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 화성의 특수 시각: 판넬 공장은 어떻게 공치할 때 어렵습니까?
역량 중재해 지역의 우한의 복업이 보기보다 더 어려웠다.
무한 광곡의 디스플레이 산업 기지, 화성광전 직원 소빈도 설날의 일상 윤곽이 지금까지 계속될 줄은 몰랐다.판넬, 반도체 산업의 특수공예로 설날 기간에도 가동돼야 하며, 폐산으로 인한 인공 부족으로 기업과 유수 직원들이 부담이 커지고 있다.
화성 외에도 동양, 천마미전자 등 국내 판넬 수도꼭지를 주둔한다.우한은 줄곧 광곡을 전략적 신흥산업의 중요 진지로 자리매김해 스크린 산업사슬을 둘러싸고 총 투자는 1000억원을 넘어 전 세계 최대의 중소치에 생산과 개발기지를 보여 무한에 위치한 총 5개의 생산 라인이 산업 사슬의 심금을 끌어들인다.신관 바이러스 폐렴이 갑자기 몰려와 판넬 업체들이 시련을 겪게 했다.
한쪽은 위험을 무릅쓰고 일을 견지하는 일선 직원이다.소빈은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게 간단히 말하자면 인원과 기계의 상태가 점점 한계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말했다.요즈음 일 6일마다 하루 쉰다.근무 강도가 평소의 두 배에 육박하고, 평소의 절반, 근무일 평균 10~12시간 근무 중 감염에 대한 우려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이다.
반면 TCL 그룹 이동생 회장도 최근 트위터에 반도체에서 산업제 일정을 과시하기 때문에 생산을 중단하지 않고 매일 직원들이 출근한다고 밝혔다.심천과 무한의 직원들은 여전히 직장에 있다. 특히 무한 화성 공장의 위치에 위치해 엄중한 역정 앞에 핵심 관리층이 주동적으로 공장을 유수하고 7천명의 직원을 이끌고 일자리를 지키고 있다.
반대쪽은 방역과 복공작업을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다.현재 화성은 우한에서 두 개의 산선으로, 이 중 t3 은 LTPS LCD 라인, t4 는 유연성 OLED 라인이다.그중 화성 무한 저온다정실리콘 디스플레이 (t3 생산) 은 전 세계 공급 20% 를 차지하며, 생산을 중단하면 세계 산업 사슬에 충격을 줄 것이다.
월 20일 화성 측은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게 현재 무한 화성 무회사 내 전염으로 인한 병례가 나타나고 있다. 앞서 해당 언론 기사에 회사 전체에 전송된 전송 전송된 전염통보에 대해 통보했다.이 가운데 진찰병례과 해당 직원들이 휴가를 보내는 동안 감염 기간에 감염된 것으로 이튿날 취의격리를 발견하고 접촉한 20명이 즉각 격리관찰했다.관련 격리 인원은 매일 건강검진을 하고, 핵산 검사는 모두 음성으로 당분간 이상 없이 직원들이 건강을 회복하고 있다는 것을 확진한다.
판넬 공장은 상대적으로 자동화 정도가 높은 산업이지만 많은 인공이 필요하다.감준제
전선 도전
현재 t3 과 t4 를 막론하고 화성은 아직 만산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그동안 전선 직원에게 심신 압력이 커지고 있는 이들도 전역 중 역행자이다.
정상적인 상황에서 직원들을 가장 많이 유수하여 초6까지 일하면, 윤휴할 수 있다.그러나 우한봉성으로 돌아가 돌아오지 못하기 때문에, 이 교대로 갈 수 없고, 일부 부분은 적극적으로 남겨 지원한다.소빈은 “평소 출근 시간이 정상적으로 8:30-17:30, 가끔은 78시까지 가끔씩 야근해 10시가 넘었다.하지만 그동안은 항상 10시가 되면 더 늦을 때가 있다.
판넬 공장은 상대적으로 자동화 정도가 높은 산업이지만 많은 인공이 필요하다.공예 흐름에서 보면, 판넬 공장의 생산은 주로 전단과 후단으로 나뉜다. 앞부분은 기본적으로 자동적으로 생산되고, 뒷부분은 반자동으로, 대량 생산선노동자가 필요한데 노동력이 밀집되어 있다.
