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화서촌 복제 고궁 인용 논란 신발 산채 마케팅 조심

2012/12/3 21:36:00 797

장쑤 성

's.sjfzm.com /news /news /news /index.p.aastp.'강소 (진수 (com)가 `의 화서촌 박물관 ` 개관, 첫 화서문화예술절 동시에 개막한다.

화서촌 박물관은 1대 1로 복제된 고궁 태화전 건청궁 동화문, 각루와 홍벽을 비롯해 건축 면적은 1만 평방미터이다.

이에 대해 언론은 보편적으로 비판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고, 화서촌은 이러한 방식을 통해 자신의 문화 건설을 개시하려는 시도를 거쳐 결국 산채가 본질의 향상을 가져올 것인지 의논할 필요가 있다.

같은 산채풍이 성행하는 중국 제화업종 브랜드, 산채의 수렁에서 고달프게 발버둥친다.

바로 < p >


'중국'은'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aas' 제조업체 ``를 통해 바로 제조업 발달시대의 조방식 성장도 동질화 경쟁의 악순환에 빠졌다. 신발 산업기지에서 발달한 진주 진강, 애디왕, 애버슨, 조담 등 브랜드를 더욱 산채의 바람을 전국에 불어넣었다.

초기에는 산채 마케팅이 기업과 제품의 인지도를 빨리 열어 일정한 시장점유율을 개척할 수 있지만, 신발 업종의 대규모 조정기, 창립과 건설의 차이화를 높이는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일정한 모델을 갖춘 제화기업이 겹쳐가는 관건이 됐다.

바로 < p >


'p 복사 제목 건축풍, 흔히 볼 수 있는 조작은 미축 복제, 화서촌 재기가 거칠기 전에, 이 마을은 천안문을 복제했으며, 미국 국회 빌딩을 복제하고 장성을 복제했다 ….

그러나 화서촌 자체는 산채를 통해 자신의 지명도를 높일 필요가 없다. 중국 제1마을의 명호는 이미 전국과 세계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화서촌은 실제 효과에 대해 심각한 의혹을 일으켰고, 오히려 화서촌의 이미지를 손상시켰다.

이것은 중국제화 산업의 경고가 되어야 한다.

바로 < p >


은 일부 신발 업체에 대해 우리는 반드시 명백히 알아야 한다. <양브랜드 >의 출신이 아무리 고급스러워도 “ 양브랜드 ” 가 거슬러 올라갈 역사가 얼마나 되든 선명한 외투 아래에서, ‘ madeinchina ’가 결국에는 기업의 브랜드의 길이 급격히 확대되어야 한다.

그렇다면 중국제화산업은 어떻게 나가야 할지 '' http:'wwww.sjfzm.com /business /'의 산채 마케팅 '' '-'a 의 사거리, 자기브랜드를 끌어올릴까?'


은 성공적으로 변형하려면, 내적 압력을 극복하고 브랜드를 창조해야 한다.

브랜드는 기업의 생존본으로 브랜드가 창건과 짝퉁 제조는 완전히 다르다.

제작자가 시작에서 출구를 찾지 못하면 실패할 것이며 결국 제조된 정규를 못 걷는다.

바로 < p >


은 정부의 지원이다.

어떤 기업은 자주브랜드를 보유하더라도 시장의 전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빠져나간 ‘ 기백 ’ 이 부족하다.

기업을 돕기 위해 정부가 전문정책을 내놓기 위해 시장을 개척하는 방직 의류 기업의 최고보조 100만원을 창립하는 기업이 자주브랜드와 시장을 개척하는 고조적인 추세다.

정부의 지지와 가이드는 성공의 순조로운 여부의 관건이다.

바로 < p >


'p '3은 우세를 유지하는 것이다.

전진하는 길에서 제압할 수 없는 법보, 최초 ‘원자재 ’와 ‘가공비 ’의 저렴한 저렴한 가격의 우세로 시장에 진출할 수 있으며, 판매량의 기초를 늘리며 꾸준히 개선하는 중국은 창의력이 부족하지 않으며, 원유 우위에 있는 혁신은 얼마만큼 갈 수 있는 관건이다.

바로 < p >


'짝퉁 '제품에 대해 말하자면 도대체 브랜드 문제인지, 이것은 오랫동안 쇠하지 않은 화제이다.

중국'짝퉁'의 신발은 자연히 브랜드의 길이 얼마나 남았는지 묻자.

바로 < p >

  • 관련 읽기

온주 구두 기업 이 사회 책임 을 이행 하여 전국 에서 앞서고 있다

구두업 동태
|
2012/11/30 21:51:00
16

광동동 부츠 판촉 촉진촉촉촉 와인 레드

구두업 동태
|
2012/11/30 21:46:00
24

천주 전자 상거래 산업 선상 판매 효익 이 꽤 크다

구두업 동태
|
2012/11/29 21:56:00
16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세분 기능 형 언제 나타납니까

구두업 동태
|
2012/11/29 17:05:00
24

스포츠 브랜드 37억 위안 고재고 소화 적자 누적 폐점 조짐

구두업 동태
|
2012/11/29 16:59: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이녕은 CBA 구둣이 언제 도착할 것인가?

어제 농구협은 또 벌금서를 열었고, 이학림, 정금휘는 같은 문제로 두 사람이 클럽에서 각각 5만 위안을 추징당했다.농구협 규정에 따르면 선수들이 규정을 위반하면 클럽에서 1번째로 2만원, 2차 5만원, 3차 10만원, 4회부터 20만원, 150만원, 150만 원.운동화, 마포리는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선수는 구두를 선택할 권리가 있다.자신을 보호하고 편안한 신발을 신으면 나로서는 1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