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쿤그룹은 우리나라 화학 섬유 업계의 발전에 큰 공헌을 하였다.
‘p ’의 중화민족은 중국 몽, 동곤인들도 자신의 꿈을 꾸고 있다. ‘백년 동곤을 만들어서 영속경영을 실현하는 것 ’은 모든 동곤인의 꿈이다.
추몽의 길에서 동곤인은 ‘ 섬유질, 이국계민생 ’ 을 사명으로 ‘ 존중할 만한 기업, 인기 있는 동반자 ’ 의 핵심 가치관을 지닌 ‘ 성실, 협력 공승 ’ 이라는 경영 이념을 가지고 있다. ‘ 인위적, 성실 규범 ’ 의 관리 이념을 가지고 있다. ‘ 인재 모두가 재능이 있고, 생산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환경 이념을 극복하고, 30년 전진하는 도로에서 꾸준히 분투하여 동곤인의 꿈을 창조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100년 기업의 꿈을 이루기 위해 ‘강주업, 확장 업종 ’의 발전이념과 ‘성신, 합작 공승 ’의 경영 이념을 꾸준히 고수하고 있다.
온건히 발전의 길을 견지하고, 바로 a href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_c.astp "(화학 섬유 업계)가 의 시세가 많이 바뀌고, 주기성이 강한 상황에서'4무'를 할 수 없고, 재고 없이 무급으로 무한 생산을 중단한다.
발전과정에서 동곤은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온건발전의 원칙, 현금위왕의 이념을 쌓았으며, 삼력론, ‘ 삼력론 ’, 산업사슬을 확장하고 일체화 발전전략을 실시하고 내부 관리를 완비하고 기술장비 업그레이드와 제품 혁신 등 일련의 우수한 경험을 중시하며 이러한 이념은 기업의 발전을 끊임없이 촉진시키고 있다.
바로 < p >
‘strong '' 대기업 풍범을 보여주기 위해서 < strong < > 의 < 의 < 의 > 을 위해서 < 의 < 의 < 의 < 을 > 을
‘ p ’이 실현되는 것은 흔히 순조롭지 않고, 동곤이 발전하는 과정에서도 어려움을 겪고, 발전하는 병목, 기술의 병목, 업계 침체 시기가 심각한 환경, 금융위기 때 어려움을 겪고, 상마 신규 프로젝트 요소 제약이 심각해 시장산능이 대량으로 풀려나면서 생산능이 과잉, 시장 경쟁이 커지면서 기업의 규모가 확대된 후 용품 보장 및 환경 용량 등을 보장하고 있다.
바로 < p >
의 한 기업이 오래 일하려고 영속경영을 실현하려면 원래의 성과를 고수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일련의 고난에 직면하여 동곤인은 결코 놀라지 않았다.
동쿤그룹은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산업사슬을 확장하고 상류석화업에 진출해 상통PTA 를 형성하고 장사 생산을 하달하는 산업체계를 형성하고, 동쿤이 새로운 발전을 이끌어냈을 뿐만 아니라 동쿤그룹의 항험능력과 시장 경쟁력을 크게 높였다.
바로 < p >
‘p ’은 기술병목 깨기 위해 동곤그룹의 고급으로 전문기술자를 초빙하기 위해 절강이공대 등 고등대학교와 협력하여 석사 대학원생, 본과생 전문 인재를 대대적으로 들여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고 신제품을 개발한다.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를 앞두고 동곤은 조금도 퇴각하지 않고 역세에 12억 원을 투자해 주천공단 항통연산 40만톤인 세계 단선 생산능이 가장 큰'일두 마리'의 플랜트 프로젝트건설을 전면적으로 가동시켰다.
2009년 이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생산되고, 동쿤 < a http: http / / www.sjfzm.com /news /"> 폴리에스 장사 의 총생산능 (연산 150만 톤) 이 한 번에 인도의 신뢰회사 (Reliance Group) 을 넘어 전 세계 최초의 세탁업체가 됐다.