그래서 가장 우려하는 것은 안전 문제다. 정원을 떠나는 것이 더 안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폐쇄 환경에 입력성 병례가 나타날까 봐 걱정된다. 회사는 가능한 한 최대의 생산능과 통제 전파를 추구하는 등 두 방면의 균형을 잡을 수 있다.매일 한 번씩 한 번씩 마스크를 풀어 매일 소독수를 공급한다.레스토랑은 칸막이 증가 등 지난 주부터 이미 하고 있지만, 사람의 흐름은 여전히 크다.
또 직원들의 주요 요구는 작업 리듬 조정, 그리고 적절한 감산 여부에 있다.소빈은 "인력의 오랜 부족으로 많은 탑승대가 제때에 정비할 기회가 없어 비행기의 상황이 지속적으로 나빠지고, 인원의 업무 상태도 뚜렷하게 하락하고, 각 종의 소홀이 증가하고, 역정으로 인한 교통통제 장시간 지속되면 만산을 보장해야 한다"고 전했다.
또 임금 보수에 복귀하지 않은 동료와 무한 1인과 같은 월급을 받고 일선 직원들도 불균형감을 느끼게 한다.현재의 추가 장려는 2월 14일 근무 기간이 길기 전에 두 배로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기술자, 산선 노동자들은 이 달 동안 매우 힘들게 일하며 패널 업계에서 안정된 배후에서 일선 직원들이 뒤에서 묵묵히 지불하는 것으로 보인다.
화성 측은 최신 성명에 따르면 회사는 현재 일련의 방역 조치를 취해 직원들의 생활 수요와 건강 요구를 충족시키며 직원들에게 과학 감시와 측정 및 응급 보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화성 내부 인사도 기자들에게 모두 지키고 이 어려운 시기를 견디고 방역 조치와 직원들의 소통 주도도 계속되고 있다.
화성은 또 교통통제로 관리팀, 직원들이 적게 근무를 하고 일부는 원격 지지를 통해 방역과 보장사가 운영하는 일을 공동으로 맡는다고 밝혔다.전염병의 변화와 인원이 점차 직장으로 돌아가면서 최근 한 달 가까운 직원들이 좋은 휴식과 조정을 받게 된다.
현재 한국, 중국 대만의 관리층, 연구 개발자가 속속 무한으로 돌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또 외지 직원들은 여전히 곤경에 처해 있어, 전염병 상태로 돌아가기 싫고, 한편 공장 인력 부족으로 인력 부족으로 일손이 급급하다.
화성은 또 다른 직원이 기자에게 전화를 걸어 당신에게 상황을 묻고 다시 돌아가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전염병이 지나간 후에도 출근을 해야 하고, 계속 미루면 안 된다.그래서 지금 회사도 어려울 수도 있고, 돌아갈 수도 없고, 공장에서 스트레스가 더 커질 수도 있다.
이와 관련해 화성은 전체 직원에 대해 3급 관리 모드에 따라 고리스 지역 인원이 원래 대기하고 있으며, 저위험 지역은 신체 조건, 현지 정책이 허용되는 상황에서 직원들이 자원 신청, 건강증명 제출 등 관련 서류 비준으로 복귀할 수 있으며, 모든 귀환은 회사의 요구에 따라 격리/건강 모니터링 등을 해야 한다.회사에서는 직원들이 2월 18일 전에 강제로 복귀할 것을 요구한 적이 없다.
멈출 수 없는 생산 라인
출산을 멈추지 않는 것은 화성뿐만 아니라, 경동양은 무한에서 10.5대 액정 패널 생산라인을 갖고 있으며, 이 생산라인은 2019년 12월 양산할 수 있는 산능파와 양율 상승기에 처해 있다.
이 산선은 역세 기간에도 24시간 가동된다."생산 라인이 출산을 한 후에 더 이상 멈추지 않을 것이다."한 경동양 내부 인사가 21세기 경제 보도기자에게 “기계가 설날이 지나면 멈춰지지 않기 때문에 배대 당직자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왜 멈출 수 없어?
한편, 특수공예제에서 기계가 움직이면 정지가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품질 문제와 심각한 경제적 손실을 가져올 것이며, 직원들과 기업들이 보기 싫은 것이다.
소빈은 "칩과 판넬 생산이 특이하다. 반도체 업계 생산라인이 중단돼 비행기대 정밀과 수명이 손상되면 반으로 생산되는 제품은 폐품이 되고 다시 복공할 필요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폐산도 글로벌 패널의 산업사슬에 영향을 미친다.예를 들어 화성t3 만산은 50k 1개월에 달하는 투입영화로 글로벌 LTPS LCD 의 20% 생산을 차지하며 화성의 대고객은 삼성, 화웨이, 샤오미 등을 포함한다.
