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런던 올림픽 이후 중국 스포츠 브랜드가 걷는 길

2012/8/8 14:38:00 19

스포츠 브랜드의상브랜드 의상

런던 올림픽 경기장에서 중국

스포츠 브랜드

그림자가 어디서나 보인다.

안디는 중국 체육대표단이 된 공식 스폰서상, 홍성르크, 피크, 361도는 또 다른 나라를 선택했다.

하지만 눈길을 끄는 이후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런던 올림픽이 한창인 만큼 중국 스포츠 브랜드의 그림자가 어디서나 보인다.


런던 올림픽 경기에서 출시된 중국 스포츠 브랜드는 중국 스포츠 브랜드 리스트: 중국 스포츠 대표단 공식 스폰서가 안달, 홍성르크는 남아프리카, 이란과 우즈베키스탄 대표단을 협찬, 피크는 알제리아 등 국가와 함께 361도의 협력 동반자는 조선대표단이다...


올림픽을 협찬하는 것과 같은 브랜드들이 선택한 경로가 같지 않다.

6억원의 천가로 2009년부터 2012년까지 중국 체육대표단 파트너로 자리매김해 일찌감치'챔피언용 용복부터 중국 용토비의 올림픽 전략을 가동했다.

지금

우승 용복

"이미 중국 대표단의 금메달이 주파수에 등장하면서 런던 올림픽 기억에 정했다.


홍성르크, 피크, 361도 이런 브랜드는 국문, 별도로 길을 벗어나 어떤 스포츠 종목에서 금메달을 딴 외국 대표단을 선택했다.

올림픽 경기가 전개됨에 따라 이들 브랜드들은 대표단의 활약을 빌려 글로벌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 패키지 ’ 는 국가대표단을 협찬하는 것은 스포츠 협찬의 상용 방식으로 실력 있는 운동팀이나 운동선수를 골라 협찬하는 것도 눈덩이를 얻고 주목받는 효과적인 수단이다.

올림픽 협찬 경험이 가장 풍부하고 스포츠 자원도 가장 두터운 브랜드인 이녕은 중국 탁구팀, 체조 팀, 배드민턴, 다이빙, 사격대에 중점을 두고 있다.


스포츠 브랜드가 올림픽을 찬조하는 것은 순리성장, 수성루라고 할 수 있다.

올림픽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라운드 성장을 높이는 것은 후원자의 진정한 동력이다.

하지만 투입에 보답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협찬은 값이고 보답은 변수였다.

올림픽이라는 글로벌 관심도가 집중되는 무대, 주목, 폭로된 기회, 브랜드에 대한 전파는 물론 절호의 기회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에 국제시장을 넓히는 것도 좋은 시작이다. 문제는 안구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가?


현재 우리나라 다수의 스포츠 브랜드 시장은 국내에서 보편적으로 주문 하락, 재고 증가, 이윤 감소의 압력을 받고 있다고 한다.

어떻게 효과적인 마케팅과 서비스 수단을 통해 고조된 올림픽 협찬을 국내 시장의 판매추진력을 추진하고 국내 시장의 성장을 추진하는 것은 국내 브랜드가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문제다.


또, 올림픽은 결국 막을 막을 막을 내리는데, 어떻게 단기적인 시장의 자극과 장기적 성장을 결합시키느냐와 마찬가지로 공장의 지혜를 시험하고 있다.

올림픽 스폰서 80%가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후속 기술과 보급과 서비스 업무가 유효하게 따라가지 못하며 단김에 철을 타서 승세를 취하지 못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결국 기업의 경쟁은 일시적인 일이 아니다.

제품 경쟁력 을 높일 뿐 에 충실한 소비자 들 을 끌어 유효 한

브랜드 전파

좋은 이미지를 세워야 시장의 왕자가 될 수 있다.

  • 관련 읽기

터키 기저귀업: 외국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다

시장 동향
|
2012/8/8 14:38:00
27

범객 이 ‘ 걸어 나가다 ’ 는 해외 대리 공장을 찾다

시장 동향
|
2012/8/8 8:50:00
41

무더운 여름에 ‘세일 바람 ’이 불고 환절기 의상을 구매하는 것이 더욱 실속 이다

시장 동향
|
2012/8/6 17:51:00
57

랴오닝 성 2

시장 동향
|
2012/8/6 14:37:00
24

사치 브랜드: 중국'감속'에서'침체 '도전에 직면하다

시장 동향
|
2012/8/6 14:37:00
14
다음 문장을 읽다

위스키만 여장 은 중국 시장 에서 많은 소비자 들 의 주목 을 받았다

프랑스 파리에서 온 유명 여장 브랜드인 웨지맨 (W.S.M)이 성공적으로 ‘2012년 가장 주목받는 봄 여름 옷 ’에 선정된 것은 중국 시장에서 많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또 하나의 증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