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 용두가 14개 기업의 수출 5천만 달러를 이끌다
은 올해 이후 거시경제 형세가 복잡하고 심각하고 심각하여 전 시 경제가 직면한 어려움이 커지고 위험 도전이 많아졌다.
경제 전형 업그레이드의 중요한 시기에 전체 시장은 “ 혁신 전환형 ” 을 주공방향으로 착실하게 ‘ 확보, 수요, 공강 ’ 을 요구하며 상반기 경제는 기본적으로 안정을 유지하고 많은 포인트를 보이고 있다.
수출 증액은 138.59억 달러로 18.5% 증가했다.
이 중 수출 71.52억 달러 증가 31% 증가, 증가폭은 전성과 전국 평균 12.5개와 20.6개% 포인트, 연도 목표의 53% 보다 높았다.
바로 < p >
'p'은 민영 기업의 수출 표현이 눈에 띈다.
천주 세관에서 민기업의 수출은 42억 달러로 57.4% 증가했으며 상반기 천주 총액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수도꼭지 선동' -'strong '' '-'
'strong '' 14개 업체 수출 5천만 달러 '' '-'strong' ''
‘p ’은 시외 경제무역국 데이터에 따르면 상반기 천주시에서 수출입 경영 실적이 있는 기업이 2054개, 대외 무역팀이 더욱 확대된다.
반면 수도꼭대기업의 동력은 더욱 강력하다. 상반기 전체 시장에서 5천만 달러를 넘는 기업이 14개에 달했으며, 그중 초억 달러 기업은 지난해 같은 기간 8개와 2개 증가했다.
바로 < p >
<p> 对于出口的大增,主要出口商品支撑作用明显:<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纺织</a><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服装</a>、<a target="_blank" href="//www.sjfzxm.com/">鞋</a>类出口分别增长30.9%和40.6%,合计出口39.5亿美元,拉动全市出口增长18个百分点。
바로 < p >
'이 두 종류의 상품은 대부분 일반 무역으로 수출되고, 민영기업의 수출은 6퍼센트 가량을 차지하고 있다'고 말한다.
천주 세관 관계자는 신발을 예를 들어 1 ~6월 우리 시의 수출화 2.36억 켤레를 소개하며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58% 증가했다.
이 가운데 민영기업의 수출이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며 같은 기간 샘저우의 수출량의 63.7% 로 총 1억 5000만 쌍으로 88.5% 증가했다.
바로 < p >
바로 < strong > 시장의 다원화 < strong >
사전의 strong ‧ 동맹이 우리 시의 최대 수출 시장으로 < < < < strong > 을 위해서 < 이 < 이 < 의 > 을
‘p ’의 시장이 지속적으로 따뜻해지는 것도 수출이 대폭 성장하는 중요한 요인이다.
구체적으로 상반기 동맹 수출 41.5% 증가, 동맹은 미국을 넘어 우리 시의 첫 수출시장이 됐다.
유럽연합, 미국 수출 증가폭은 각각 16.2%, 15.4%, 중동, 아프리카, 대양주 등 신흥시장 수출도 23.7%, 27.7% 와 13.5%, 시장 다원화 성능이 뚜렷하다.
바로 < p >
은 중국 — 동맹 자유무역구 설립에 따라 무역영관세도 기업에 더욱 넓은 시장을 가져왔다.
현재 동남아시아에서 시장을 개척하는 운동화 브랜드는 이미 안전, 특보, 361도, 피크, 홍성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1 ~6월에 이 회사는 유럽과 미국 시장에 수출한 니트 의상이 1633만 달러에 달해 지난해 동기 대비 74.5% 증가했다"고 말했다.
전통시장 회복에 대해 진강시 심달리 의류 니트 유한 회사가 눈에 띄다.
바로 < p >
은 이외에도 남북반구 시장협조 생산을 하면 기업들이 ‘비수기 불황 ’을 맛보게 했다.
제품은 주로 수영복 등 계절성이 강한 복장에 집중되어 예년에 희미한 성수기가 있다.
예를 들어 북반구의 여름철에 칠채호는 비수기에 들어섰다.
그러나 몇 년 전부터 남미주 등 남반구 신흥시장의 개척을 시작으로 우리는 여름 내내 남반구를 위한 객상들이 작업하고 있다.
진강칠채호 의류회사 관계자 소개.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정책이호 < < strong >
바로'strong `의 상품 환류 기여가 초과 3성증량 `
'p'은 상반기 무역 수출 증가량의 3분의 1이 상품 환류에 기여했다.
한편 정부와 본부 복귀, 산능 복귀 관련 추진을 촉진하는 한편, 기업의 수출을 힘껏 지원하는 정책서비스와 무관하지 않다.
바로 < p >
‘p ’은 기업의 개척시장을 돕기 위해 올해 천주시 선후조직 918개 기업이 각 경외 전시회에 참가하고, 전시 2232.5개, 누적 현장 및 거래가 9억 83억 달러로 기업이 신흥시장과 자무역구 시장을 확장하고 있으며, 조직 329개 기업이 ‘브랜드 샘저우 경외행 ’을 중점으로 하는 14장, 누적 현장 및 성교 1.75억 달러, 참가 규모와 참여 실효가 예년에 좋다.
바로 < p >
'p'은 이와 함께 무역통관 편의화를 적극 추진해 기업 수출이 더욱 효율적이다.
세관, 검역 등 항구 부문 혁신 감사관 모드 를 추진 '한 번 신고, 한 번 검사, 한 번 시행' 시점 을 확대 '종이 통관, 단증 잠정, 종이 통관, 사후 인계' 시행 범위, 직통 통통통통행, 녹색 채널 등 서비스 조치 를 확대 했 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지역 정책 | 개정 위원회를 발급하여 125 기간에 환경 보호세를 징수할 수 있다
- 지역 정책 | 환천 복장이 전국에 이름을 올렸다.
- 전문가 시평 | 何曜兴:“朝韩炮战” 如果仅是情绪宣泄 那对股市影响有限
- 시장 네트워크 | 361도 안달 등 신발 업체 시수 미미한 마케팅
- 구두업 동태 | 신발 기업은 웨이보로 인기 & Nbsp; 소비자와 소통 활동을 전개한다
- 업종 주식 시장 | 11월 24일 3대 증권보 중요 뉴스
- 시장 동향 | 니트 원단 교양은 날마다 늘어난다
- 외화 추세 | 시장 피험 기분 & Nbsp; & Nbsp; & Nbsp; 달러화 화요일은 계속 강해지고 있다
- 시장 시세 | 追踪:一件衣服成本从何而来?
- 재경 요문 | 대나무 펄프 섬유 생산은 125배 & Nbsp; & Nbsp; 수도꼭대기는 절도가 높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