이에 따라 산선은 반드시 운행해야 하고, 다수의 업계 관계자들은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게 현재 무한 판넬 공장은 안전 재고로 기본적으로 운영되며 낮은 농동률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그러나 역세의 영향을 받아 일부 상류의 생산 재료 (편광 영화, PCB 등) 공급은 복공 연기와 물류 문제가 단기 부족으로 제조업체들도 조율하고 있다.
현재 생산을 유지하고 전체적인 패널의 수요를 보면 무한의 5개의 산선은 시장 영향에 한계가 있다.이아금 군 지문사장은 지난 21세기 경제보도기자에게 "t3 의 영향은 전 시장에 큰 것은 아니다. 1분기 전체 LTPS 패널의 수요량이 1억 2억 영화에 걸쳐 600~700만 영화를 잃어도 전 1분기 전 세계 수요량 10% 이내에 해당하기 때문이다.또한 1분기는 휴대폰 시장의 비수기라는 점을 고려해 전체적인 LTPS 패널은 기본적으로 생산되지 않았다.t4 양산은 머지않아 전체 시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무한 패널 업계가 직면한 현실 문제이자 무한 제조업 전염의 축소이다.이 특이한 시기에는 더욱 전면적인 문제를 드러내고 이를 해결하는 것도 배울 수 있다.어떻게 균형 역정과 복공, 어떻게 돌발적인 상황에서 어려움을 억제하고 질서 있게 생산하고, 어떻게 더 좋은 직원 교류 채널, 어떻게 더 잘 노동 밀집적 지능 밀집적 산업 등이다.
판넬 산업은 나라의 중장비로 최근 몇 년 동안 국내 판넬 업체들이 세계적으로 전세계를 물었고, 특히 LCD 분야에서 한공장은 끊임없이 퇴출했다.신달전자의 보고서에 따르면 2020년-2021년 글로벌 패널 생산은 2019년의 기초에서 0.67%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또 한과 업체의 생산이 퇴출할 수 있는 것은 공급단생산능이 줄어들뿐만 아니라 공급사슬 집중도 상승, 미래는 동양과 화성광전시의 점률이 50%를 넘어 산업 파동성이 크게 감소할 것이다.
판넬 공장 직원들이 판넬 업계의 동력으로 국내 판넬 산업의 부상을 따라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있다.이 항역 시기를 넘기는 데는 각자의 노력이 필요하다.(본보 기자 양청은 본문에 기여한다)
- 관련 읽기
- 유행화 | 아디다스 ZX 2K 4D 민트 녹색 배색'Dash Green'신발이 다가온다.
- 겉감 | 복공 복산율 상승 운송 문제 관심
- 매일 첫머리 | 중국 경방성 경영자 온라인 등록 복업 유상 회송행사 2월 20일 당첨자 명단
- 유행화 | 흑홍 Air Jordan 34'인프란드 23'배색 신발은 3월 출범 예정
- 패션 브랜드 | 진산더2020 봄 여름 시리즈 출시, 매트패션 독점 판매
- 패션 브랜드 | Humel X Willy Chavarria 2020연명 봄 여름 시리즈 발표, 축구 주제
- 즉시 뉴스 | 361도 2020상반기 재무 표현은 역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임신 아동 | 플라스틱 스키니, 요가복 2020년 운동열 검색어
- 임신 아동 | '만점왕'라하벨 봄이 올 수 있을까?
- 임신 아동 | 불가피한 복공 난제 의류 산업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 가교가 성 물류 제일표를 발송하다.방직, 폴리에스테르 공급이 실질적인 진전을 받을 전망이다!
- 통제 및 경제사회 질서 회복에 대한 지도 의견!
- 장쑤 성 성
- 미국 은 작년 사계절 도 중국 의류 수입 이 대폭 하락했다
- 중국 캐주얼 의류 명성 많은 조치 를 취하 고 어려움 을 해결 해 '대출' 기업 의 부업 을 복원 하다
- 캐주얼룩이 좋지 않아 공급사슬도 어려워, 우특이 2019년 실적 폭락 날로 시작됐다.
- 선 아래 완전히 영업하기 어려운 안달 스포츠, 많은 노력으로 실적 새로운 성장을 이룰 수 있을까?
- 361도 2020상반기 재무 표현은 역정적인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 Forever 21 정식 인수 가격 8110만 달러
- 청신호등, 베점 조력 중소제조업체 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