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호명: 우리는 상해 항구통의 최대 기대를 모았다
상해 항구의 개방이 임박하여 시장 각 측이 이에 대해 기대가 가득 찼다.
그렇다면 상하이증권시장의 투자자에게 무엇을 가져올 것인가? 어떤 외자 입장을 가져올 것인지, 주식시장이 크게 늘어날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이것은 상해 항구에 대한 오해, 혹은 단지 한 편의 소원이다.
필자는 상해 항구통의 가장 본질적인 의미는 두 증권거래소의 상호 연결을 통해 내륙 자본시장의 진일보적인 개방을 실현하는 데 있다.
해외자금이 편리하게 들어오게 할 뿐만 아니라 국내 자금도 순조롭게 빠져나갈 수 있도록 상호 투자의 강도를 높이고 국내 증권시장의 성숙과 번영을 촉진시킬 수 있다.
솔직히 이런 판단은 논리처럼 치밀하고 실질적으로 빈틈이 있다.
계산을 해도 무방하다.
상해 항구를 시작하면 해외의 자금이 국내로 들어갈 수 있고 국내 자금도 해외로 갈 수 있고 출국액도 정해져 2500억원, 매일 105억원이다.
이렇게 되면 국내외 투자자들이 모두 충분한 한도를 사용하면 상해 항구통에서 내지주식시장에 가져온 자금은 실제로 500억원이며 매일 허용하는 자금이 25억원이다.
현재 상증소의 유통시가가 15조 위안을 넘어 하루 평균 거래액은 1500억 위안 이상으로 이 숫자 앞에서 매일 25억 위안의 상해 항구통 규모는 거의 무시할 수 있다.
더욱이 10여 년 전 외자는 QFII 채널을 빌려 상해 주식시장에 진입할 수 있었고, 최근 몇 년 동안 RQFII 발전도 빠르고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다른 방식으로 외자가 상해 증권시장에 진입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래서 상해 항구가 개통된 후 외자 회의가 몰려들어 상해 증권시장의 시세가 크게 오르는 것을 상상하기 어렵다.
각국과 각 지역의 자본시장에서는 그 자체는 개성보다 공통성이 큰 것이며 각자의 시장의 상호 개방으로 자금의 자유 유동을 촉진하는 동시에 효과적으로 상대에게 영향을 끼치며 나아가면서 점점 효과적으로 효과를 일으키고 있다.
경험 증명, 현재 세계 각국 및 각 지역 증권 시장의 상호 개방, 선진 투자 이념에 대한 전파 및 다림질 큰 시장 파동, 거부 위험 저항 능력 향상, 긍정적 역할.
해외의 오래된 상표 시장에 따르면 상해 시장은 관련 제도 설계에 있어서 여러 해 동안 상하이증권시장과 해외 시장 사이에 형성된 급락이 떨어지지 않는 현상이 가장 두드러진 문제이다.
상해 항구를 개척하고 나면, 국내 자금이 빠져나가든 해외자금이 들어오든 역량도 뚜렷하게 커질 것이며, 관리에서도 더욱 여유가 커질 것이며, 두 지역의 시장이 관련 제도와 서비스의 접선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상해 시장의 성숙과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걱정하시는 분이 계세요.
상해
투자자의 이성 투자 의식이 부족한 문제도 무시할 수 없는 객관적인 현실이기도 하고 자금을 뚫고 유동적인 루트를 뚫는 것은 투자자의 이성 투자의식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이에 따라 어떤 의미에서도 상하이항통은 실제로 상하이증권시장을 재촉하여 개혁 발걸음을 가속화하고 건강안정 발전의 궤도에 이르는 셈이다.
만약 많은 투자자들이 이미 언급한 것처럼, 상해 항구가 개통된 후 해외 자금이 시장에 들어오는 문이 한층 더 열렸을 때, 여러 해 동안 투자이념 방면의 원인으로 추정되는 하찮은 상해 시장 블루칩 주식이 호전될 것으로 전망되며, 따라서 가치 투자의 새로운 모델을 수립할 전망이다.
반면 상해 시장 투자자 는 자주적 으로 해외 시장 에 투자할 수 있는 이후, 제도 방면 의 원인 을 감안하여 국내 에 출시할 인연 이 없다
창업형
기업도 투자표가 될 수 있는 만큼 상하이증권시장제도 개혁을 추진하는 거대한 동력도 될 것이다.
이런 상황은 상해 항구에서 개통할 초기에 그 효과는 분명하지 않지만 시간이 지나면 상황이 극대화될 것이다.
상하이항통의 가장 큰 의미는 얼마의 외자를 도입하는 것이 아니라 자본시장의 심도 개방과 개혁을 촉진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우리가 지금 특별히 필요한 것이다.
그래서
상해 항구
갑문 주식시장의 시세가 크게 오르는 인사는 그만큼 실망할 수도 있다. 상해 항구를 개통하는 단기간의 정면효과는 이미 지난 상반기의 시세에서 충분히 구현되었기 때문에 시장은 상해 항구의 정식 개막을 매우 평온하게 맞을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상해 항구통의 장기적 효과는 앞으로 점차 나타나 해외 자금을 도입하는 데 국한되지 않고 주가가 상승하는 데 국한되지 않고, 더욱 활발한 시장을 활성화하면서 성숙과 번영을 가속화할 것이다.
이런 전망에 대한 투자자들은 전혀 기대가 된다.
- 관련 읽기
- 신발 속달 | 국내 아동 신발 업체 의 확대 가 지나쳐 후유증 을 예방 하다
- 조류 풍향표 | 이빙빙 류암 대패가 올 여름 가장 트렌디한 레이스 아사 스커트를 연출했다.
- 시세 분석 | 면방직 기업: 샘플링 중감 작업 강화 무역 계약 규범화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2년 10월 22 -23일 상해 국제 속옷 수영복 원부자재전 매력 내습
- 시각 도철 | 천성적으로 귀여운 여동생 유시시'헌원검'까지'보보경심'에 등장했다.
- 지역 정책 | 두배 는 새로운 규범 을 반포 하여 방직품 업계 의 건강 발전 을 촉진 하다
- 구두업 동태 | 광동제 구두업이 시련의 관건을 맞이하여 7 -9월이나 분수령을 가르친다
- 여성집 | 여름철 완전 귀여운 캐릭터 티셔츠 20개.
- 시장 동향 | 상하이 방직 패션 산업: 4대 브랜드 6대 플랫폼
- 지역 정책 | 소주 실크 산업 《소주시 실크 산업 진흥 발전 기획 》이 출범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