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광백화점 월말 수료백화점 소매업은 어디로 향할 것인가?

2014/5/24 11:56:00 41

백화점소매업

'p'은 개업한지 2년도 안 되어 불산에서 철수하고 신광백화점 관계자는 실적이 가장 큰 원인이 아니다. 주로 사업주와 미래의 경영 위치와 발전 방향 차이로'헤어지기 때문이다'고 말한다.

하지만 객류가 많지 않아 경영이 잇따르지 않는 사실이다.

바로 < p >


은 인터넷시대에, 전민도 인터넷 쇼핑을 할 때, 타오바오 (쌍11)가 하루에 350억원을 넘을 수 있는 매출시대, 전통 백화점의 휘황은 이미 없습니까? 그들의 경영 패턴은 어디로 가나요?


> <의 전통, < a href > > <에 대하여 >


‘p ’은 오는 5월 21일 오후 7시 남해신천지광장에 위치한 신광백화점, 문 앞의 대형 스크린 광고에 기자들이 눈에 띈다.

1층 로비에서 많은 신발과 의류, 침상용품 상점들이 현장에서 최후의 세일을 진행하여 많은 시민들이 발돋움했지만, 이외에도 다른 층의 인파는 많지 않다.

바로 < p >


의 신광백화점 가 결산을 선언하면서 주변의'동행'도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주변의 도시 광장, 가성 국제광장, 시대 백화광장 등 점포는 모두 대량 공치, 인파가 드문 것으로 나타났다.

만약 눈을 주변에 들여다보면, 수료한 것은 남해의 신광백화점이 아니다.

바로 < p >


은 광저우 신당에서 광저우의 다른 본토백화점 모던 백화점도 현지 매장을 폐쇄했다.

심천의 신도시 광장에서는 이 선전의 첫 쇼핑몰 (mall)이 2012년 주력점포 서무백화점이 철수한 뒤 전체 백화점도 뒤죽박죽이 됐다.

바로 < p >


‘p ’은 중화상업정보센터 최신 통계에 따르면 2014년 4월 전국의 주요 대형 소매업체 소매액이 전년도 동기 대비 7.0%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1월 소매액은 전년도 동기대비 마이너스 증가에 이어 다시 한 번 소매액이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바로 < p >


은 소매업의 추운 겨울이 지났는데 일부 우세하지 않은 소매업체들이 더 견디기 어렵다.

상거래 유통업계 관계자들은 과거 신규 재배 주기는 2 -3년이지만 현재 신규 점의 양육기간은 3 -5년까지 늘고 있으며, 임대료 및 관리비, 인공지출 등 주요 원가가 계속 상승한 배경 아래 새로 개설된 백화점이나 상업시장이 왕왕 보육기간을 견디지 못하고 쓰러졌다.

바로 < p >


은 가격이 비싸서 상품이 천편일률적으로 특색이 없다.

신광백화점 랜덤 인터뷰 시민 이후 가장 많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인터넷의 충격 아래 전통백화점 경영 패턴이 잇따르기 어렵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w.sjfxm.com /news /news /index.aaastap.’의 진입업계 (# a href = # # # # # # # tttttttp (# tp # 미트콤


‘p ’의 앞쪽은 이미 한 무리 넘어졌지만, 이후의 대보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 같다.

태평주의 남해이봉성은 5월 초 정식 개업한 뒤 남해만과 광장도 곧 개업을 앞두고 먼 곳의 남해만달광장도 올 하반기 대외 영업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영업중인 남해광장, 보리수성과 케이드 광장, 계성의 백화점은 거의'포화 '상태를 나타냈다.

바로 < p >


'미트콤'이'토사호비'다.

전통 백화점 의 휘황 이 더 이상 변형 을 필요로 하지 않을 때, 한 무리 의 백화점 은 도대체 어디로 갈 것인가?


'p'은 이에 대해 남해이봉성을 개업할 즈음에 대외적으로 불산 첫 체험식 쇼핑센터를 만들어 음식 업계 비율이 30%로 높아진다고 밝혔다.

남해만다광장 측에서도 의상 백화점 업종을 낮추면서 체험 실태를 높이는 등 음식과 레저 서비스를 포함해 면적이 높아진다고 밝혔다.

바로 < p >


은 사실상 전통 백화점의 구도가 국외로 바뀌었다.

미국 위주로 미국 백화점은 현재 미국 백화점에서 맥시's, T.J Max 등 공통점이 대형 백화점, 대형, 전문 상업업체가 운영하고 있다.

인터넷 쇼핑의 충격을 앞두고 현지 백화점도 전통적인 ‘큰 ’의 경영방식이 전문화, 고급화와 정품화로 바뀌고 있다.

바로 < p >


'사실 백화점과 쇼핑센터는 분명히 존재할 것이다. 당신이 인터넷을 어떻게 쇼핑을 하든 식사나 캐주얼을 필요로 할 것이다. 그리고 선 아래 쇼핑 체험도 선상에서 제공할 수 없다'고 말했다.

시민 황 여사는 일상에도 인터넷 쇼핑이 있지만 매주 친구들과 쇼핑을 하고 밥을 먹으며 아이들을 데리고 쇼핑몰에 놀러 간다고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상가 회귀 전통적 으로 관산 대백화점 의 경쟁 을 피하다

지역 모집
|
2014/5/24 10:58:00
28

강남 시대 광장 유치 정체 천 개 브랜드는 공상?

지역 모집
|
2014/5/23 19:10:00
42

남경은 쇼핑센터 면적 10위

지역 모집
|
2014/5/23 18:44:00
35

万达在杭州“去百货化”会是趋势

지역 모집
|
2014/5/21 22:37:00
58

청도 태고 백화점 공짜 임대 아무도 받지 않는다

지역 모집
|
2014/5/21 18:01: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남경 신백, 금매 등 잇달아 수매제 경영

지난달 남경의 신백이 영국 백화점 HoF 인수에 이어 본사는 남경에 있는 김매국제상무그룹에서도 미국 SKINMINT 회사를 지주했다고 전해졌다. 이 회사의 시수 매수제를 통해 운영할 계획이다.신백, 금수리, 남경 두 대 전통 백화점 거물들의 움직임이 전통백화점의 전환형이 잠잠히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