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데님 털은 가을 겨울에 섹시한 여성스러움을 입혀달래요.
이전의 사람들의 인상에 정정하고 강세한겉감부드러운 표현으로 굳은 껍질과 모서리를 지워 부드러운 힘을 발산한다.하드 소재가 부드러워지면 더욱 편안함을 가져올 수 있고 어느 정도 심리 소요인 더 이상 거부하지 않을 수 없는 양성접촉을 원하고 신뢰감과 안전감을 기대하고 부드럽게 가져올 수 있는 가벼운 스트레스를 풀고 있다.
hermes
정정하고 빳빳한 재질은 본래 역량을 표현한 이기기에 적지 않다디자이너빳빳한 원단으로 글을 짓는 것도 좋아하고 더 많은 시각감이 돋보이는 작품이다.그러나 올 가을 겨울에는 모든 것이 변했다.
에르메스는 지난달 초 상하이에서 열린 가을 겨울 발표쇼에서 다양한 재질적인 가죽 원피스를 가져왔다. 모델에게 구속감이 없었고 오히려 거침없이 부드럽고 자연스럽다.
"지난해 추동 같은 어깨라인을 강조해 건축감을 강조한 디자인은 이번 시즌에 거의 사라졌다."디자이너 성호는 “휘날리고 부드러운 원단이 이번 시즌의 주류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많은 디자이너들이 시폰, 레이스의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할 때, 색다른 효과를 갖고 싶은 디자이너라면 원단의 개조로 활용할 수 있고, 정정한 소재도 많아 눅눅해진다.
디자이너가 독특한 효과를 추구하는 것 외에도 사람들의 수요는 경재가 부드럽게 변하는 원인이다.전문교수 원단 교수의 프랑스 에SMOD 고급 패션 디자인학원 (베이징) 교사 장우잔 (베이징)은 경질적 소재가 약해진 원인을 글로벌 경제가 나빠지는 상황에서 사람들의 심리적 필요로 한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접촉은 첫인상을 기준으로 하고, 소프트 소재 원단을 입게 된다면.복장친화력의 자세로 남을 시사할 것이다.그는 지난 몇 년 전 빳빳한 원단과 실루엣을 자랑하며 파워를 이끌어내는 느낌이 들었다. 올해 부드러운 원단은 스트레스를 풀고, 인근의 거리, 친화력으로 포워를 표현한다.
가죽얇고 부드럽고 부드러운 고향에 들어서다
가을 겨울 가죽 원단은 없어서는 안 된다.
누구의 옷장에 작은 가죽옷이 몇 가지 없다. 이 밀도가 높은 재질은 대풍 날씨에 대처하는 절호의 아이템이다.기존 가죽은 바삭바삭한 자세로 기관차 재킷이나 작은 재킷에 등장해 멋스러운 면모를 뽐냈다. 올 가을 겨울이 되면 부드러운 자태로 원피스에 등장해 심플하게 실용됐다.
HOW TO 연착륙:
1. 작은 양가죽과 스웨이드.가죽의 선택은 ‘연착륙 ’의 첫걸음으로 ESMOD 원단 교사 장우잔 씨에 따르면 양가죽은 가장 부드러운 가죽이다. 특히 작은 양가죽으로 질감이 매우 좋다. 소가죽과 스웨이드 가죽이 처리된 뒤 큰 조각으로 활용돼 각종 부드러운 치마와 외투를 만드는 최고의 원단이다.
2. 짜임법.짜임으로 만든 방법도 가죽을 부드럽게 만들어 각종 곡선을 조화시키기 위해 평소 어울리지 않는 형태에 이르기까지 가장 유명한 예는 BV 의 가죽패키지 패키지, 다양한 컬러와 다른 소재의 가죽 니트를 통해 더욱 풍요롭고 입체감 있는 효과를 낼 수 있다.
3. 혼방법.더 높은 기술적 차원에서 가죽은 혼방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실크 원단과 혼합해 실크 같은 부드러운 효과와 통통한 느낌으로 가죽의 매끈한 느낌을 준다.혼방은 일반적으로 전문의 원단 생산자가 완성되어 이 신형 원단도 인기를 끌고 있다.
