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날에도 다리의 여동생을 드러내는 짧은 치마는 겨울에도 여전히 날린다
감미로운 한녀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자, 대학T 를 초단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대담하게 당신의 긴 다리를 드러내 보세요.
대학 T 는 다양한 컬러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스타일을 마음껏 시도할 수 있다.
파우더 파릇파릇한 파릇한 컬러의 스타일로 순식간에 청춘이 될 수 있는 예쁜 소녀가 될 수 있다. 대지색은 가을을 촉촉하게 하는 LOOK! 모자와 복사뼈 속 스타킹을 걸치고, 초월한 한딸아이 STYLE 가 완성된다.
요즘 스커트에 입수하고 싶은 여자가 있다면, 추동 좀 알려주세요.
짧은 치마
게다가 신원소로 다리를 드러내게 해 준다.
스웨이브: 대학 모자 T
주름치마
누가 없어?! 그러니까 너희들 걱정 말고 낡은 아이템 꺼내 입어.
하지만 가을에는 옷감에 약간의 작은 스코어가 있고, 스웨이드 소재의 빈티지한 맛을 더해 보온적이기도 하다.
그라데이션:다크재는 가을겨울의 취향색이지만 주름치마에 점층을 발라 스타일리시한 것 아니냐!
일자 스커트: 일자 스커트, 완전 육살 다리 매체의 사랑, 일자 치마가 딱 두 다리가 가장 기름진 것을 막기 때문에 엉덩이 모양도 수식했기 때문에 체크무늬가 크게 늘어날 것 같다.
불규칙 커팅: 올 가을부터 유행하는 불규칙한 스커트를 자르는 것은 물론 놓치면 안 된다! 재단에만 특색이 있고, 또 다른 장점이 있어 보이 눈이 허벅지 살에 초점을 주지 않는 부분이다.
베이지 스웨터에 보라색 불규칙 커팅
체크 스커트
눈 하나로 빛나게 하는 거 아니야? 색깔이 맞으면 가을겨울도 단조롭지 않아.
내일은 어떻게 입어야 할지 모르면, 작은 편은 게으름을 피우는 팁 하나 가르쳐줄게! 체크무늬, 주름치마를 전부 합쳐서 신드롬! 한 세트로 입어 아무 것도 없이 데이트도 할 수 있고, 편하고 예쁘지 않아!
그리고 같은 색과 외투를 걸치면 추동은 다르다.
올해 가장 유행하는 롱 플리츠 스커트, 소색 대학교 T 를 매치해 완전 숨은 신급 코디로, 헐렁한 상체, 하체에 가늘고 가는 발목 라인을 드러내며 날씬해 보인다.
더 많은 콘텐츠를 알고 싶다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보도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车市火爆,礼品采购,看好汽车用品--聚焦上海礼品展
- 미국 의류 종지 2015년 증점 사항 1년 넘게 무병으로 종료
- 면가 가 하락 에 직면하거나 멈출 수 없다
- 해란의 집 2016년 개점 이유로 왜?
- 유니폼 은 중국 에서 선상 주문선 아래 인출 서비스 를 열었다
- 면 시의 이공 요소 는 가죽 면 인상 공간 을 중재 제약 하다
- 중국 경방성: 의류 원단이 교체되어 잘 나타나고 있다
- 영파 국제 복장 축제 단골 경위 디지털 제어 설비 스마트 제조 과학 기술
- 국내외 면화 시장 공급 형세 분석
- 주식시장은 감독과 정책에 연루되어 장기간 황금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