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안휘는 불합격 합성혁기업을 집중 정비하였다.

2013/8/29 16:43:00 19

안휘피혁업피혁업가죽 기업합성혁혁

를 전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합성혁업체 가 환경보호 부문에 의해 개정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 인사들은 기업의 정비 기간이 길어 불황 주기의 합성혁업 설상가상, 소기업이 압박하고, 이호 환경 조치가 좋은 대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 < p >


'합비환경 홍보처 하운기 처장은 합비시 6월부터 불법 배출업체, 대중 건강을 보장하는 환경보호 전항 행사를 시작하여 10월말에 중점적으로 관리할 계획이다.

이 행동은 국가 환경 보호 부하에게 발송된 서류에 따라 합비시 상황을 결합한 결정이라고 한다.

바로 < p >


'합비과제'는'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fzm.com)'의 방직' '방직 `의 유한 회사 내부 인사에 따르면, 현재 이미 일부 심사가 통과되지 않은 기업이 정정을 요구했다.

합성혁시장이 2년 위축된 이후 환경 정화 압력은 소기업에게 설상가상가상이다.

하지만 개별 기업의 정비 기간이 보름 넘으면 출하가 불가능하다면 고객이 유실될 것이다.

바로 < p >


의 합성혁 (이하 하유 수요가 좋지 않아 주문이 완료되지 않으면 고객이 유출될 수 없어 새로운 고객 유출을 찾을 수 없을 것 "이라고 말했다.

이 같은 내부 인사들은 안휘의 합성혁기업이 현재 약 20여 개로 전국의 15 -20%를 차지할 것으로 전망했다.

바로 < p >


'화봉초섬 이사비 사무실 내부 인사는 환경보호 압력을 견디는 주로 소기업이 지속되면 소산능이 중단되고, 업계의 카드를 씻는 것을 주고받으면 이미 환경보호 설비를 완벽하게 하는 대기업에 대한 이호 소식이다.

바로 < p >


‘p ’은 그도 “각지의 환경 정책 실시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여전히 불확실한 요소가 존재하고 있다 ”고 우려했다.

바로 < p >


'해당 화봉초섬 내부 인사들은 현재 하류 수요가 호전될 조짐이 보이지 않으므로 합성혁 시장 하반기에 시세가 좋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p ’은 환경오염에 대한 심각한 기업을 정비하기 위해 온주시 정부가 지난해 《합성혁업계 정비 향상 방안 》을 출범했다.

올해 5월 < a href = "http: / / www.sjfzxm.com" >합성혁 업계 < < 미트물 배출 기준이 내년에 출범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로 < p >


‘ p '' 하지만 쌍상지분 내부 인사는 오늘까지 합성혁신의 환경 오염 배출 기준이 출범되지 않았으며 < 합성혁업계 정비 향상 방안 > 이 업계에 영향을 끼치지 않았다.

바로 < p >


'화봉 초섬 내부 인사도 같은 견해를 나타냈고, 온주 정책이 출범 후 이사할 수 있는 기업이 기본적으로 안휘 등지로 이전할 수 있는 지역으로 전체적인 업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다.

바로 < p >


은 반면에 보면 안리주식 주가가 6월 말부터 반등하기 시작해 그 마감가격은 6월 28일 5.61원 /주식, 8월 26일까지 7.34원 /주식 상승, 31% 상승했다.

바로 < p >


바로 합성혁 관련 상장 회사: 화봉초 섬, 화흔 지분, 안리 주식, 쌍상주식, 동대 지분.

바로 < p >

  • 관련 읽기

동완 신흥 시장 개척

지방 핫점
|
2013/8/29 14:46:00
15

가죽 기업은 기본적으로 절강 백강기업에서 탈퇴한다

지방 핫점
|
2013/8/29 10:09:00
31

온주 대외 무역 의류 주재 기업 은 온격 패션 을 중전 으로 할 것 이다

지방 핫점
|
2013/8/28 11:05:00
20

시안 여러 백화점 브랜드가 새로 개업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왔다

지방 핫점
|
2013/8/28 11:04:00
14

30개 의 온주 대외 무역 의류 기업 이 미국 전시대 에 진주 하다

지방 핫점
|
2013/8/27 10:05: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피초업 업종의 전형 업그레이드의 길 ’ 포럼 은 포럼 을 선보일 것이다

피초업의 전형 업그레이드의 국제 포럼은 이번 대련복 박람회를 선보일 것이다.국가 관련 부서의 담당자와 전문가를 업계 인사로 관련 정책법규를 상세히 해독하고 국제모피협회 관계자를 초청하며 국제모피협회 관계자는 환경 생태 다양성 유지 및 지정이 높은 업종 표준 등 분야의 업무를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