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소비 혁신 은 높지만 증속 이 완화되어 사치 브랜드 는 경계할 만하다
올해 중국 소비자들은 설 기간에 소매와 음식의 지출 증가가 2005년 이래 최저 수준으로 완화되었지만 총소비액은 처음으로 1조01위안을 넘어섰고, 이 두 사람은 갈등 같은 숫자가 현재 복잡한 중국 경제 상황을 반영하고 있어, 사치 브랜드 경각심을 갖게 된다.
비즈니스부와 국가통계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중국은 2월 10일 정식으로 끝난 7일 국정 휴일 기간의 지출이 동기 대비 8.5% 증가했다. 그러나 이 성장률은 2018년 10.2% 에서 성장이 동력을 잃고 있다고 밝혔다.
이 데이터들은 중국이 2018년 하반기부터 소비 완화 현상을 이어가고 있다. 상하이 투자관리사 신만홍원이 최근 연구보고서에 적혀 있다. "[데이터], 우리는 올해 1월과 2월 소매액이 8% 정도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투자은행 야촌지주에도 부정적인 전망은 "[데이터]가 전체 소매 매출에 불리하다"고 말했다. 2019년 전국 소매액 증가는 2018년 9%에서 동기 대비 8.5%로 늦춰질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몇 주 동안 Herm S와 LVMH, Burberry, Tap 성 try, 에스티로더 등을 비롯한 수많은 사치품 그룹과 브랜드는 4분기 (또는) 2018년 연간 이익 면에서 적극적인 판매 성장을 거둔 데 있어서, 주요 원인은 중국 소비자들의 강력한 구매력으로 귀결됐다.
중국 신년 동안 빈약한 소비성장률은 올해 중국 사치품 소비의 전체가 완화되는 것은 아니지만, 이 신호는 중국 고객에게 지나치게 의존하는 사치 브랜드들의 경각심을 불러야 한다.
신만홍원이 언급한 하이라이트는 관찰하는 소비자들이 명절 동안 소비 모델에 따라 소비자들이 높은 품질 제품에 더 많은 돈을 쓰고 싶다는 것이다. 경동 은 일부 고가 손목시계 · 보석 및 액세서리 및 패션 을 지적했다 복장 신발과 휴가기간에는 수요가 왕성하다.
신만홍원은 설날 기간에도 쇼핑몰과 오트래스 소비가 많았고, 이런 곳은 사치 브랜드의 집결지라고 지적했다. 예를 들어 2월 4일부터 10일까지 상하이 쇼핑몰과 오트래스의 매출액은 작년 동기보다 20% 증가했고, 신만홍원이 관찰했다.
중국 인터넷 커뮤니티 텐센트도 보고서를 발표하고 설날 동안 누가 소비주력인지 연구했다. 보고서는 1980년부터 1989년까지 출생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소비하고 있으며 총지출을 위해 40% 를 바쳤다. 90 이후 00년 뒤의 소비력도 쉬지 않는다.
- 관련 읽기
- 라하벨은 순리 하락을 무시하고 개점 주가가 파발되면서 35 & 34; A 부추 & 35
- 중국 경방성: 설날 개장 이래 커튼 헝겊 다품종
- 중국 경방성: 2월 14일 니트 경첩 가격 시세
- 데이터 분석: 중국 체육복 업계 경쟁 구도와 발전 추세 분석
- '아내의 낭만여행 '장쯔이 패션쇼가 곧 시작된다.
- 린넨시장: 그린 리넨가, 건강 리넨
- 캐나다 거위는 사회 공익 항목을 파크 코트의 발명자 모복리 를 내놓았다
- 전신: 설날 공소 인터넷 구매 9할까지
- 발렌타인데이: 무슨 손목시계 여자친구 보내면 감동 울까?!
- 산동은 영웨이타 복장 및 레카브랜드 인수를 뜻대로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