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은 전 세계 4대 신발 수출국 신흥 구두 제품 이 되어 주목 을 받고 있다
‘일대일 ’의 나팔 아래 동남아시아, 특히 베트남 신발 산업의 발전으로 샘저우 구두재, 구두업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7월 13일 ~15일 베트남 국제가죽, 기계설비 및 구두류 박람회가 예정대로 열려 샘저우에서 온 성장 구두재, 삼대 신발재, 정한무방포, 천잠직, 협룡망, 본바늘차, 익창기 등 많은 신발산업 상류업체들이 참석했다.
이 전시회는 베트남 후지명시 사이공회의 전시센터에서 열렸으며, 전시품은 제혁기계, 가죽 기계, 가죽, 가죽, 원피, 소재, 화공 및 부품 등을 포함해 글로벌 구두업의 새로운 기계와 제품을 전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참도상들은 각각 16개국 및 지역, 브라질, 중국, 체코, 프랑스, 독일, 인도,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한국, 멕시코, 싱가포르, 스페인, 터키, 베트남 등에서 왔다.
베트남 복건상회 회장에 따르면 베트남 TPPP가 체결된 뒤 베트남 방직업과 신발업이 가장 큰 이익이 될 것으로 보인다.
향후 10년, 베트남 의류 방직품과 신발이 50% 늘어날 것이라고 한다.
베트남 구두류 수출 시장은 40개국과 지역, 최대 시장이 미국으로 나타났다.
2014년 말 베트남 공무부는 특히 구두업 발전을 제정하여 2020년까지 2025년 베트남 제창업의 총체적 발전 계획을 세워 2020년까지 제 구두업을 국민경제의 지주 수출 산업으로 만들어 202020년까지 생산화 생산품 수는 170억 켤레에 이른다.
베트남은 이미 전 세계 4대 구두류 수출국 중 하나인 것으로 알려졌다.
수출량은 총생산량의 비중이 비교적 크지만 베트남 신발상들은 대부분 각국 제창업의 거두 위패상이며, 또 공장용 재료는 대부분 외지에서 수입하고, 많은 제조업체들이 외국에서 설계, 생산 기술 및 설비를 더 중시하고 있으며, 중국 기업은 그들의 주요 협력 파트너로서, 이것이 왜 몇 년 동안 샘저우신재, 신발기 등 기업들이 베트남을 매우 큰 목표로 삼고 있다.
수출 시장
원인.
진강 케이 기기 유한 회사 사장 소이양 대표는 이번 특지에서 고객을 베트남 전시회에 참석했다.
현재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미얀마, 인도네시아 등에서 신발 판매와 서비스처를 설립하고 있으며, 케이가기계 4S점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케이카는 오토바이가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잘 팔리고 있다.
"우리는 여전히 동남아시아, 특히 베트남 시장, 현재 많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 나이크, 아디다스 등 세대 공장이 동남아로 옮겨져 있기 때문에 중국
신발
동남아시아에는 아직 큰 발전 공간이 있다.
소의양은 그들의 목표가 어디든 신발 공장이 있고, 카카이 기계가 있다고 말했다.
현재 내수 시장이 상대적으로 부진할 때, 발력과 포석 동남아 시장은 더욱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다.
이것은 적지 않은 신발 기업의 공통점이다.
현재 본 바늘차, 익창 구두기 등 복건지명구두기도 베트남에서 호흡을 맞춘 대리상을 찾아 이번 베트남 전시회에서 이들의 최신 신발 기술도 현장에 전시됐다.
대브랜드 구두공장의 이동으로 베트남 현지 신발 산업의 과학기술 수준을 직접 끌어올렸다.
기본적으로 그들의 신발 기술 수준은 국내보다 못하다.
루창 신발 사장은 육정동 동남아시아
신발 산업
발전은 원주 신발 업체의 수출을 이끌었다.
하지만 철은 자신이 딱딱하게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제품들이 국제시장의 주목을 받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 회사의 선진적인 신발 기술에 있다.
올해 진강시 성장구두재 유한회사와 진강시 천잠직조 유한회사들은 모두 베트남 참전으로 처음 간다.
요 몇 년 동안 두 회사는 동남아시아 시장을 보급하고 있으며 특히 베트남 구두재시장에서 한잔을 나누고 싶어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신흥적인 신흥 소재 제품에 대해 여전히 신발 공장에 주목하는 대상이다.
예컨대 천잠 직조로 가는 차세대 악시플라이 비직 면면이 주목된다.
"베트남 현지의 신발 공장들이 많이 와서 상담을 받고 있는데, 이런 신발이 베트남에서 유행하고 있는 만큼 시장 전망이 적지 않을 것 같다"고 말했다.
천잠직조 대외무역부 샤오린은 이번 전시회에서 그들의 발력 베트남에 대한 새로운 시작으로, 그녀도 일부 고객 정보를 얻고, 조만간 고객 수요를 제때에 추적하고 더 좋은 신발과 기술을 베트남 구두공장에 더 많이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진강산대 구두재 유한공사는 올해 두 번째로 베트남 참전으로, 이번에 국내에서 유행하는 오솔레와 기억면창 소재, 채지웅 사장은 지난해와 비교하면 올해 전시 기업이 더 많아졌지만 인파는 일반적이다.
"베트남에는 많은 규모의 신발공장이 있다. 대만 자본기업들이 많기 때문에 평년동안 고정된 공급업체가 있기 때문에 그들을 움직여야 한다. 또한 과중한 과학 기술 제품으로 벽돌을 두드려야 한다"고 말했다.
채지웅은 현재 동남아시아의 신발 산업 체인 신흥 발전에 있어서 신흥 기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내공을 잘 연발하고, 고부가가치 높은 신제품을 개발하고, 정말 좋은 제품으로 시장 수요를 비틀어야 한다고 밝혔다.
- 관련 읽기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阿玛尼秋冬高定系列 落日晚霞演绎摩登复古时尚
- 가죽 상식 | 어떻게 긴 치마를 신선하게 입는 것인지, 이것은 네가 놓칠 수 없는 선택이다!
- 사무 복장 | 跟着日本女生学搭配,40+也能穿成18+!
- 상가 속보 | 브랜드 의류 백화점 판촉 재고
- 신발 박람 | 가을 겨울 높이 다섯 가지 관전 포인트가 앞다투어 선지 를 정하다
- 본망 전문 원고. | 이 여름철 날염 스커트는 가볍게 눈여왕
- 아동복 | 방글라데시 아동복 시장 60% 의존 수입 부족 아동복 디자이너
- 일본 추세 | 夏日甜美田园风 印花+碎花浪漫气质很出众
- 조류 풍향표 | 포장 확률이 극히 작은 복고 카메라 가방
- 거리 촬영 유행 | 여름철 대박의 작은 상큼하고 아름다운 삼림 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