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인터넷 +모니트 업계 CBS 최고봉 포럼에서 전통 제조업 접목 인터넷

2015/6/4 10:27:00 87

스웨터 업계모니트 업종의류전자상거래모방직선

신마카오 방직 CBS 변신기

5월 29일 절강우진에서 열린'상무계 ·직 미래 '2015 인터넷 +모니트 CBS 고봉 포럼은 모방 니트, 방직, 지선

복장

브랜드, 인터넷 등 업계의 300여 명의 업계 전문가 와 업계 가 함께 인터넷 + 의 배경 아래 전통 제조업 은 인터넷 과 큰 데이터 플랫폼 을 바탕 으로 모니트 업종 의 전환형 과 향상 을 실현 했 다.

회의에 참석한 인기는 예상을 넘어 모방방사선 분야의 고단 제품 생산상으로 신마 방직 지분 유한회사와 업계에서 CBS전자 비즈니스 서비스 모델을 발전시키는 대담한 시도를 나누고 있다.

CBS는 신마?

스웨터 업

모니트 산업

단말기 산업은 최근 30년간 발전하는 과정에서 특히 우리나라에 WTO 에 가입한 후 비교적 강한 대외 무역 생산 가공 우세를 형성하였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시장 환경의 변화와 노동력 원가가 상승하면서 우리나라 스웨터 업계는 대외 무역 분야에서 나타나는 압력이 커지고 있다.

국내 시장, 모니트 의류 제품은 천고양이, 타오바오를 대표하는 소매 전용기 플랫폼에서 가장 큰 폭발력을 보였다.

그러나 국내 생산업체들이 전형으로 투신할 때 많은 부적응을 겪었다.

이 현실을 겨냥한 중국 모방직 업계 황숙원 중국 모니트 업계의 산업 사슬 단말, 현재 급속도 향상, 인터넷의 발전을 위해 업계의 전환형 침투와 지탱, 인터넷의 빠른 융합, 산업발전에 새로운 구동력을 가져올 것이라고 지적했다.

이번 포럼도 CBS전자 비즈니스 발전 패턴을 둘러싸고 있다.

이른바 C B S 는 마윈이 2013년 내놓은 미래 전자상업계의 발전 구상, 인터넷을 통해 사용자 (C)의 수요를 발굴하고 공급 사슬 업체 (대B)를 이용해 빠른 생산 호응 을 이용하여 선상 브랜드 (소B)에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 각종 서비스 업체 (S)가 관철해 산업의 수요, 전면 서비스를 형성하는 체계, 산업 흐름의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CBS에 있는 그룹 가운데 한쪽은 고객이고 다른 한쪽은 인터넷 서비스 업체다.

그럼 전통 제조업은 어떻게 인터넷을 접목합니까?

인터넷 대데이터 가치화

일가

방직 원료

중고단 모방직 생산 업체, 신마 방직 주식 유한회사 제품은 여러 해 미국, 유럽연합, 일본 등 여러 개국에서 국내외 업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지니고 있으며, 회사는 매년 두 계절 팝카를 독립 출시해 제품의 품질은 물론 이탈리아 원산의 고품질을 견딜 수 있으며, 신마카의 유행 배포는 물론 국제시장에서 시즌 유행 아이콘으로 발탁되고 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새 호주를 만족시키지 않았다.

“섬유의 소비량과 소비 구조로 보면, 양털은 고급스러운 섬유원료로 의상 속 응용 비율은 그리 크지 않지만, 소비자는 빠른 패션, 소량과 개성화, 정제된 소비 수요에 대해 빠르게 발전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 ”고 말했다.

새 호주 방직 CEO 주효전설.

우연한 기회, 신마카의 방직은 미존망에 접촉해 이로써 전자업체 CBS 협력 모드를 열었다.

모니트 산업의 공급 체인과 함께 플랫폼 APP — 셰이상 — 소비자 • 브랜드 디자이너 , 방적 공급상 , 방적 , 방적 , 방적 , 방적 트렌드가 유행하면서 유기적 결합을 돕다

디자이너

작품과 브랜드 회사와 직접적으로 연결을 하고, 사선부터 가공 생산의 전세트를 제공하며 브랜드 회사를 위해 모니트 제품의 공급 체인 해결 방안을 제공한다.

소비 구동 이 미래 시장 을 이끌다

니트 스웨터는 공예 흐름이 짧고 스타일의 변화가 다양한 특징으로 브랜드와 디자이너에 적합하며 소량정제에 적합하며 모든 의류 품종 중에서 선상 정제와 거래에 가장 적합하다.

인터넷의 대형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단말기 소비자들이 제품 수요에 대한 정보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면, 생산업체는 선상에서 소비자가 높은 가격대비 제품을 제공할 수 있으며, 상류와이드 기업에 대한 생산과 재고 형성에 더 좋은 단속 통제를 할 수 있다.

동시에 단말기 소비시장의 변화를 빠르게 파악해 소량의 정제를 전개해 결국 기업의 유연성 공급 체인 관리를 높였다.

주효전은 이런 전기 상가 플랫폼에 기반된 새로운 협력 모델을 매우 잘 본다.

미존망 CEO 장뢰는 미래의 시장이 소비자 구동을 가장 큰 특징으로, 전통의 C2C, B2B 등 상업모델과는 달리, CBS가 큰 데이터 가치를 높이고 공급 사슬에 있는 기업의 가치 사슬의 유연성 판단을 더욱 도와준다.

알리바바 타오바오 대학 기업 가이드인 린타 (Aribaba) 는 가장 짧은 시간 완료, 가장 빠른 속도로 예비품을 완료하고, 인터넷을 통해 가장 좋은 판매 이윤율을 얻으면 기업과 공급 사슬을 최적화시켜 최적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 관련 읽기

시안사 박람회 원만하게 끝나다 교류 촉진 교류 추진 내륙 개혁 개방 고지

전시회 뉴스
|
2015/6/3 13:37:00
45

2015 청도 국제 방직품 프린트 공업전 디지털 프린트 걸작 광채

전시회 뉴스
|
2015/6/3 11:44:00
74

상구 신발 전시회 는 곧 인터넷 + 방직 의상 의 새로운 사유 를 개최할 것이다

전시회 뉴스
|
2015/6/2 16:07:00
171

산동 방직 의류 전시회 제남 에서 개최 하다

전시회 뉴스
|
2015/6/2 14:48:00
40

청도 면 보조 및 방선전 카운트다운 전면 존귀 모드

전시회 뉴스
|
2015/6/2 10:23: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홍콩 소매 시장 지속 소프트 보석 장신구 타이틀 하락 지속 저조

홍콩은 두 달 연속 소매액이 하락했고 소매시장은 다소 호전됐지만, 이후 날씨 및 방문객 감소 등의 영향을 받아 소매시장은 여전히 뚜렷하게 상승할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