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생태형 쇼핑센터가 궐기 중이다

2014/5/25 19:35:00 43

생태형쇼핑센터시냇물

‘서계성 개업 1주년 기념 축제, 백화점에서 열띤 삼바의 여랑, 격정적인 축구 음악, 이 특별한 생일을 고조시켰다.

각 업체들도 1주년 특별 할인을'선물'으로, 식음료 무료로 음료수를 보내며 소매 할인을 했다.

1년 전에 막 개업했는데 근처에 사는 사람들이 몰려온 것 같았다.

오늘 사람이 더 많을 줄은 몰랐다.

이곳은 세 식구가 잘 어울리는데 특히 주말이다.

도시 중심의 쇼핑몰에 집중하는 것과 비교하면 여전히 다른 것 같다.

일부러 성서로부터 와서 떠들썩한 진 여사가 말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서계의 습지간지간으로 < < strong > 의 < 의 >


's strong '''a http:'http:'wwww.sjfzm.com /news /index.aaaastap'을 만들기 위한 쇼핑센터가 '' '-'a' -(strong)'을 만드는데 ''


‘p ’의 일로의 칸막이 바로 아름다운 서계 습지이다.

"이렇게 천성적인 자연환경은 항주뿐만 아니라 온 국내에서도 한 집을 찾을 수 없을 것 같다."

심국투상용 사업그룹 유한회사 항주 지역 사장 장설동 회장이 이 이 말을 할 때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시계의 인상 도시 총지배인이다.

애초에 쇼핑몰에 투자하겠다고 했을 때 업계에서 잘 보지 않는 사람이 많다.

그때 근처에 논밭이었구나! 지금 뒤돌아보니 눈이 맞구나! 시계인상성은 생태형 쇼핑센터였다.

장설동설.

바로 < p >


‘p ’은 백화점이 3층부터 큰 노대 를 짓고, 맞은편에 바로 ‘a http:wwww.sjfzm.com /news /index c.aaaaaas ’를 설치하고, 바로 서계는 바로 서왕식당에 앉아 있는 큰 유리창가에 펼쳐져 있다.

이런 광활한 것은 대부분 도심에 있는 쇼핑몰에서 가질 수 없다.

진 여사는 “항저우 공기 PM2.5의 낙찰이 심각할 때 우리가 가장 많이 왔던 것이 이곳이다.

다른 백화점은 공기가 유통되지 않고, 이곳에서 노대에 가면 좋은 공기다.

바로 < p >


‘strong '‘서계인상성 ’이 많이 바뀌었던 ‘a http: ‘wwww.sjexm.com /news /index.as.a a a a a a a strong ’이 (# 사전에 # # # # # # http


‘p ’은 오전 서계습지공원으로 걸어가고 점심에 맞은편에 가서 점심을 먹고 오후에는 아이들이 백화점 내의 어린이 놀이터에서 놀러 가며 커피를 한잔하고 저녁에는 샘마트에 가서 일용품 좀 사는 것이 많다.

바로 < p >


'서계인상성은 성서제1의 대형 홈쇼핑센터로 중급의 정비지와 합리적인 실태그룹으로 개업하여 손님의 유량으로 계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객류량은 100만 /월, 일 평균 3만, 월 매출은 1억이 넘는다."

백화점 관계자는 "올해 51의 연휴, 백화점은 어떤 활동도 하지 않고 3일간 손님이 20만명에 이른다"고 말했다.

바로 < p >


'작년 9월 성서은태성 개업에 업계 관계자들이 시계인상성에 영향을 미칠지 의혹이 제기되지만 현재 객류량 수치는 전혀 없어 객류량이 상승해 예상을 초과하고 있다.

큰 환경에서 현재의 항주의 쇼핑센터는 아직 포화상태에 이르지 않았고, 서계는 복제할 수 없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의 생활 방식을 바꿨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2기가 2년 후에 '' -'strong ''을 제작할 예정입니다.


바로 입체 회전식 차고는 자동차를 2500대를 수용할 수 있으며 주차 무료인 이것도 시계인상성을 자랑하는 특징 중 하나다.

2년 후 2기가 완공되면 차고 용량은 4000대로 늘어난다.

2기 체량은 9만 평방미터에 달해 1기, 시계인상성 총체량은 25만 평방미터로 항주 최대 쇼핑몰 중 하나다.

바로 < p >


‘p ’은 특수한 지리적 위치 때문에 시계인상성의 이미지가 시종일관 문화 예술 자연을 중심으로 하고 있다.

개업이 지금까지 백화점에서 각종 예술 문화 전시회나 상호 행사를 개최한 것은 2기 건립 후 더욱 두드러질 것이다.

"2회에는 전시나 수장 공간을 열어 각종 예술 전시 및 공연 활동을 맡는 데 쓰인다."

장설동설.

바로 < p >


은 이와 함께 지하철 판자를 내려와 다른 금사 인상성이 기획 단계에 들어섰다.

17만 평방미터, 지상 6층, 지하 4층, 지하 2층이 지하철을 직접 연결한다.

또한 지역성, 가정형 한 정거장 쇼핑센터에 위치해 현재 서계인상성 80%의 브랜드상을 보존하고 있다.

정식 입상은 6월 시작된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항다그룹은 전면적으로 소매업이나 자금 압박에 발을 들여놓았다

지역 모집
|
2014/5/25 18:40:00
129

하북 양지 에서 베이징 의류 산업 이동 성 위원회 서기 가 내전 을 하면 이긴 사람 이 없다고 다툰다

지역 모집
|
2014/5/24 19:20:00
16

신광백화점 월말 수료백화점 소매업은 어디로 향할 것인가?

지역 모집
|
2014/5/24 11:56:00
40

상가 회귀 전통적 으로 관산 대백화점 의 경쟁 을 피하다

지역 모집
|
2014/5/24 10:58:00
24

강남 시대 광장 유치 정체 천 개 브랜드는 공상?

지역 모집
|
2014/5/23 19:10: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섭외 동산 물권 영역 도입 의미 자치 과유불급

'법률적용법'의 본본보기로 물소재법 (lex rei sitae)은 여전히 섭외물권관계법으로 적용되는 일반 원칙 6], 31조'부동산법정 상속', 제35조'무인상속유산의 귀속'과 36조'부동산물권 '등 무조건적으로 물소재지법을 채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