2012년 동곤곤역세로 반주기발전기에 접어들었는데 동곤항간 공장구는 연산 27만톤 차별화 섬유 프로젝트, 동곤곤절강 항구차 차별화 섬유 유한회사 연산 40만톤 차별화 섬유 프로젝트 건설이 한창이다.
현재 업계의 일반적인 생산력 과잉 환경 아래 동쿤은 고부가가치 특색 제품을 개발하여 기업 경쟁력과 제품 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힘쓰고 있다.
바로 < p >
‘p ’은 기업의 발전에 따라 규모가 확대되면서, 용공 난제도 기업의 원유 직원, 동쿤그룹에 대한 배려를 높이기 위해 임금 대우를 높여 기숙사, 기숙사 건설과 주택 보조금 및 주택 보조금, 인문 배포 등을 동시에 ‘인위본으로 ’라는 이념으로 직원들에게 더욱 큰 발전플랫폼을 준다.
또 기업은 기계 교환 방식으로 노동용공 수를 줄이고, 현재 항가공장구와 항구는 5000만 위안 이상의 하사 포장을 투입해 자동화 설비를 ‘ 기계환인 ’ 방식으로 공업 생산 과정의 자동화 과정을 실현하고 있으며, 포장 과정도 전체 기계자동화 과정을 실현하였다.
이 설비의 사용은 업무 효율을 크게 높일 뿐만 아니라 대량의 용업을 절약했다. 공단 직원의 절약율이 35% 에 달한다.
바로 < p >
의 화학 섬유 업체 의 특수성, 환경보호 문제도 무시할 수 없다.
동쿤 일산 생활, 생산 폐수 1000톤에 이르렀는데, 이전에 폐수가 동향 도시 오수처리소에 직접 배출되었다.
친환경지전을 끝까지 진행한 동곤은 집단 산하의 항성화섬유유한 회사가 1000여만 위안 건설 폐수예처리소를 의연하게 방출한다.
이 개조는 중수뿐만 아니라 제로 배출되어 도시 오수 처리 공장의 압력을 덜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시리즈 공사가 확고하게 전진보로 < < < strong < 의 >
은 2008년 4월 동쿤이 주천공단에서 정식으로 공사를 시작하여 항통연산40만톤의 차별화 섬유 프로젝트를 건설하는데 동쿤의 규모와 제품 구조를 한층 최적화하고 시장 경쟁력이 크게 강화되고, 동쿤의 발전사에서 이정비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 프로젝트 생산 장치는 선진적인 공예 기술과 장비를 채택하여 선택한 설비 자동화 제어수가 현재의 세계 선진 수준에 이르며 일부 설비를 세계에서 처음으로 규모화 장비를 도입했다.
자이툰 그룹의 강력한 개발력 지원 아래 항통회사 제품은 고부가가치, 첨단 소광 초세단사, 세단 이형사 등 차별화 섬유 위주로, 세계 단선 최대의 `a href =`htttp://wwww.sjfzm.com `의 차별화 섬유 `가 `
바로 < p >
은 진작 2003년 동쿤이 가흥석화 연산 80만톤 PTA 항목을 보고하고 2009년 말 국가발개위원회의 심사 비준을 거쳐 2012년 12월 준공 시험 생산 단계에 진입했다.
동쿤그룹의 주요 원료의 자급력을 크게 높여 장사 제품의 시장 경쟁력을 증강시켜 동시에 이 프로젝트의 건설은 동쿤 산업의 사슬을 석화 영역으로 늘려 동쿤의 미래의 발전을 위해 더욱 넓은 공간을 제공했다.
바로 < p >
‘p ’은 항다공장구 연산 30만 톤의 차별화 섬유 항목으로 동쿤항통 화섬유공원의 2기 공사로 2009년 12월 건설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전면 투산, 총 투자는 14.96억 위안에 이른다.
