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개복의 유혹
그는 자신이 창업자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이것은 그의 계기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새로운 공장을 창조하다.
점점 더 많은 창업 첨병들을 모으고 있다.
그는 자기가 사장이라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심지어 사람들이 그를 사장이라고 부르는 것을 꺼리지만, 사실상 그가 마음속을 뒤쫓아 자기를 장악하는 사장이라는 것을 부인하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혁신 실천자'입니다.
이개복
.
일 년 전 그는 “너희들은 누구나 ‘놀 수 있다 ’고 농담을 했다. 나는 안 된다. 이 사장은 자신의 요구에 대해 다소 엄격한 것 같다 ”고 농담을 했다.
일 년 후 창업장 은 자기 육성 창업자 부터 도입 한다
창업 팀
대열도 ‘광대 사령관 ’ ‘팽창 ’에서 200여 명의 규모로 이어져야 한다.
이개복은 그의 일을 신성한 사명으로 이해해 왔고 창업자를 키우는 황포 군교를 강조해 왔다.
작업장에서 그는 새로운 천사의 역할을 맡았지만 포육온실의 꽃은 아니다.
그는 항상 표지적인 분장으로 몸을 재단하고 우아하게 내빈을 대접한다.
질문에 그는 늘 끌리는 표정을 지었다.
그는 기자의 질문에 기민하게 대답하고 유쾌한 표정을 지켰다.
격정
"새로운 작업장에 와서 찾은 것은 바로 일의 열정이다."
공사장 창업자, 관리 파트너 왕화는 “ 한 업무가 제로 수천만달러로 발전했다가 커졌을 때 그 열정이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 고 말했다.
처음에는 이개복이 중국에서 조기 창업업체를 키우기 어렵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조기 창업 단계를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지속적으로 할 수 있게 하고 많은 창업자와 함께 일하고 투자, 부화, 도움, 지도를 해 100에서 1000까지 도와준다"고 말했다.
나는 이 과정을 즐긴다.
이것이 바로 그가 가입한 동력이다.
“처음 와서 기분이 흥분된 것 같아요. 엉망진창이지만 들어가서 뜨끈뜨끈하다.”
이개복의 수석운영관 겸 합동인 도녕을 뒤돌아보며 신공장 소감을 외계에서 전하는 ‘닭을 때리기 ’라는 느낌을 입증한 것.
"그때 한번 와서 봤지만 한번 보고 얘기하자 끌려들었다."
대만에서 온 채학용은 새로운 작업장에 도착하기 전에 알리바바에서 보물 구조사를 지불했다.
공장의 수석부도사, 소프트웨어 구조사로, 그는 공장에서 기술을 발휘하고 기술적인 구조를 만들어 기술적 대외소통, 선언, 그의 명함에는 수석의 포도사가 더 많다는 호칭을 받고 있다.
‘마지막 한 번의 일을 할 수 있는 기회 ’를 잡고자 하는 사용자 체험 디자이너 서인퍼는 ‘창업 ’을 품고 새로운 직장에 올라왔다.
그는 30대가 되면 더 이상 일을 하지 않으면 이 나이대가 지나면 기회가 많지 않다고 생각했다.
"반년 안에 약간 신생 같은 느낌이 들어요."
서인피는 이렇게 자신의 혁신작업장의 격정과 소감을 고백했다.
'마도 요정 '담당자 김화는 창의장에 갓 도착했을 때 완전 열혈 투성이다. 공장 내부 재배 프로듀서 담당자로서 프로듀서든, 작업장 지도든, 작업장 지도든 팀들에게도 큰 도움이 됐다.
처음에는 이개복을 알지 못했던 그리스인들은 예기롭기 쉽고, 우편물 한 통에 새로운 공장을 창의할 기회를 바꾸었다.
그녀는 9년간의 창업과 부화 경험으로 세 개의 부화 계획을 가속화하는'조깅 계획'을 가속시키려 했다.
"열정은 항상 있다."
오탁호 뼛속은 신선한 것을 특히 맛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가 고객 체험을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하다.
그는 혁신작업장의 집행력, 조화력, 혁신력을 가장 중시한다.
“내가 막 사무실 새 주소에 인테리어를 해준 것처럼, 사용자 체험은 대외적으로 가장 좋은 제품이 아니라 내부에도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을 돕는다.”
{page ubreak}
바꾸다
"혼자서는 빨리 갈 수 있지만 한 팀이면 더 멀리 갈 수 있어요."
‘완두콩 꼬투리 ’ 프로젝트 엔지니어 정환덕은 새로운 공장에서 배운 가장 중요한 말이다.
‘과자 ’ 프로젝트인 이철웨이는 “앞으로 창업 잠재력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도움이 된다 ”고 말했다.
'완두콩꼬투리 '담당자 왕준은 기자에게 "나에게는 한 분야의 전문가, 직원들의 역할에서 자신이 한 회사의 창업자를 맡는 캐릭터로 변신했다. 이것은 매우 다른 곳이다.
현장에 와서 가장 큰 수확을 거두는 것은, 직장이 창업팀에 대한 많은 지지를 주고, 예를 들어 자금, 법무, 재무, 또한 우리에게 많은 지식과 일을 가르치는 방법이다.
'우맹 '팀 엔지니어 진욱 씨는 한 학생이 창업자에게 바뀌고, 이곳에서 가장 빠르게 이 변화 과정에 적응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혁신작업장에서 진만연은 가장 일찍 왔고 가장 늦게 걷는 것이 아니라 일을 하기 힘들다는 것이 아니라 분위기가 달라졌다.
