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 힘으로 진보하면 창의적으로 ‘모퉁이를 걷지 마라 ’
예.
국문 을 나가지 않으면 해외 의 우수한 원료 를 구매할 수 있다
많은 민영 기업들이 꿈에도 바라는 일을 이루고 있다.
11월 10일 제1회
중국 국제 수입 박람
막을 내리다
상해 국가회전 센터에 참석한 신신신그룹 아마부 경리 심지혜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진보회는 매우 좋은 구매 기회이자, 더욱 판촉의 플랫폼이다.
그 동안 신신그룹은 우수 ‘구매자 ’를 선발하여 회의에 참석할 때, 글로벌 우수한 리넨 원료를 골라 유럽을 초대했다.
린넨 원료
공급업체는 신신아마촌을 방문하여 교류하고, 유럽에서 온 리넨 섬유를 보고, 중국에서 어떻게 변할지.
고품질 리넨 원단
.
신신그룹
최초로 참가 기업 중 하나였고, 벌써 8월, 신신그룹
리넨 국제 시장
개발담당자 소양양양양은 진박회에 대한 기대가 가득하다. 이번 기회를 빌려 리넨 분야 최신 상품의 발전 추세를 파악하고 세계 선진적인 수준을 파악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존재의 차이를 찾기 위해 해외 리넨 양질의 원료와 수입에 대비해 선진 생산공예를 점검해 글로벌 일류 기업과 친구를 사귀고 좋은 협력 프로젝트를 찾아 국제협력을 구하며 제품 수출의 우위를 높이고 있다.
심지혜에 따르면 진박회에 참석해 현재 세계에서 가장 선진적인 리넨 고단 장비 제조 기술을 알게 된 데 가장 큰 장점은 평소 비즈니스 상담에서 볼 수 없는 최신 기술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신신기업들에게는 자신의 경쟁력을 더욱 높일 수 있고, 첨단 설비를 도입하고 효율을 향상시키고, 수입과 수출 상호 소통을 실현하는 것도 진보의 중요한 의미다 ”고 말했다.
그가 말했다.
참가
엑스포
수확이 비교적 커서 프랑스, 벨기에 접촉할 수 있는 유명 브랜드와 기업에 더 많은 정보를 파악하고, 새로운 제품, 원료 공급업체를 결식할 수 있는 것은 품질 비율, 우대 중에서 우선순위를 선택하여 결국 소비자들에게 수익을 얻게 된다.
심지혜의 고백.
"개방과 창의는 중소기업의 발전을 돌파하는 것도 중요하다."
심지혜설.
'고품질, 중창신'은 신아마 소재의 중요한 특징이다.
수입원료에서 국외 기술 생산을 도입하고 현재까지 신신연합 고교의 자주개발을 통해 기업과 국제 브랜드가 20여 년 이상의 협력을 세웠다.
"린넨 원료가 들어오고, 린넨 원단이 나옵니다."
심지혜는 진박회를 기업이 국내외 시장을 더욱 개척해 기술협력을 강화해 아마산업의 새로운 방향을 만들어 국제협력에서 공승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 관련 읽기
- 성택'3331 '전문 행동 보조'중국 실크 제1진'
- Ubras 전통 돌파, 첫 창업업계 속옷
- 허베이 숙녕'원통 가방 소진 '프로젝트는 성공적으로 계약을 맺었다.
- 소위 과학 기술 신상 가스 젤리 복장 은 경동 에서 원만하게 수관 을 마련 했지만, 구매 열풍 은 퇴락 하지 않 았 다!
- 천주 쌍11 '에서 73억 위안 인터넷 소매액 방직복 이 초 70% 나 된다
- 제7의 쌍11, 삼마전상 매출액은 5천만에서 11억 증가하였다.
- 모든 사람
- 제7회 전국 직업 대학 학생 방직 원단 검사기 대회가 원만하게 끝났다
- 비비시가가 반으로 떨어지고 화려한 외모는 감출 수 없다
- 아프리카는 다음 세대 방직 제조업 센터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