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천고양이에 입주하는 데 영향을 끼친다
이번 양측의 협력에 대해 이상하게 생각할 수 있다. 이미 합작한 이상, 왜 전품류가 아니라 수입직채업무에 국한된 것이 아니냐. 철형이 이상하지 않다는 점에서 이번 합작의 중요한 관점, 크로스무역을 초보적인 협력으로 양측에 유리한 것이다.
알리는 지난해 쌍순 정식으로 국경전상 업무를 개시하고, 중점국가 지역의 대표 상품은 천고양이에서 모두 살 수 있다.
그러나 철형은 천고양이가 국경을 넘어선 지 몇 달째 생태가 아직 완벽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지금과 같은 천고양이 국제상품은 기본적으로 해타형식을 통해 국내에 들어가면 대부분 상품은 보름 동안 지나야 한다.
수입직채는 사업가들이 상품을 국내로 수입하고, 사용자 명세서는 국내 창고에서 발송을 하고, 사용자 구매도 더 이상 신고해야 할 신분증 정보를 제출할 필요가 없고, 빠른 편리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재고 원가 문제로 수입은 종종 식품 모유 등에 집중돼 있다.
이에 아마존의 입주재는 알리경전상들의 생태를 완벽히 완비하고, 방금 필요한 상품이 아마존을 떠나야 하는 구도를 형성할 것이다.
이번 합작의 이득에 대해 철형은 서로가 각자의 기대를 얻는 이익은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한다.
천고양이 측은 아마존의 진주로 상품의 종류가 풍부하지 않고 새로운 패턴을 가져왔다.
수입 직체 모델은 기업의 운영 능력에 대한 요구가 높기 때문에, 천고양이 같은 출하량 플랫폼에서 대규모 수입직채를 할 수 있는 기업이 적고 적기 때문에 아마존이 천고양이에 입주하는 것은 천고양이에 대한 좋은 소식이다.
더욱이 중요한 것은 천고양이가 국경 전사들이 막 시작하고, 팀 측의 경험도 그리 풍부하지 않다. 테라노 크로스 플랫폼과의 협력을 통해 아마존의 글로벌 공급 관리 패턴을 배울 수 있는 것은 가장 소중한 재산이다.
아마존 측은 전기 업체가 가장 중요한 유량과 사용자를 얻었다.
아마존 중국은 중국에서 경운한 지 오래됐지만 문화 차이 등의 문제로 시장 점유율이 크게 오르지 못하고 있다.
이번에 천고양이와 함께 천고양이 사용자를 아마존 브랜드의 첫 번째 체험 사용자로 바뀔 수 있는 것은 당하 아마존이 가장 필요한 것이다.
더 심각한 것은 천고양이가 여러 해 경영을 거쳐 중국에서 가장 방대한 것이다
전자상 데이터
아마존은 사용자 데이터로 분석하고 중국 소비자의 취향을 연구할 수 있다면 중국화 개조에서 계속 망한 아마존에게 필요한 것이다.
이 양측의 합작은 이긴 합작, 알리는 국제화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아마존은 중국화 프로세스를 가속화시켰다.
철코는 이번 아마존이 천고양이에 입국한다고 생각한다
전자 상거래
분야는 큰 영향을 미치고 일부 해다 사이트가 파상지재가 있을지도 모른다.
해타수직 사이트가 강세한 천고양이 앞에서 대열할 수 있는 것은 주로 해타의 해양 상품량으로 천고양이가 짧은 시간 내에 구상 업무를 완성하기 어렵기 때문에 천고양이 일방적으로 사업가 입주, 일각에서는 자질을 철저히 검토해야 하며, 짧은 수직해에서 구직해 타오타타가 커지고 있다.
아마존이 입주 후 모아 영아, 식품, 장난감, 요리사 종류의 상품은 즉각 풍성하고, 아마존 강세 브랜드가 배서되어 천고양이의 브랜드도를 크게 증가시켰다.
또 천고양이는 다른 비강수요 상품의 개발과 상담에 집중해 상품의 풍요도를 가속화시킬 수 있다.
휴가는 때때로
천고양이
경로 전신업체의 상품은 매우 풍부하고, 각 대수직해와 함께 높고 낮은 구분이 없을 때, 천고양이의 브랜드 우세 소재로, 사용자는 자연히 바다 타오에 대해 버리지 않을 것이다.
이로써 해타 사이트도 그 역사적 사명을 완수했다.
사실 철형이 이번 합작에 대해 좀 놀랍게도 이 양급 기업이 합병하기는 어려웠지만, 2013년부터 현재까지 호흡을 맞추기 위해 2년 반 정도 호흡을 맞췄다.
중국 전산상 생태에 대한 영향은 거대하다. 그동안 당당당하고 국미, 범객이 천고양이에 입주하는 것은 주로 유량을 위해서라면 앞으로 간단한 유량에서 전기상 생태로 이어질 수 있다.
천경동도 천고양이에 주둔할 지도 모른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