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전통 소매 기업 전자상화
이 소매 업계를 선택하는 것은 소매 판매 부문이 구비되어 있는 실체소비층이기 때문에 O2O 의 중점공크 분야다.
현재 많은 대형 상업들이 O2O 의 모드를 탐구하고 있지만 다수가 기술시험전으로 전락하여 진정한 효과를 발휘하는 것은 많지 않다.
바로 < p >
바로 < p >
's strong ''a href ='http:'www.sjfxm.com /news /index _c.aaaas)'가 사전의 편저 난이도가'가 사전에 나오는 사전사전의 < 의 < tv >
‘p ’은 소매업의 발전 현황을 결합하여 대열성 장암이 현재 소매업체의 정보화 수준이 낮아 판매부분에 대한 관심을 더 기울여 정보화에 대한 중시가 부족하다.
전기업체의 흥행에 따라 소매에 대한 일정한 충격이 생겨 소매업체들이 정보화 건설을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바로 < p >
사전의 소매업이 언급한 정보화 내용은 주로 은과 POSE 등 분야에 집중되었지만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위챗이 날로 흥행되면서 일부 소매업체들은 정보화 전환을 O2O 로 옮겼지만, 아직 기초를 유지하는 정보화 건설은 재고, 판매 등의 분야에 비해 경향이 있다.
바로 < p >
‘p ’은 생산형 기업에 대해 정보화를 전개하는 것은 주로 기업의 생산 효율을 높이는 것이다.
그러나 서비스형 기업에 대해서는 기업의 생산 효율을 높일 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야 한다.
서비스형 기업에서는 소비자의 만족도와 고객 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정보화는 가치가 있다.
소비자의 체험과 만족도를 어떻게 감정할 것인지 생산형 기업의 참고지표보다 훨씬 더 복잡하고 정확한 판단과 세분화할 수 없다.
소비자 만족도를 양량하고 세분화하는 기업이 있지만 소비자의 습관 변화가 매우 빠르고 기업은 전통적인 평가 수단으로 소비자의 변화를 따라가지 못한다.
바로 < p >
‘p > 이외에도 소매업체가 정보화, 시스템의 개방도, 복잡한 정도가 성산형 기업보다 높다.
소매업 정보화 수준이 낮아 난이도가 큰 객관적인 요인으로 인한 것이다.
고객은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아서 고객의 수요에 대한 변화에 항상 대응해야 한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www.sjfzm.com /news /news /index (c.aaastap)’가 사전의 정보화 전환 핵심 업무를 잃지 마세요 < < < < < tstrong >
의 기존 패턴이 미래 발전의 수요를 지탱할 수 없을 때 기업의 발전의 최우선 임무가 되었다.
현재 소매업체의 전환형은 주로 전자상화로 발전하고 있으며 일부 소매업체의 발전 사고도 전기상들의 충격으로 흔들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대열성 장암은 전자상들이 소매업체에 더 많은 기회를 가져왔다.
인터넷의 루트에 전통적인 루트를 더해 소비자의 영향이 더 크다.
또 소매업체는 소비자의 수요를 더 많이 발견할 수 있다.
인터넷 플랫폼을 잘 활용해 소비자를 더 많이 사로잡는다면 충격이 극소수의 장점 ” 장암은 말했다.
바로 < p >
‘p ’은 전상 시대에 대한 전통적인 소매업체가 분실과 장암건의, 소매업체가 정보화 건설을 전개할 때 자신의 업무위주로 해야 하며, 전상 차원에서 자신의 업무 모델을 다시 개조하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핵심 경쟁력을 잃었다.
바로 < p >
‘ p > 장암은 소매업체가 막다른 선에서 직접적으로 직접적으로 선상에 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소매업체의 자산은 선 밑 실체점 및 현실 고객, 열세는 선상 채널, 선상 모드로 바꾸면 전기상 플랫폼 경쟁이 어려워진다.
전통 소매업의 경영 방식, 경영의 수법과 전자상거래는 완전히 다르며, 맹목적으로 방송상 플랫폼에 1 + 1 > 2의 효과까지, 심지어 자신의 1묘 3분지까지 잃어버렸다.
바로 < p >
'p `strong `전통 PK 전자 경영 패턴과 경영 사고의 대결 ` ` `strong `가 `
은 전통기업으로서 인터넷 기업의 패턴을 배워야 하지만 인터넷 기업과 전통 기업의 경영 패턴과 경영 사로가 완전히 다르다.
상업 이론의 기초도 다르다.
인터넷에 직면한 것은 무한대 시장이고, 긴꼬리경제에 신경을 쓰는 것은 각 단일품의 긴 꼬리 클라이언트그룹을 잡아야 한다.
긴꼬리 클라이언트를 잡기 위해서는 제품의 품성을 매우 풍부하게 만들어야 한다.
전통 소매업체의 선 아래 경영은 긴꼬리경제를 잡는 것이 아니라, 전기상 플랫폼처럼 풍부한 품종을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자기 가치에 가장 높은 고객군을 잡아서 28 원칙 (20% 의 고객들에게 80% 를 바쳤다.
전자상들이 가장 가치 있는 20% 고객이 전국 각지를 덮어씌울 수도 있지만, 이는 전통 소매업체에 대해서는 덮어쓸 수 없다.
따라서 전기상과 전통은 완전히 다른 상업 모델이다.
바로 < p >
은 장암의 소개에 따르면, 대성에서 하선 경영 모델을 어떻게 기반으로 할 것인지, 선상과 선 아래로 연결하는 것이 O2O 의 융합이 가장 어려운 곳이며 상업 패턴에 대한 재사필사였다.
O2O 의 패턴, 기업의 특색, 경영 규모, 발전 단계는 각각 다른 기술과 서비스 지탱이 필요하다.
또 마케팅의 수법으로 직면한 고객 군체는 큰 차이가 있어 무작정 그대로 베껴서는 안 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패션 브랜드 | NEIGHBORHOOD 연합CMSSS가 현장 사인회를 시작하겠습니다.
- 전시회 뉴스 | 我们还需要时装周吗?
- 업종 투석 | 국내 사치품 업종 임금 격차 가 30배 에 이른다
- 패션 브랜드 | 파크 코트 처음 패션 잡지 스파제카 등장 패션 패션
- 회계 출납 | 由会计新则挖掘隐藏收益
- 보물을 배합하다 | 니트 배색 원피스 공주 분장
- 회계 출납 | 회계 업무 위험 및 방범 대책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 국가 6조 ” 가 양성 발전 궤도에 올랐다
- 유행 색채 | 달인 가을 공교로운 배색 최현미 룩
-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外贸电商邮件营销策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