“주변의 동료들이 모두 부지런히 일을 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을 때, 아주 다른 것 같아요. 제가 여기서 더 큰 정력을 투입하고 싶습니다. 제가 만든 것이 정말 독특한 것 같아요.”
진만연에 흥분하여 말하다.
“이 플랫폼을 빌리면 걸음이 좀 빠르겠다.”
'유맹 '창시자 장범은 기자에게 새로운 공장을 창조하는 데 가장 큰 변화와 도움을 주는 것은 우수한 인재 유치, 사고의 길을 넓히고 상품을 널리 보급하다.
"이것은 절호의 체험이다."
라넷 프로젝트 창시자, 중국 인터넷 첫 번째 이기연은 새로운 작업장에서 창업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마치 도묘 공간의 제품인 것처럼 매일 자신이 몇 번째인지도 모르고, 매일 팀의 진보에 흥분하고, 매일 행진과 다르게 이야기하는 일에 흥분했다.
이개복이 거듭 강조하는 것처럼, 혁신작업장에서 한 사람마다 업계, 전략, 운영, 제품, 사용자에게 좋은 느낌과 많은 성장을 느낄 수 있다.
통제하지 않다
‘근로자 ’가 많아지자 ‘소화 ’ 방식에 대해 이개복은 “출입이 있고 독립을 착리한다 ”고 자신했다.
“우리는 동료들에게 조언을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독립적으로 새로운 공장을 창조한 후 완전히 자주적인 회사다.”
독립을 갈망하는 것은 이개복의 동료들의 외적 요구이자 동료들의 내재적인 심성을 전달했다.
'우맹 '엔지니어 진욱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창신공장은 온실이 아니다.
“사장이 없었고, 오자마자 네가 조만간 독립을 하겠다고 말하는데, 너는 먼저 생각을 하고 새로운 공장을 떠나 어떻게 발전할 것인지.”
이개복은 상업적 차원에서 사업장 창업과 사업장 간 투자와 투자의 관계라고 강조했다.
각 항목은 모두 독립단과 독립적인 팀이다.
그들은 누구보다 돈을 찾는 속도가 빠르다는 것이 아니라 누구보다 사용자에게 접근하는 속도가 빠르다.
혁신 공사장에서 진만연은 가장 큰 자주권을 얻은 것이다. "프로젝트 과정에서 우리의 생각을 합쳐 시키는 것이 아니라 시키는 대로 하는 것이 아니다."
이개복의 정성 들여 키우는 창업팀에 대한'지도만 하고 통제하지 않는다'는 규칙이다.
“당신이 미래에 CEO 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기술이나 제품만 알 수 없기 때문에 전방위적으로 발전해야 합니다.”
이개복은 유닛 창업자 특히 프로젝트들의 기본적인 요구다.
"주식을 점유하고 있지만 주식을 지배하지 않는다."
이개리는 부화자들과의 관계를 정리했다. 기본적인 원칙이다.
또 투자한다고 할 수 없고, 그리고 당신의 내정에 간섭할 수는 없다. 우리는 팀이 미래시장의 경쟁에 충분할 수 있다고 믿는다.
처음 왔을 때 선생님처럼 보일 수도 있다 (권위성 선생님이 아니라 수강교사)가 아니라 감독처럼 천천히 이사를 닮아서 마지막은 자주였다.
이개복은 프로젝트 팀 기획 관계다.
“나는 이제 창업자가 거의 태어날 때부터 결정을 내리고 있다. 적어도 대학을 졸업할 때는 이미 결정했다.”
이것은 농담이 아니지만, 아마도 안에서는 그의 그림자를 굴렸다.
이개복은 운명론자라면, 때로는 환경결정론자이다.
“새로운 작업장에 들어간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운명을 장악하고 싶은 사람이고, 세상을 안정시키지 않는 사람이다.”
이개는 이와 함께 자신의 팀을 묘사하며 측면에서도 어떤 창업자를 모집할지 규범을 제시했다.
"저는 여기로 올 것 같아요. 이름으로 이름을 짓는 제품은 적어도 본인의 혈액이 흐르는 제품입니다. 이건 엔지니어의 소질입니다."
한 직원이 기자에게 알리다.
- 관련 읽기
- 국제 데이터 | 러시아 의류 소매업이'중계기'를 맞았다.
- 전시회 에피소드 | 토가춘하 여장쇼 컬러풀한 디자인이 번잡하여 기탄을 뽐냈다.
- 구두재화공 | 브라질 구두업 수출 아랍에미리트의 대폭 상승
- DIY 생활 | 프랑스식 네일 DIY 교정 짙은 빛깔이 가벼운 여왕범!
- 패션 메이크업 | 한국 드라마 여주인공이 입술 깨물어 립 메이크업 비결 1초 Get!
- 세계 시각 | 영국 전자상무역 수출량이 세계 3위 ‘ 보좌석 ’ 을 안정시켰다
- 패션 메이크업 | 이민호 여자친구 새 드라마 메이크업이 우아하고 매혹적인 소녀풍!
- 철금 부재료 | 탄자니아 신발업의 생산은 본토시장으로 노력한다
- 구두재화공 | 김정은은 세 번 시찰한 구두 공장에 어떤 장점이 있는가?
- 아동복 가게 | 아동복 시장은 잠재력 시장 중의 하나인 생산액이 급증하고 있다