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희와 매입사들이 브랜드를 확장하려고 한다
최근 보도에 따르면 야외 스포츠 브랜드 --프랑스 백희와 (Pelliot)는 베이징 헤수과학기술유한공사를 성공적으로 인수하는데 브랜드 측은 구체적인 인수금액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백희화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인수 행위는 버시와 국내 업무를 전면적으로 확장시키는 시점이라고 밝혔다.
미래 몇 년 동안 브랜드
헤수 과학 기술
더욱 심층 의 발전 계획 은 야외 광고 분야 의 시장 점유율 을 향상 하 면서 브랜드 는 CCTV 와 각 대 국가 급 경사 활동 에 투입 하 고 관광, 야외 주변 등 각 분야 의 광범위한 투자 에 맞춰'컴백 자연'의 브랜드 정신 전달 을 더 잘 전달 할 수 있 는 개인, 단체 모두 가입 할 수 있다
야외 운동
이 건강한 생활 형식에서 왔다.
베이징헤수과학기술유한회사 장년년은 각 야외 경사활동에 복무하고 풍부한 호외전매경험 및 선 아래 광고자원을 보유하고, 브랜드 전략, 마케팅 기획, 네트워크 공관 등 분야에 탁월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백희와 이번 인수 행위는 브랜드 자원의 통합과 이용을 가속화하는 데 따른 국내 야외 운동시장에 대한 높은 기대를 나타내고 브랜드의 전면적인 낙지를 보여주겠다는 분석이다.
백희와 중국구 브랜드 책임자도 긍정적이다.
그는 이번 헤수과학기술을 인수하는 것은 주로 동삼성, 하북, 산동 등지의 야외 매체자원, 다년간의 서비스 대형 야외 경사 활동을 돕는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업무의 대규모 확대 계획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관련 링크:
사치품 대패의 이 변혁도 사치품 백화점 업의 변혁을 강요케 했다. 백화점 업계 업계는 사치브랜드 입주를 어렵게 했다. 현재 국내 쇼핑센터 (Shoping 10대 Mall)는 소비자들이 영화, 회식 같은 사교장소와 브랜드의 목표 소비자들이 점점 멀어지고 있다. 오테레스 모드에서 소비자들이 단기간에 많은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지만, 이 브랜드의 전문은 오테레스 정제 제품이 될 것 같아 브랜드의 진정한 핵심 소비자가 될 것 같다.
"고속성장은 일련의 문제들을 덮어 두는 것이 사치품 업이 화화의'새로운 상태'였고 소비자의 소비 습관도 천지 변화를 겪고 있다. 브랜드 측이나 소매자나 새로운 방식으로 새로운 변화를 맞아야 한다. 사치품 소매업의 형태의 변혁이 시작됐다"고 말했다.
문화 창의산업 투자인 유원은 《중국 경영보 》에 대해 기자에게 말했다.
최근 대만 신광삼월백화점이 운영하는 신광 천지 쑤저우점이 개막됐다.
대만 신광삼월이 백화점의 기적을 창조한 적이 있다.
베이징 대망로에 위치한 베이징 SKP 는 ‘신광 천지 ’라고 불리며 대만 신광삼월과 베이징 화련과 손잡고 만들어낸 것으로 지금까지도 전국의 사치 브랜드와 고급 백화점 성적표에서 ‘가장 돈을 벌 수 있는 백화점 싱글 ’이다.
베이징 SKP 의 개업 당년인 흑자, 매년 매출액이 30% 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갱명의 원인은 쌍방 주식의 변혁이 일어났다는 것이다.
이번에 대만 신광삼월은 사치품 및 고단 백화점의 경험을 소주로 이끌었다.
기자가 이 상점에 들어서든 레이아웃이든 경영이념이든 이번 쑤저우의 신광 천지에는 더 많은 혁신이 있었고, 전통적인 고급 백화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상을 바꾸었다.
최근 새로 개업한 백화점이나 쇼핑몰, 가장 좋은 위치는 사치품 대패에 거의 남겨 놓았고, 적지 않은 상업지산업체들은 국제 사치품 대패를 유치하기 위해, 심지어 금년, 가방 인테리어, 관리비 받지 않기까지...
사치 브랜드 ‘수동 ’을 개점 속도를 확대시키기도 했다.
“소주 신광천지의 자리는 ‘경사치 ’, 소비자는 이곳에서 전통적인 의미에서 쇼핑을 하는 것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현재의 가장 아름다운 생활방식과 이념을 보여주는 것이 더 많다.”
신광삼월 (중국)투자유한회사 회장 오신화타 회장.
