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브랜드의 열기가 한층 높아지고 아마존은 EVERLANE 에 올라간다.

2016/7/25 10:14:00 59

브랜드 열도아마존에버랜드전기상패션 브랜드의류 브랜드

전자상 브랜드 EVERLANE 는 최근 가장 오래 걸린 인터넷 레드 브랜드다.

인스타그램 등 트렌디한 매체의 인기, 브랜드가 끊임없이 쏟아지는 화제 이슈 열도, EVERLANE 의 브랜드 열기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얼마 전 전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전자 상거래

플랫폼 아마존은 일련의 전자상으로만 장사하는 패션 브랜드를 인수할 의향이 있다. 이 중에는 에브리엘랜을 포함한다.

2011년 창립된 의상 브랜드, 에브리엘 (EVERLANE 는 창립의 초반에 선상 채널을 주공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러 차례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브랜드의 높은 가격대비를 확보하기 위해 EVERLANE 판매의 주력채널, 브랜드는 현 단계에서도 무심코 채널을 확장할 수 있으며, 언제까지나 점포를 개설할 수도 없다.

이런 특례적인 채널 전략은 당시 최고급 의상 브랜드의 에브리엘 (EVERLANE)에 대해 현명한 선택이 아닌 것 같다.

우선 미국 소매업의 대환경을 보면 연간 소비 동기 대비 증가했지만 소매시장의 매출이 비례해 대중 쇼핑의 주력 루트가 아니다.

동시에 에브리엘랜드 자체

브랜드 위치

자, 높은 가격대비 중고단 복장을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중산계급을 겨냥한 의류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실체적인 백화점에서 인기가 높다.

무엇보다 미국 백화점'매일 특가, 월월대세일'의 소매 환경을 앞두고 에브린은 세일 하지 않는 구호를 공개해 미국 국민들이 소비하는'핵심 가치관'을 소비하고 있다.

그러나 이런 반전 전통이 뚜렷한 성공요소를 갖추지 못한 에브리엘은 성공했다. 짧은 시간 안에 예쁜 성적표를 내놓았다.

2012년 EVERLANE 의 등록 가입자는 35만 명에 이른다.

브랜드는 연초 처음으로 바짓가랑이를 내놓을 때 waitinglist 에 1200명이 있다.

2014년 EVERLANE 의 모이익은 810만 달러에서 1800만 달러로 늘어나 2013년 1200만 달러에서 2014년 3600만 달러로 3배로 올랐다.

이런 성장 속도도 에브레라니의 투자자 브린슈가가 감개무량했다. 그는 오랜 시간 동안 이렇게 빠른 성장 의상 브랜드를 보지 못했다.

선상과 라인 하의류 업계의 보편적으로 가격전에 빠지는 참혹한 난국에서 자발할 수 없었고, 에브레란은 브랜드의 빠른 성장을 어떻게 실현할 것인가?

EVERLANE 의 성공 비보를 언급하는 것은, 역시 역주류에서 해야 한다.

브랜드 전략

이야기하다.

줄곧 의류 브랜드의 고액가가 소비자들에게 비난을 받았다.

EVERLAN은 이 소비 심리에 능숙하고 비주류를 제시했으나 기이한 해결 방안을 내놓았다.

의류 업계의 통행 규칙에 따르면 브랜드 판매 배율은 줄곧 각 브랜드의 최고 기밀으로 여겨졌지만, 비정규군 출신인 에브린은 업계의 통행에 따라 출범할 계획이 분명하다.

EVERLAN의 브랜드 홈페이지에 전통 브랜드의 원가, 이윤, 정가 규칙을 붙여 일반 의류 브랜드의 원가와 이윤을 표시한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 의류 기업의 생산 구조도를 보고 있는데, 의류 업계의'폭리'와 의류 상인의'무량'을 동시에 깨닫고 있다.

그런데 의상업체가 정말 무량한가요?

EVERLAN이 내놓은 전통기업의 생산에서 단말까지의 원가 구조도 의류업과 같은 정가 규칙에 부합되지만, 그는 단말기 판매의 할인 비용, 기업의 재고, 임대료, 브랜드 홍보 유지유지 등 다른 비용이 원가 안에 포함되지 않았다.

그래서 단순히 유수선에서 최종 판매 가격으로 브랜드의 이윤을 계산하는 것은 과학적이지 않다.

그러나 진실은 중요하지 않다. 이 그림으로 소비심리에 깊이 숙달된 에브린은 도덕적 제고점에 서 무수한 소비자와의 관계에 가까워졌다.

이 점도 전통적인 의상 브랜드에서 공부할 만하다.

EVERLANE 도 이 코스를 극대화시키려고 애썼다.

전통 브랜드의 정가 규칙을 공개하는 것 외에도 EVERLANE 는 소비자들에게 손해를 보지 않는 소비심리에 대해 매개 생산원가와 기업의 수익을 표기하고 있다.

이와 함께 브랜드는 소비자 높이, 중, 저3단 가격을 내놓고 공정하고 매매하는 방식으로 신속하게 많은 브랜드를 모으고 있다.

이 마케팅 전략의 효능이 현저하고, 에브랄랜 고객이 그 제품에 대한 중복구매율이 매우 높다. 이 역시 브랜드가 이렇게 짧은 시간 내에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관건이다.

물론 마케팅의 수법이 많아지자 결국 고객의 충성도는 제품의 품질과 성가비만 결정된다.

이 점에서 에브리엘랜도 극치까지 했다.

EVERLANE 의 철판 팬은 EVERLANE 에서 일선의 디자인과 품질을 갖고 있지만 가격은 전자 1 /3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EVERLANE 의 사장은 모두 학급 출신이지만, 컴퓨터와 상과 배경을 배경으로 업계의 고정 정식으로 사고할 수 있게 한다.

EVERLANE 의 제품 디자인은 현재 가장 유행하는 패션 스타일을 선택하지 않았고, 그 제품의 신률은 높지만, 그 신상품은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비롯해 전일련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은 디테일 등 최적화됐다.

EVERLAN이 매진률을 높일 뿐만 아니라 브랜드 입소문도 확보했다.

EVERLAN은 단말기 판매 수치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실현할 수 있으며, 즉시 생산 지도에 쓰이며 카네믹 컴퓨터학과를 졸업한 브랜드 MicchaelPreysman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새로운 시장 환경과 치열한 브랜드 경쟁 구도를 앞두고 의류 기업들이 승리하고 싶다면 사장의 문화가 중요하다.


  • 관련 읽기

미란다 코아 약혼 여신 의류 정말 배울 만하다

패션 라이브러리
|
2016/7/24 15:09:00
137

켄탈 -제나 최신 스타일 특집: 걷는 화보

패션 라이브러리
|
2016/7/23 16:10:00
87

나이크와 LV 글로벌 합작 사치 대패 손잡이

패션 라이브러리
|
2016/7/21 9:21:00
74

켄탈 -제나 최신거리 장단: 항상 모범

패션 라이브러리
|
2016/7/20 21:24:00
73

일자령이 입문하여 교학을 입히고 향기로운 어깨가 약간 섹시하다

패션 라이브러리
|
2016/7/16 16:04:00
73
다음 문장을 읽다

《我们来了》火热开播 赵雅芝带领女神团花样拼造型

小编看了嘉宾名单,这次各位女神也是风格迥异啊!赵雅芝、刘嘉玲、莫文蔚、陈乔恩、江一燕、谢娜、奚梦瑶、徐娇,可以,这很大手笔,这很芒果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