4. 유도법 설계.가죽 원단의 선택에 비해 디자이너들은 일부 디자인의 수법으로 가죽을 더 다양하게 연출하는 것을 선호한다.예를 들어 윤곽선을 부드럽게 연출할 수 있는 효과는 ‘부드러운 양가죽으로 크게 늘어선 하이웨이스트 스커트 ’는 이 디자인에서 가장 대표적이다.이어 피혁을 누그러뜨리고 불쾌한 디자인의 수법으로 단단한 가죽과 부드러운 캐시미어, 니트나 실크 원단을 맞물리며 부드러운 효과를 가질 수 있는 동시에 양자의 특징과 장점을 갖춰 의상을 더욱 다원화시킬 수 있는 면모를 선보일 수 있다.
5. 맷돌법.자신이 손을 흔드는 디자이너들은 가죽에 대한 맷돌을 떠올렸다.이런 마름은 일반적으로 가죽의 뒷부분에서 완성되며 가죽을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고 가죽의 힘도 유지할 수 있고 입으시기 편하다.
소프트 가죽 실루엣법:
1.Hermes 는 올 가을 겨울 교회에서 부드러운 가죽을 직면하는 아이템을 우리가 할 것은 유연도를 보여준다.예를 들어 장식이 없는 부드러운 가죽 원피스와 부드러운 가죽 재킷에 더 멋있어지고 싶다면 액세서리 와 액세서리 를 너무 많이 넣지 않고 작은 스웨터 드레스는 둘 중 하나다.큰 면적의 소프트 가죽 아이템 외에도 가벼운 외투나 부드러운 원단 아이템을 매치해 대비 가죽을 더욱 부드럽게 연출할 수 있다.
2. 밀란의 수영장에서 스펠링스커트가 가져올 여성화와 부드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가죽과 레이스, 시폰, 니트 레이스 등 원단이 맞물려 여성화의 힘이 넘치며 가장 깔끔한 언어로 섹시함을 하소연하고 있다.
3. 어깨줄을 빼고 리벳과 지퍼를 제거하면 가죽을 부드럽게 연출할 수 있다.예를 들어 흔히 볼 수 있는 피질의 작은 망토는 군복의 스타일로 보이며 남성화된 디자인에 부드러운 원단을 매치해 자웅동체의 폭발력은 있지만 고판에 이르지 않는다.
4. 다양한 컬러의 가죽과 주름, 프릴레이 등 여성스러운 디자인요소를 활용해 가죽을 더 젊고 흥미로운 면모를 연출해 심플하게 코디하면 기존의 효과가 있다.
털은 보송보송할 수 있다
빳빳한 털은 코트와 모직 원피스는 이번 시즌 강렬한 우월감을 버리고 부드러운 면모로 등장해 가을 겨울 여성미를 더욱 물들였다.
Burberry Prorsum
HOW TO 연착륙:
이 시즌 모의 연착륙은 주로 원단의 성분과 특수공예의 처리를 통해 연화된 효과가 있다.캐시미어 원단은 양털보다 더 부드럽고 부드러운 효과와 편안한 착용, 캐시미어 소재가 가장 좋다.
또한 특이한 처리공예로 양털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는 털도 부드럽고 부드러운 털로 생성하는 것도 당대 상용적인 수법 중 하나다. 장우산은 “지금 메리노의 털을 실사처럼 가늘게 잡아줄 수 있다 ”고 소개했다. 이 선이 짠 모직은 보통 모료보다 훨씬 부드럽고 거칠지 않고 실크 특질, 유연도, 광택도 있고 모료의 팽팽한 느낌을 가질 수 있다.이 원단은 강도에서 보통의 털보다 약간 취약하지만 두 가지 특징을 동시에 갖춰 많은 카드로 추앙된다.
시폰, 실크 등 부드럽고 찰랑찰랑한 원단을 혼합해 연화시키는 효과는 어떤 정정한 원단으로도 ‘연화 ’의 불이법보, 모직 원단에도 마찬가지다.
Dolce & Gabbana
chanel
Steella Mcartney
보들보들한 실루엣법:
1.Salvatore Ferragam은 이번 시즌에 과감하게 시도해 보송보송한 털과 가죽을 매치해 군복의 디자인을 참고해 허리를 붙인 디자인, 프린트와 자수 등 화려한 디테일을 선보여 모모모를 모았다. 이번 시즌에도 새로운 면모를 시도해 궁중감에 충분했다.
