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직영센터'choice 서선 '어제 개업.
한편으로는 전통적인 실체 소매 브랜드이며, 한편으로는 국경 전상인, 양자가 어떻게 착오를 할 것인지, 자가들의 장사를 피해야 할까? “서쪽에서 파는 모든 물건은 은태 백화점에 없는 것이다.”
하정우는 올해 개점 목표가 4곳이라고 말했다.
항주 무림점 외에도 지난 9월 영보 은태강동점까지 입주할 예정이며 두 문점도 선적중이다.
항주 은태백화점 무림본점 C 의 지하 1층 (원항주 백화점 빌딩 생활마트)에 위치한'초이스선'이 정식 개업했다.
항저우 크로드 전자상무산업원 은태상업그룹이 만든 항주 첫 수입 상품 O2O 직영센터다.
‘ 서선 ’ 의 첫 번째 실체점 영업면적은 1200평방미터에 달하며, 해외상품은 4000여 종의 해외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그중 70% 는 완세 수입상품으로, 30% 해외 경로 수출 상품을 차지하고 있다.
현재 주로 모아, 식품, 보건품, 뷰티 등의 생활용품을 위주로 판매하고 있다.
"Choice 서선"의 주관 심성은 기자에게, 경로상품이 중국어 표시가 없기 때문에 많은 상품의 안내 작업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젊은 소비자들은 곧 견본, 샘플 스캔을 통해 QR코드 스캔을 통해 은태망을 연결하는 구매 방식을 받아들일 수 있다.
첫날의 개업으로 인해 보급의 힘이 한계가 있어 어제의 객류량은 크지 않지만, 스테이크, 과일은 항저우에서 가장 인기가 많았고, 어젯밤 9시까지 호주 홍새는 이미 매진되었고, 산대나무도 거의 200근에 팔렸다.
아리와 경동 등 대전기상 거물들이 잇달아 이 전쟁터에 죽인 후 실체 소매상들도 앉을 수 없었다.
전강만보 기자는 이 분야에 집중하는 은태상업이 글로벌 전자상들의 브랜드'초이스 서선'을 내놓고 본격적으로 이 분야에 진출할 것으로 알려졌다.
서선은 이미 선진적으로 영파보세구와 중국 (항주)을 넘어 전자 상무산업원에 전략적 협력을 달성하고 6월 26일
서선
첫 문점은 은태 상업 항주 무림본점 C 관 지하 1층에서 영업한다.
"오늘 공급업체들과 상품을 다 달렸는데 상품이 트렌디해서 휴대폰을 꺼내 QR코드 쇼핑을 하고 싶었다."
하정우 서선 사장 하정우는 전강만보 기자에게 은태와 중국 (항주)이 국경 전상원 연합으로 만든 최초 경상 O2O 체험관이다.
이 구역은 원래 백대 지하 슈퍼마켓이다.
서쪽에서 판매하는 것은 해타가 가장 더운 제품이고, 메인 5개, 뷰티메이크업을 포함한다.
암아기
식품, 생물, 패션 가거.
"할 수 있어요.
해동
있다, 우리 모두 있다.
하정우 (하정우)는 천개 브랜드의 1500종 상품을 포함해 베친, 소림제약, 사나, 자연소재 등을 꼽았다.
생선도 하이라이트, 호주의 쇠고기, 이탈리아 피자는 이곳에서 모두 살 수 있다.
“예를 들어 생수 한 병, 슈퍼마켓에서는 10 ~11원, 5 ~6원, 거의 반 정도 싸요.”
하정우설.
상품과 정가를 고를 때 서선한 원칙은 상품의 품질은 OLE 와 같지만 가격은 더 낮고, 정착도 젊다.
물론 모든 것을 다 내고 바로 가져가는 것은 아니다.
이 체험점에서는 O2O 상동체험구도 설치되어 있으며 고객은 더 해양의 해외 상품창고에서 선상 하표, 보세 직우를 직접 보내는 방식으로 상품을 집으로 보낼 수 있다.
이미 보세창고에 있는 상품에 대해서는 명세서 72시간 만에 집까지 보낼 수 있다.
미래 서선 은 더 많은 상품 의 원천 구매 와 일수 상품 원본 을 고수 하 고 유혹 력 의 가격 을 소비자 에게 고품질 의 제품 과 서비스 를 제공 했 다. 한편 서선 은 O2O 의 혁신 과 응용 을 견지하 고 더 많은 선상 으로 유명 플랫폼 을 통해 세계 를 직접 구매 했 다.
- 홍콩 보석업'한때 쇼핑 파라다이스 '소매 하락
- 한때 풍경의 경사스러운 오늘날에는 오히려 “ 주위 ” 를 수비하고 있다
- 전기상 상표 위권 제1안, 리야 이겼다.
- '프로듀사 '아이유 이지은 극중 매니지먼트를 입고 뒤척였다.
- 비가 오는 날 옷을 입고 밝은 여름 의상을 매치하면 가장 눈길을 끈다.
- 블라우스에 코디하면 심플하고 순수한 컬러를 어떻게 입어도 다 예뻐요.
- 판빙빙빙빙의 타이틀은 미만 여신이 옷을 입는 것을 가르쳐준다
- '좌충우돌 할리우드'는 조웨이 개봉, 조만간 의상 점프.
- 두꺼운 스니커즈의 패션과 여름 스트리트 룩
- 레이하나의 개인 패션 브랜드가 표절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