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풍의 접선 상해 방직 산업 녹색 전환형 혁신 포럼

2019/6/14 7:53:00 280

대풍상해방직 산업녹색창신포럼장강 경제 산업 협력 대회

                                                                     

     

6월 11일 ~ 12일 제4대 장강경제대산업 협력대회 및 대풍이 상궤 상해 방직산업 녹색 전환형 창신포럼이 우리 지역에서 열린다.

중국 공정원 장사성, 중국 방직공업연합회 부비서장, 과학기술발전부 주임 팽연리, 동화대학교 부교장 진남량, 상하이 과학기술 교류센터 부주임 왕해춘 등 게스트 및 우리 구위원회 설성당에 참석했다.

장삼각 지역 방직업체 대표, 우리 구역은 방직업체 책임자 등 200여 명이 행사에 참가한다.

설성당이 개막식에서 인사하다.

그는 대풍경제사회발전상황을 간략하게 소개한 후 최근 몇 년 동안 강소연해 개발, 장삼각 일체화, 일대일체화 등 국가 전략적 기회를 충분히 확대해 자신의 우위를 확고히 확고히 확장하고, 대상해, 장강 경제대 융합, 장강 경제대 접속, 장강 유역 성장 발전에 전력을 기울여 발전할 수 있는 최선의 선발지를 확보하고 있다.

방직업은 우리 구역 3대 전통 산업 중 하나로 대풍의 모친 공업이다.

대풍의 면방은 역사가 유구하다, 자원이 풍부하여 전국의 중점이다.

산면 지역은 기존 방직업체 5550여 개로 상해와 방직업에서도 좋은 협력 기초를 갖추고 있다.

그동안 우리 구역은 전통 산업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높이 중시해 방직업에 대해 최적화 정합, 기술 개선, 등급 업그레이드, 기업 투자를 지원하여 연구 개발 센터 를 강화, 기술 재산권 혁신 을 강화, 고품질, 고품질, 경쟁력 의 제품, 산업의 전환형 업그레이드와 시장의 치열한 경쟁에서'이군 출기'를 계속 내놓았다.

설성당은 이번 포럼을 대풍에서 거행하는 계기로 전국 방직 업계 영군 인물과 업계의 정영과 교류를 더욱 강화하고, 공상대풍이 접궤 상하이 방직 산업의 녹색 전환형과 혁신 발전의 큰 계책을 상할 것이라고 밝혔다.

왕해춘은 "상해 개혁 개방 개방 우두병, 혁신 발전의 선행자로, 장삼각 지역 협동, 산업 합리적 포석 및 집단 발전을 촉진시키고, 지역 창신 네트워크 및 과학 기술 교류 플랫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상해과학기술개발교류센터는 국내외 과학 기술 협력을 추진하는 기구로 기술 전환, 구역 과학 기술 혁신 협력 등 작업에 적극적으로 장삼각 혁신 네트워크 건설을 추진, 장삼각 지역 과학 기술 혁신 인재 공육, 공유, 장삼각 구역 및 장강 경제대 과학기술협동과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대회의 개최는 교류센터와 대풍과 연결된 유대를 끌어올렸다.

왕해춘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대풍방직 업계 전산업사슬이 업그레이드돼 대풍경제와 과학기술발전을 더욱 발전시켜 상해와 염성 지역 녹색 방직 기술교류와 이동을 촉진시키기 위해 면약한 전력을 다했다.

진남량은 연설에서 대풍은 좋은 방직산업의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동화대학교 방직학과 우세와 결합이 매우 긴밀하다고 지적했다.

포럼의 개최는 대풍이 상하이를 잇는 새로운 시도이자 동화대학의 대풍방직 산업의 계기이다.

그는 앞으로 더 많은 사회적 힘을 연동해 녹색 방직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시장과 수요를 도모하여 새로운 기계제를 확보하고 방직 과학 기술의 성과를 장삼각 지역의 전환화와 시범 응용, 보조 과학 기술 산업의 영역 발전을 추진한다고 말했다.

팽연리는 회의에서 우리 나라 방직업계의 발전의 기본 상황, 방직 과학 기술 발전의 현황, 미래 산업 발전의 중점 작업 등 3가지 내용을 공유했다.

그녀는 이번 대회와 포럼을 계기로 교류를 강화하고 상호 협력을 강화하고 방직 업계의 집단을 추진하여 ‘ 위대하 ’ 부터 ‘ 강세 ’ 까지 ‘ 규모에 우세하다 ’ 까지 ‘ 품질을 향해 우세하다 ’ 로 전형되기를 바란다.

대회는 유봉컵 색 방제품 디자인 대회와 현장 계약 행사도 열렸다.

우리 지역은 상하이 과학 기술 교류센터와 전략적 협력 협의를 체결했고, 소해진과 상하이 방직 과학연구원에서 전면 협의를 체결하였으며 동화대학은 각각 상하이 방직 과학기술 유한회사, 해경몽 방직그룹은 인재와 플랫폼 공조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이슈, 방직 산업의 난점에 초청하여 유명 원사, 전문가를 초청하여 연구 토론을 진행하며 방직 기업의 의혹을 해명하여 발전방향을 밝히며 좋은 반향을 얻었다.

행사에서 중국 공정원 장즈성은'신세대 고품질 발전의 화섬유 공업과 산업 사슬 융합'의 보고서를 작성해 동방국제그룹 과학기술과 제조사업 총감 설계봉, 동화대학 방직대학 부원장은 각각'상하이 방직 업계의 전형 업종 업종 업그레이드와'일류 인재 육성'의 주제 강연을 추진하며'녹색 방직 발전포럼'을 개최했다.

전문가의 멋진 발언을 진지하게 듣고 나니 우리 구 방직업체 책임자는 매우 감동적이며 전문가들이 방직산업의 발전을 위해 새로운 ‘ 금점 ’ 을 보여 주는 많은 관심을 가져왔다.

이 새로운 이념, 새로운 사상로를 기업의 발전에 심어 대풍방직 이 전통산업의 ‘ 노목 발아 ’ 를 촉진할 것이라고 모두들 주장했다.

활동 기간, 장삼각 지역 방직 기업 대표는 우리 구역 해몽 지능집, 군림 방직, 상하이 방직 등 기업을 참관했다.

구 지도자 곽초, 전강 활동.

     

     

  • 관련 읽기

협회 동태: 산시 방직 업계가 과학 기술에 새로운 진출을 알리는 호각

협회 동태
|
2019/5/30 20:45:00
7879

지반, 녹화 도시, 방호 제방 강화, 함께 토공 을 방직품 의 새로운 기능!

협회 동태
|
2019/5/22 16:31:00
10184

전형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기회 우수 기업 은 시장 의 새로운 위치 를 탐구 하고 있다

협회 동태
|
2019/5/22 12:56:00
9902

중면 행 협회 는 도랑 · 태강 지역 으로 가서 조사 연구 를 하다

협회 동태
|
2019/5/22 12:24:00
11819

‘ 녹색 지조 혁신 발전 ’ 으로 전국 색 직포 업계 에서는 연간 지능 발전 의 새로운 방향 을 탐구 한다

협회 동태
|
2019/5/22 12:24:00
11782
다음 문장을 읽다

정 면 반탄력 부족 방침 기업은 어떻게 불황에 대응할 것인가?

정 면 선물 주력 계약 CF1909 연속 4일 반탄, 6월 10일 최저위 시세 12720원 /톤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