이 프로젝트 는 국산화 폴리에스테르 용해체 직방공예 기술, 4부공정, 세계 선진적인 신형 견신시설 감돌기 설비 를 도입, 직직방적 차별화 섬유 장사 생산 라인을 설치하여 연산 기능성, 차별화 폴리에스테르 장선 30만 톤의 생산 능력을 형성한다.
프로젝트의 건설은 동쿤의 폴리에스테르 실사품종을 더욱 풍부하게 하여 제품 구조를 최적화하여 시장을 넓혀 기업의 핵심 경쟁력을 크게 향상시켰다.
바로 < p >
‘p ’은 항가공장 연산 27만 톤의 차별화 섬유 항목으로 동쿤 항통 화섬유 공업원의 3기 공사로 총 투자를 14.98억 위안이다.
프로젝트 건설은 연간 27만 톤의 폴리에스테르 장치, 14개의 방사선 및 그 조립 시설을 건설하고 있으며, 2011년 8월 개공건설, 그중 폴리에스테르 장치는 2012년 10월 10일 1회 운전에 성공했고, 4개 일본 TMT 방사선도 연말 초에 순조롭게 투입됐다.
현재 독일 바마칸방사 설비가 설치되고 있으며, 속속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다.
바로 < p >
'절강 항템 차별화 섬유 유한회사 연산 40만톤 차별화 섬유 프로젝트'는 동쿤그룹'125 '기획의 중점 항목 중 하나이자 동쿤이 가흥, 장애 지역 발전 전략 지도 아래 투자한 첫 대형 차별화 섬유 프로젝트.
이 프로젝트 총투자는 18억 위안에 육박하고 세계 선진적인 대용량, 유성화 공예 기술과 신형 방사 시설 설비를 채택해 18개의 차별화 섬유 성장 라인을 설치하고, 세트의 보조 생산 장치 및 공용 공정 장치, 연산 40만 톤의 차별화 폴리에스테르 섬유의 생산 능력을 형성한다.
프로젝트는 2011년 말 건설을 시작으로 16개월의 간난한 건설, 주장은 2013년 1월 운전 디버깅 조건을 갖추고 1월 26일 홈 장치를 순조롭게 달성하여 한 번에 운전에 성공했다.
바로 < p >
‘p ’은 30년 동안 동쿤그룹에 대한 설립의 해이자 동쿤그룹이 첫 번째 창업의 관건을 시작하는 이후 발전공간이 더욱 확고하고, 동쿤 그룹이 ‘세계적인 유명 지명 (a href =htttp://wwww.sjfzm.com)’을 분화하고, 미역 왕국 (A)’을 계속 노력하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종합 데이터 | '2019 상반기 중국 전자 비즈니스 기업 100강차트 '발표
- 터뜨릴 거야. | 여장 주인은 어떻게 우수한 구매를 양성하여 가게의 이윤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 터뜨릴 거야. | 옷가게를 열어 고객에게 옷의 기본 색상 코디 방법!
- 터뜨릴 거야. | 패션 여성복 입고에 대한 팁!
- 특제 취재 | 패션 속보: 제4회 GET WOW 인터넷 패션 디자인 대회 결승전에서 청도에서 완벽하게 막을 내렸다
- 신발 속달 | 이 MLB 의 아버지 신발을 신으면 길가의 가장 예쁜 새끼를 만든다
- 조류 풍향표 | 학생당 필수 교복 파트너, 순식간에 교복 지배의 공포감에서 벗어나!
- 구두시장 | Lebron 17 신발 전신'Future Air '배색 발매 자세 정식으로 발표
- 패션 포스터 | Stoone Island 2019 가을'NYLON METAL '시리즈가 정식 등장을 했습니다.
- 터뜨릴 거야. | Fragment Design X JOY STUDIO 가 새로운 연명 시리즈로 풀려, 등원호 같은 디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