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집 시장 의 여름 시원한 제품 이 판매 성수기 에 접어들기 시작했다

2013/7/5 23:44:00 18

집 시장브랜드방직

‘p ’이 무더위가 여름을 맞아 각종 더위를 식히며 시장이 잘 팔리기 시작하였다.

바로 < p >


‘p ’이 시원하고 편안한 돗자리는 적지 않은 시민 집들이 필수 상품이다.

그러나 이 절정 시기에 홍후지펀은 시즌 만 개의 돗자리를 창고에 쌓아 두었다.

이 돗자리는 오상 마트에서 예정된 포스터 상품으로 발송되면 엄청난 매출과 이윤이 아닌 판매 손실뿐 아니라 벌금과 경쟁자들의 차기 투기를 앞두고 있다.

바로 < p >


의 한쪽은 오상 마트의 최저 상품표인데 한편으로는 화물이 나오지 않는다.

도대체 어떻게 된 일인가? 원래 홍후지는 생태 가방 최초 브랜드로 세트, 심 종류 제품에 대한 엄격한 생태 가정용 표준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아편, 포름알데히드, 중금속, PH 값 초표로 가져온 건강한 위험을 멀리하게 한다.

죽초류 베니어, 홍후지 가구 역시 생태 표준에 엄격하게 집행, 홍후지 냉선 용료, 방수 제트, 염색제,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물질, 곰팡이 살균, 환경보호 건강을 사용하지 않는다.

생태 표준 입찰 확보, 포름알데히드, 화학첨가제 등 질병 위험을 없애 소비자들이 시원하고 건강에 해롭지 않게 한다.

바로 < p >


‘p ’은 대부분 모르는데, 각종 죽초, 등나무 석에는 사실 무서운 건강살수가 숨어 있는데, 예를 들면 죽초류 침대품이 복합, 복합층 필요로 점착합을 하는데, 일부 불법 접착질점착착착착착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런 점착화포름알데히드가 심각해서 사용할 때 만성 중독을 일으킬 수 있으며, 두통, 무기력, 불면증, 불면증 등 증상이 심각하게 발생하여 백혈병이 더욱 발암 위험을 가져다 준다.

바로 < p >


‘ p '' 이 홍후지창고에 쌓여 있는 돗자리는 바로 공급업체 기술이 통과되지 않아 공산품 포름알데히드 문제가 없다.

원래 약속한 생태기준은 낙찰되지 않고 홍후지로부터 엄격한 생태가방 검측 기준에 낙마했다.

홍후지 가방은 소비자들의 수면이 더 안전감을 느끼게 하는 공약을 승인하여 막대한 이익 손실을 무릅쓰고 생태 가방 기준에 맞지 않는 돗자리를 제지했다.

홍후지가폰이라는 양심의 품질을 견지하고 있으며, 아란, 카는 천교, 민광, 로레 등 브랜드의 원단은 모두 홍후지가방기 아래 행복한 날염공장을 가공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말단 에 가서 방직 중국 의 편성 만 리 행 활동 을 원만하게 마침표 를 찍었다

시장 시세
|
2013/7/5 23:26:00
17

최근 중국 경방성 전통 시장 여름 연시

시장 시세
|
2013/7/5 23:23:00
18

산둥 성 덕주시 시장이 성으로 약한 태세를 보이다

시장 시세
|
2013/7/5 23:21:00
16

중국 경방성 각 전문 시장 하복 원단 현물 거래가 여전히 감량 이 있다

시장 시세
|
2013/7/5 23:18:00
29

장기화된 임시 매장 면농직보 조작 난이도가 크다

시장 시세
|
2013/7/5 23:15:00
26
다음 문장을 읽다

12선 여자 스타 모델 가방 브랜드

스타 모델은 브랜드 마케팅의 포인트일 뿐, 기초성 마케팅 작업이 제대로 되지 않았다면, 스타 모델을 전면적으로 활용할 수 없는 최대화 효과는 결국 모델료의 낭비를 초래했다.필자는 가방직 업계에 대한 연구를 거쳐 가방기업의 스타는 3분의 2이상이 겉치레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