2. 털을 통과하는 브랜드도 있다. 피초와 맞춤으로 유연도를 선보인다.부드러운 밝은 컬러의 풀은 숄 같은 느낌으로 어깨에 가장 자연스러운 윤곽을 연출하고 허리띠가 라인에 대한 강조로 전체적인 스타일링을 더욱 이완시킬 수 있다.
3. 섬세하고 부드러운 원단의 새털은 깔끔한 윤곽을 잘 표현할 수 있으며, 쿠시와 같은 밑부분의 불규칙한 디자인의 모직 컬러를 사용해 트렌치와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타이트한 바짓가랑이를 매치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물세탁과 혼방 유화단닌
단녕에 대한 인상은 대체로 정정한 청포에 국한되어 있으며, 캘빈 클렌 제안의 공관 Allen Pun 은 경형, 중형과 중형으로 나눌 수 있는 3류로 소비자가 원단의 부드럽고 편안함과 관리에 대한 성능에 따라 더욱 높은 요구를 제기해 새로운 정신의 브랜드를 더욱 가볍고 부드러운 데님 복장을 만들기 시작했다.
HOW TO 연착륙:
물론 단녕을 부드럽게 만드는 방법은 가벼운 스타일을 선택한 담녕포는 부드러운 효과를 주지만, 많은 디자이너들은 그런 도전성이 없었고, 이들이 더 좋아하는 것은 단녕에 대한 개조이다.
화학 방법은 단녕을 가장 효과적으로 개조할 수 있는 방법이다. 물세탁을 통해 원단을 부드럽게 하고, 다른 무늬 효과가 있어 독특한 원단을 만들 수 있다.워싱이 연화되어 처리된 단닌베로 부드러운 셔츠를 만들 수 있으며 캐주얼 상장까지, 부드러운 효과가 비할 수 있다.니트상장
다른 섬유 혼방도 담녕에게 더 부드러운 상태를 보여줄 수 있다. 예를 들면 청포와 꽃으로 엮여 모직 면의 외관을 만들어주거나 하이테크 배경 아래에서 심도 기모 를 만들어 프랑스 패널의 효과를 만들기도 하고, 또는 경경경으로 색조 기능을 통해 구조화, 분층화된 Kaledoscopic 코픽 시리즈 캔디 트렌드를 완성한다.
가장 덜한 것은 여전히 물리 개조 방법으로 다른 원단과 혼합, 맞춤으로 바로 부드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
chanel
단닌실 입기:
1. 고거리 브랜드 지스타와 하이 패션의 폴스미스가 선보이는 멋진 양복 조끼, 남친식 청바지를 연출하고, 골반 와이드 재킷과 재킷과 재킷을 매치해 인상적이었다. 주름이나 허리를 걷는 디테일은 담닝셔츠를 여성화시키고, 치마와 바짓가랑이를 매치해도 좋은 효과가 있다.
2.Vintage 는 이번 시즌 큰 인기를 끌며 70년대 분위기를 지닌 블루 블루 팬츠에 활용해 복고풍으로 불어온다.
3. 조금데님 브랜드액상 금속 질감이 달린 원단으로 유동감이 돋보이며 탄닌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또한 짙은 회색, 옅은 회색, 짙은 청록색, 정홍색은 미래감이 있고, 홑옷이든 섞어도 여성의 모던함, 우아함과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쉽다.
- 관련 읽기
- 업종 뉴스 | 주식 입문: 창고 보완은 정세를 보아야 한다
- 겉감 | 하남 신야 면가 가 대폭 하락 하다
- 시장 시세 | 구정 전 면가 안정
- 지방 핫점 | 棉花涨价"后遗症"显现 杭城被套毛巾最高涨四成
- 무역 정보 | 유럽 의회는 EU의 일부 수출 규제 강화를 결의했다
- 창업판 | 투자는 큰 거래처에 좌우되지 않는다.
- 거시적 경제 | 국제 최고 브랜드가 중국 & Nbsp 에 몰려들다; 사치품 관세 인하
- 국내 데이터 | 프랑스 제2분기 경제 수치가 좋지 않다
- 기업 정보 | 보스턴 기 아래'상우','쌍우 '패딩 시장 재현
- 즉시 뉴스 | NE·TIGER闪耀鸟巢“三国演艺”华服之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