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5 밀라노 봄 여름 남성복 주추세 시크한 신사 디테일

2014/7/6 16:17:00 44

밀라노여름남성복 주푸젠디테일

# 기분이우울하다.

바로 < p >


이 바로 를 아세요?


'형광 황의 눈알'이 바로


<형광색 >은 패션권 대행도 몇 년이 지났지만 2015 봄 여름 시리즈에서 형광황이 빈번하게 나타나 눈길을 끈다.

에트로는 그야말로 ‘일황 ’의 기운이 넘친다. Zegna 는 밝은 노란색으로 단조로운 톤을 연출해 순식간에 피부색까지 밝혔고, Antion Marras 황록과 ‘브라질 ’의 배색이 월드컵의 주제에 딱 맞는다. Calvin Klein Klein 은 PVC 와 형황으로 결합해 시크하면서도 미래감이 있다.

바로 < p >


'Antion Marras /Etro /Vivienne Westwood /Marc Jaccobs `


바로 sjfzm.com /news /index.p.aaaaaaaaast ``의 열대 ` ` ` ` ` ` ` ` ` ` ` ` `


‘p ’은 올해 큰 화난 3D 디지털 프린트 외에도 봄 여름 시리즈 에서 빛깔이 흩날리는 열대 프린트도 지금 가장 유행하는 날염화였다. ‘꽃새물고기 ’는 절대적인 주인공이 되었다.

Antionio Marras'푸른 잎에 붉은 꽃'이라고 할 수 있다. Etro 는 여러 종류의 해산물을 몸에 가득 채우고, Vivinne Westwood 는'난장판'을 느끼며 식물원에는 자모, 낙서'교란', 마크잭잭잭, 불타는 새를 가장 사랑하고, 불타는 깃털, 여름날의 열정을 불어넣는다.

바로 < p >


사전의 Canali / Dolce Gabbana / MSGM


사전의 5분 소매가 바로 왕도 `


은 전통적인 반팔도 아니고 보수적인 긴팔도 아니고 5부 소매의 디자인이 기본적인 티셔츠를 화려하게 업그레이드했다.

카나리아 베이지 티셔츠는 5분 소매에 정장을 매치해 자연스러움을 자아낸다. 둘스 가브라 파장 티셔츠는 귀엽고 유머러스해 과시한 패턴도 수렴, MSGM 기하학 프린트 티셔츠, 어수선하고, 시크한 클래식한 클래식도 운동화됐다.

바로 < p >


'Phipp Plein / Neil Barrett / Vivinne Westwood '-(Phips Plein)'


'팝 '캐통로고 폭발 표가 바로


채색이 너무 답답하고 노련하게 느껴진다면 카드로고상의 선택이 PhlipppppPlein 손그린 상어, 귀엽지 않았, 상어대입입입에는 남자기개가 넘느껴느껴느껴, NeilBBarrett가 조류패패패패패패턴을 융디자인이 3D 조각머리, 예술성의 처리처리오히려 신비감각이 있을 수도 있고, VivivivivinneWlipplein Wlein 손그린 상상상상상상상상어어터터터터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트가 다시 ‘수상수상수상수상 ‘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수상 상상상상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풍자 암시.

바로 < p >


바로 흑백 줄무늬 또 습기 조절


의 줄무늬는 영원히 패션계의 불변의 원소 중 하나이며 이번 시즌 흑백 스트라이프 당도인 깔끔하면서도 간단하다.

Ermenegildo Zegna 클래식 흑백 스트라이프, 멜빵 스트라이프, 구찌 주타해양풍, 흑백 해혼 세로 스트라이프, 지중해의 물결과 사이렌 소리를 느낄 수 있을까? Emporio Armani 이번 시즌에는 스트라이프를 한 번 놀았고, 폭이 가늘고 가늘지 않은 스트라이프가 오히려 예술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바로 < p >


바로 John Varvatos / Iceberg / Costume National


'p '' 문예범의 작은 스카프 `


'남자 스카프가 양복 주머니 장식이 아니라 목가에 묶여 있는 것이 문예 청년의 입문'이다.

John Varvatos 작은 스카프에 정장을 매치해 성숙하고 상큼하고 상큼하다. Iceberg 은 퇴폐감을 완벽하게 연출하고 세련된 스카프를 더욱 화룡점정, Costum Nation은 햇볕 소년을 조성하며 세련된 스카프를 변신시켰다.

바로 < p >


'Fendi / Versace / Dolce Gabbana / Prada '-(Fendi)'


<로마화 홍정 달구 >가 바로


‘드비신발, 브로크신발, 콩콩슈신발, 여름엔 스트랩 슬로마신발, 이번 시즌중카드카드카드가 분분분분분분분분분히 표현, 어떤 스타일이든로마신발 한 켤컬컬컬컬을 모두 완완완완완완처리! Fend파란셔츠와 작은 양가죽 숄숄숄숄숄숄숄, 캐캐캐캐캐캐캐캐주얼 로마용사가 로마용스로스로마슈슈슈슈가 필요필요필요필요필요한 이번 컬컬컬컬컬이 패션쇼, Dolce Gace Gabbana 가 스페인 투우슈슈슈슈슈슈슈한 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컬코디, 당신의 문예 기질을 돋보이게 합니다.

바로 < p >


사전의 Fendi / Etro / Antion Marras / Versace


'XXL 핸드백'이 바로'a href ='http://sjfzm.com /news /index _index.aast '' man


‘p ’은 크로스백이 아니라, 오버사이즈의 핸드백이 아니라 남자가 가장 필요한 뮤지션이다.

피초세가 Fendi 는 가방의 질감을 돋보이며 적당량의 장식이 재미를 더했다. Etro 는 블루 블랙을 사용해 답답한 블랙, Antion Marras 역시 밝은 컬러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Versace 는 같은 색 계열과 코디를 선택해 남성적인 매력을 뽐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2014 중국 피혁 패션주

수장 방송
|
2014/7/6 13:28:00
13

아상치 는 런던 패션 주 디자이너 에 참가할 것 이 매력적 이라고 부른다

수장 방송
|
2014/7/5 12:23:00
27

파리 패션주가 곧 장쯔이 야오스타동 패션 카위전

수장 방송
|
2014/7/5 12:23:00
21

男人装不再够爷们

수장 방송
|
2014/7/4 16:27:00
97

쇼 주문 두 번 을 놓치지 않고 중국 가죽 패션 주간 거래액 이 10.5억 위안 에 이른다

수장 방송
|
2014/7/4 11:13: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문예 누나 장정초 적시 현처 유타오 녹색 꽃치마 상큼

장정초는 유타오 녹색 프린트스커트를 상큼하게 입고, 장정초는 마이클 코리스 그린 프린트 스커트를 입고 새 영화'밀월호텔'에 참석해 류타오와 부딪쳤다.이 초록색 스커트는 가느다란 꽃송이 프린트, 루즈한 에이 자락자락에 시크함을 드러내며 전체적으로 청신하고 자연스럽고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움을 잃지 않으며 찬사를 참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