이런 이념에 따라, 소주 신광 천지 유치업체 중 중점 모집은 디자이너 브랜드와 소중브랜드, 전통적 의미가 아닌 사치품 대패와 동시에 포석 분야에서도 백화점 ‘천편일률 ’의 레이아웃 방식을 바꾸고, 매층 쇼핑, 캐주얼, 음식들이 결합한다.
소주 신광 천지 4층에 위치한 모OOST 브랜드는 바로 신광 천지 ‘발견 ’의 작은 브랜드다.
그 책임자 쑥기러기는 기자에게 신광천지가 올리브 가지를 던졌을 때 그들은 자신도 믿지 못했다.
“우리가 알기 때문에, 신광천지가 항상 고급스러운 백화점이었는데, 지금은 우리가 이런 하이라이트 매장에 들어갈 생각을 못했고, 잘 경영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결국 신광천지의 열정에 초청해 MOOST가 신광 4층에 입주했지만 며칠 동안 영업을 마친 관계자들은 자신감이 컸다고 말했다.
신광은 관리에 있어서 브랜드가 더 큰 자유 공간을 주었고 백화점 연합제임에도 불구하고 브랜드의 POS 기를 통제하지 않았고 브랜드가 장부를 매장에 성실하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그룹에서 MOOOST 의'이웃'들은 디자인 스타일에 차이가 있지만, 목표 소비력은 대체로 같다. 이런 세분식의 위치는 상인과 소비자들에게 큰 편의성을 가져왔다.
또 다른 브랜드 관계자는 기자에게 브랜드의 쇼윈도우 레이아웃에서 신광 천지도 일정한 지도를 주었고, 전체 상점의 포석 이념은 소비자들에게 최신 생활 방식을 알아야 한다고 직접 체험해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게 했다. “원래 생활이 이렇게 꾸밀 수 있었구나.”
오신달은 현재 전자상업이 전통 소매업에 대한 충격이 매우 크다고 주장하고 있다. 백화점이 상품을 팔면 소비자들이 전통백화점을 버리게 될 것이며, 그들이 상점에서 본 동서 인터넷상에서 판매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새로운 생활방식과 이념은 소비자에게 직접 감지하고 전통백화점에 새로운 의미와 가치를 부여해야 한다.
취재진에 따르면 소주 신광천지의 이런 방법은 시도가 아닌 ‘ 고화 ’ 가 아니라 전통 백화점의 폐단을 바꾸는 것으로 알려졌다.
쑤저우에 이어 중경, 청두 등지에는 신광 천지의 새로운 가게를 잇달아 개설해 이런 이념으로 가게를 열었다.
또 베이징 SKP 도 일련의 변혁을 진행하여 브랜드를 단위로 개설한 모드를 깨고 품종별 분구를 깨뜨렸다.
이런 새로운 방식은 소비자 쇼핑 목표를 또렷하게 하고 브랜드 ‘노출도 ’도 증가했다.
또 옛날 부처백화점이 얼마 전 법식식품 슈퍼마켓을 상가 위층으로 옮겼고, 부처님 백화점 최고경영자 백붕웨이 씨는 법식 식품마트백화점이 부처님과 백화점을 조정하고, 음식브랜드와 결합하는 중요한 단계라고 말했다.
부처백화점은 그동안 패션을 촉진시키기 위해 가장 앞서가는 패션 콘텐츠와 트렌드 상품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
향후 몇 달 동안 새로운 음식점, 녹차 식당과 뜨거운 일호 개업에 따라, 부처 백화점 5층이 새로운 업그레이드, 더욱 풍부하고 다양하고 다양하고 다양한 음식조합을 방문하는 손님들이 찾아와 잊을 수 없는 체험을 하게 된다.
- 관련 읽기
- 패션 블로그 | DKNY & Nbsp; PR & Nbsp; GIRL
- 기자 전선 | 송곡식 복장 기계가 새로운 계열 컴퓨터 횡기 를 내놓다
- 전시회 특집 | 동완이 내판으로'점 대점 '시대에 접어들었다.
- 신발 속달 | 오강 회사 가 태국 총리 고용 문단 을 방문 하다
- 성사 속보 | 충돌 피하기 곤란 & Nbsp; 복장 고급 정제
- 광동 | 대경 방직 정품 은 전국 의 머리 에 착착 하여 교상 & Nbsp; 약 시장 15% 분량 을 차지한다
- 구두시장 | 야외 운동은 급속히 & Nbsp; 신발 소비가 재현된다
- 구두시장 | 콜롬비아 신발 판매 증가 & Nbsp; 여전히 금지품 영향
- 여성복 | '분청 '심정 미련 순수한 프린터
- 추천 | 영재 140년의 역사 궤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