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상무부는 올해 소비 증가가 13% 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2013/5/17 22:27:00 18

비즈니스소비의류 소비

‘p ’의 소비는 경제성장 첫번째 엔진의 위치로 올해 보증하기 어렵다.

어제 비즈니스부 연구원이 발표한'2013년 소비시장 발전 보고서'(이하'보고서')는 연간 소비 속도가 계속 반락하고, 연간 사회 소비품 소매 총액이 13% 가량 증가하면서 소비 경제성장에 대한 기여율이 하락할 것으로 보인다.

올해 소비 성장 14.5%의 예상 목표가 낮아질 가능성이 있다는 뜻이다.

바로 < p >


‘p ’ 편집장, 비즈니스부 소비경제부 부주임 조핑 분석은 2013년 거시경제가 여전히 상승 태세에 처해 있지만, 경제는 여전히 안정 중속 성장 추세를 유지하고 있다.

신형 도시와 진화 건설도 소비 잠재력을 더욱 촉진시킬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그런데 올해는 연간 소비 정책을 관통하지 않고, 연간 소비 증가 정책 부족 정책의 지원을 관통하지 않고, 한편, 올해 국내 경제의 속도가 크게 오르지 않아 소득 성장에 대한 부담이 커질 것으로 예상돼 소비능력에 대한 소비 능력이 작년에 좋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중앙에서 공금 소비와 사치 소비 거품이 눈에 띄게 배출될 것이다.

이에 따라 2013년 소비 성장은 주로 내생동력에 의존해 2012년 속도 난이도가 높으며, 전체 사회소비품 소매 총액이 13% 가량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조평

이것은 작년의 14.3% 보다 조금 낮아졌다.

바로 < p >


‘p ’은 올해 고단 백주 수요가 심각하게 부진할 것으로 예상된다. 식음 소비도 크게 늦출 것으로 보인다.

보안방 건설과 이삼선 도시의 주택에 필요한 벨트, 가구, 건축 및 장식 재료 소비의 증가는 20% 안팎으로 올해 소비의 가장 큰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예년보다 40% 이상의 통신기재, 금은보석 등 소비 포인트에 비해 사회적 소비품 소매 총액은 1% 안팎의 가구, 건축재 및 의장 소비 증가에 대한 총소비 증가에 대한 대변적인 작용이 크게 나타나지 않는다.

최근 국제금값 (1384.80%), 2.10%), 0.15%가 지속적으로 저조한 ‘뺏기 ’의 시세는 금은주류 소비에 영향을 미칠 뿐 지속적으로 반등하기 어렵다.

바로 < p >


‘p ’은 또 올해 투자소비성장 추세로 소비성장 추세로 소비 성장 ‘삼운전마차 ’의 일라동력의 지위를 지키기 어렵다고 말했다.

조핑은 올해 투자성장 충동은 소비보다 훨씬 높고 올해 정부 사업 보고서에 투자가 경제 성장 촉진에 대한 작용을 과소평가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성진화의 주목을 받고 있는 큰 배경 아래 올해는 5년 연속 적극 재정정책을 실시했으나, 화폐 정책은 여전히 안정적이지만 M2 는 100억원을 돌파했으며, 연간 투자 성장환경 과소비로 투자에 대한 투자가 GDP 에 대한 공헌률이 소비보다 높을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p '조핑은 현재 우리 나라의 소비전략을 확대하는 첫 임무가 정상 설계를 완선해야 하며, 빨리 전국적으로 소비전략 확대 계획을 세워 중국의 소비정책을'일시 일책'과'일사일책'의 임시 조치가 장기적으로 안정된 소비 정책으로 바뀌어 소비를 확대하는 장효기제를 세웠다.

하건국 비즈니스부 연구원 원장은 서비스업이 소비성장의 중요 지점을 보완하는 데 비해 서비스 소비 수준이 여전히 낮고 발전 잠재력이 크다고 말했다.

다음 단계는 일부 시점에서 시작해서 은행, 통신, 보험 등 서비스업 분야의 개방을 점차적으로 확대해 주민들의 잠재적 소비 수요를 석방해야 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재고 스포츠 브랜드를 빌려 전기상 전망이 우려된다.

즉시 뉴스
|
2013/5/17 22:17:00
8

신발 업종 감량 재고 는 반드시 기존 선물 주문제 모드 를 조정해야 한다

즉시 뉴스
|
2013/5/17 22:15:00
15

달리기 산업 의 열기 는 우리 나라 가 점차 만연하고 있다

즉시 뉴스
|
2013/5/17 22:14:00
17

의류 공장 은 앞당겨 패딩 의류 공장 을 앞당겨 깃털 을 빼앗다

즉시 뉴스
|
2013/5/17 21:20:00
24

중국 문화 창의산업 은 대발전 의 큰 번영 을 실현해야 한다

즉시 뉴스
|
2013/5/16 22:12: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영케트 왕비의 가장 애착화품 L.K. Benett 중국 첫 가게를 개설할 계획이다.

보도에 따르면 중국 내륙 소비자들이 해외 브랜드에 대한 흥미를 감안하고, 영국 소매상 L.K. Benetttt는 중국에서 첫 가게를 창업할 계획이다.L.K. Bennet의 절대다수 지분은 개인 주권회사 Phoenix Equity Partners 와 Sirus Equity 의 수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