해서다.

2012/7/6 9:07:00 19

루이비덴LV상표침권

LV 가 정말 왔어요? 이번에 쇼핑몰이 아니라 합비시 중급 인민법원입니다.어제, 기자는 합비시 중급 인민법원에서 알게 되었고, LV 의 상표는 누군가 —루이비덴말리티는 이 법원 공립안을 10건에 육박하여 클레임 금액이 50만원에 달하며, 합비태양성, 백마 등 많은 유명 상가에 가깝다.비록 사건은 아직 많은 논란이 남아 있지만 일부 토토상가의 지적재산권 의식은 희박하지만, 다름이 없는 사실이다.


 380원의'LV'는 위권자에게 팔린다.


태양성 회장은 자영업자, 주로 가방을 운영하는 상품으로, 그 중 어떤 상품은 인쇄되어 있다.LV'의 표지.


2011년 11월 8일, 한 사람이 동여사 노점상 380위안의 가격으로 ‘LV ’ 가방을 샀고, 전체 상품에는 ‘LV ’가 겹쳐서 꽃잎 패턴 패턴이 새겨져 있다.


회장은 눈앞에 있는 가방을 사는 사람이 누군지 모르지만 곧 알게 되었다.그 가방을 사는 사람은 일반 소비자가 아니라 LV 회사의 위권대리인, 그와 함께 있는 공증처의 스태프들이다.


LV 는 올해 2월 7일 합비태양성 상가 및 이 백화점 물업회사에 경고 편지를 보내며 이 상점 여러 명의 경영자가 위조 행위를 알려 경고장을 받은 후 일주일 내에 이 상점의 판매 행위를 막겠다고 경고했다.


2월 21일 합비태양성 백화점과 물업회사가 이미 시장 내의 판매상점을 철저히 조사했다고 답했다.그러나 LV 사의 위권대리인이 뒤이어 ‘회마총 ’을 죽이고 이 매장을 비롯한 다국적 경영자들이 여전히 휴가를 계속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LV 회사는 가짜 판매자를 법정에 고소할 것이다


회장을 예상하지 못했던 것은 이번에 그녀는 법원의 소환장을 받고 피고인이 되어 50만원을 클레임했다.


기자는 지난 6월 LV 사의 의뢰를 받고 베이징 로저 변호사 소라정홍, 황천생은 대리인으로 이사 및 합료 태양성 상업회사와 함께 법정에 고소했다.


이 소장에서 기자는 LV 가 상표인 모든 사람이 1980년대 이후 18종류 가죽, 가방, 지갑 등 상품이 중국 대륙 지역에 대량의 상표를 등록했다.LV 는 동여사가 태양성 상가에서 가짜 LV 가방을 판매하고, 백화점과 물업회사가 시장 관리자로, 적시에 침해 행위를 제지하지 않고, 이사 여사의 가짜 판매 후과에 연대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사 여사와 같은 처지를 겪고 있는 것도 10개에 가까운 상점도 있다.LV 의뢰 변호사는 회장 기소와 함께 비료 태양성 상가, 백마 복장 등 여러 경영가들이 상표 전용권을 침해하는 혐의로 법원에 기소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판매가들은 LV 가 브랜드라고 합니다.


"50만 원, 이건 하늘값이네!" 어제 기자가 한 상인과 인터뷰를 하면서 날아온 소송을 직면하고 그는 어찌해야 좋을지 모르겠다.


이에 동여사도 급했다.그녀는 자신이 작은 본업으로 일하고 있는 것으로 태양성 가게도 크지 않다. 일부러 가짜를 파는 LV 상품이 아니라 이 두 가방이 예쁘다고 생각했다. 잘 알려진 브랜드라는 것을 몰랐다. 사고 후에 알게 되었다."저는 항상 합법적으로 사업을 하고 있는데 LV 회사의 합법적 권익을 침해할 줄은 전혀 몰랐습니다."


어제 태양성에서 기자는 "LV" 브랜드의 가방이 자취를 보이지 않았다.한 상인이 기자에게 감히 팔지 못하여 가방을 팔아 겨우 380위안으로 단번에 50만원을 배상하려고 하다니 정말 팔 수 없다.


현재합비료시 중급 인민법원은 이미 LV 시리즈 위권안을 수리하였는데, 조만간 합비시 중급 인민법원에서 개정하여 심리할 것이다.

  • 관련 읽기

판빙빙 핸드백 조수

핸드백 창고
|
2012/7/3 8:16:00
110

장백지가 가장 좋아하는 명품 가방

핸드백 창고
|
2012/6/30 9:00:00
45

에르메스 휴가 포장 단일 이윤 초과 10만

핸드백 창고
|
2012/6/29 11:41:00
8

가을 겨울 가장 IN 의 사치품 금속 가방

핸드백 창고
|
2012/6/25 13:45:00
31

판빙빙빙빙빙의 종애하는 사치품 가방

핸드백 창고
|
2012/6/20 10:33:00
86
다음 문장을 읽다

류옌은 격정극을 연기하고 난처하고 신편 의상을 토로하고 “ 사람을 죽이면 생명을 갚지 않는다 ” 고 말했다

‘12별자리 이괴사건 ’은 지난 7월 13일 전국 개봉, 극중 섹시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류암의 등장으로 둘러싸여 눈길을 끌며 옷을 입어 1척 6척이나 되니, 정말 사람을 죽이지 못할 지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